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미드 파워스 초능력자들 이거 대단한 미드가 온다

by 사라보 2015. 4. 9.
728x90



최신미드 파워스(powers)는 초능력을 지닌 사람들이야기인데 소재가 무척 흥미로와요

마블 어벤져스 이후로 초능력인들의 이야기가 심심찮게 미드로 제작되고 나오고 있지만 스토리가 진부하고

영화에서 보듯 CG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유치함을 주었기에 처음 보다가 중도 포기한 분들이 많으실듯^^


투모로우피플이 그랬고 그 이전에는 알파스,뮤턴트 X가 그랬죠

히어로즈도 초반 반짝 그 뒤 산으로 가 버렸고,,,,ㅎㅎ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사람들인 "파워스"와 관련된 사건들을 수사하는 두 명의 강력반 형사들, 

크리스찬 워커와 디나 필그림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합니다

슈퍼히어로 경찰물입니다









초능력을 빼앗긴 형사라는 컨셉이 재밌기도 하고

그 힘을 빼앗긴 뒷 이야기 그리고 뒤로 갈수록 어떤 초능력자들이 나올것인지 궁금증을 유발케합니다

어벤져스 1.5편이라는 에이전트 오브 쉴드가 초반 초능력자들의 활약이 없다보니 시들하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파워스는 초반부터 초능력자들 넘치는 세계입니다 ㅎㅎ








샬토코플리는 디스트릭스 9으로 일약 세게적인 배우가 되었죠

최근작 채피가  참패를 당해 버렸는데 전 조금 아쉽더라구요 재밌게 보았는데 ㅎ



크리스챤 워커역으로 울프에게 초능력을 빼앗기고 난 뒤 일반인이 되고 피워스들을 상대하는  형사가 된 인물인데

이쯤 되면 무게잡으면서 대단히 성격 또한 암울한 인물이 에상 되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는 인물을 그려냅니다

아마도 차후에 초능력을 찾을것 같은데요 ㅋㅋ








초반 워커의 파트너가 죽고 난 뒤 파트너가 되는 여형사로 주연배우입니다

성격이 대단히 당차고 괄괄한 느낌이네요

그런데 무척 귀엽 ㅋㅋ







워커의 멘토였으나 연쇄살인마가 된 울프 그 역시 초능력자인데 어떤 능력인지는 아직 몰라요

워커의 능력을 가져갔다는데...어떤 방식인지 이런 부분에서 흥미를 유발 시키네요

샤프트라는 최고급보안시설에서 20년간 투옥 중입니다








조니 로얄 자신의 의지로 어느 장소라도 이동이 가능한데 다른이도 함께 이동이 가능해요

이 방식으로 다른이의 목만 분리 해 버리는 잔혹함을 보여줍니다

죽은 인물로 나오는데 왜 죽은 인물이 되어야했는지...차후 나오겠죠 떡밥이 넘치네요






정말 대단한 능력입니다 ㅎㅎㅎ


레트로 걸 정의의 슈퍼 여신입니다 이전에 워커의 연인이기도 했죠

어떤 초능력을 지녔는지 궁금증만 커지네요 ㅎ








이 두 케릭은 앞으로 파워스에서 사건을 유발 또는 사건을 일으키는 케릭입니다

자 어떤 사건을 만들어 갈지 궁금

그런데 초능력이 있는 케릭인지 아리송^^








파워스는 초반 스토리가 무척이나 재밌게 그려지네요

다음 편 흥미 유발은 확실히 한 것 같습니다 

답답한건 이 미드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가 3편은 무료로 그 다음편 부터는 유료 시청자만 볼 수가 있는...

이 미드 파워스는 4편부터는 보기가 무척 까다로울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