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모기벌레퇴치 디퓨저 주니캔들은 유해성분 제로 임산부도 사용해요

by 사라보 2017. 7. 27.



비가 많이 오니 방안에 꾸꾸한 향들이 지배를 하기 시작하는 지금 

이럴 때는 기분을 업 시킬 수 있는 향기가 필요해요


다들 천연소이캔들 또는 디퓨저를 많이 들 사용하지 않나요

디퓨저가 편리하여 저도 몇번 사용 해 보았는데 향이 방안을 지배 하지 않아 실망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제가 디퓨저를 잘못 선택했었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네요







제 원룸이 1.5룸인 7평인데요

그러다 보니 많은 냄새가 혼합을 이루고 있어요


또 장마로 인한 냄새까지

머리가 띵~~~


이제는 주니캔들에서 만난 라운드 디퓨저로 완전히 달라진 공간이 되었어요


게다가 모기벌레퇴치까지 겸할 수 있답니다







주니캔들은 TV드라마와 미스코리아 협찬사라고 하네요

아마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게 모르고 보셨을 것 같아요



주니캔들은 천연캔들과  디퓨저를 판매하는 곳으로

말 많은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이 제로!!!







케이스가 아주 고급스럽네요

모던한 느낌이 물씬 풍기죠







스틱은 넉넉하게 들어 있구요

플라워 스틱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주니캔들의 라운드디퓨저는 환경호르모인 

프탈레이트를 함유하지 않은 프리미엄오일을 사용한답니다


프탈레이트란?



플라스틱을 부드럽게 해주는 성질을 가진 물질. 

튜브 등 어린이의 완구 및 육아용품에서 사용할 경우 어린이의 발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환경 호르몬이다. 

벽지, 필름, 포장, 의약품 용기 등으로 사용되는 염화비닐 수지의 가소제로 사용되어 왔다...



언론에서 많이 나왔던 이야기인데요

이와 더불어 한국 화학융합 시험 연구원(KTR)에서 테스트 한 결과

메틸 알콜함량, 폼알데이하이드 함량등 유해물질 O% 판정 받은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아기, 임산부, 반려견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한 주니캔들 디퓨저!!







주니캔들에서는 프리미엄 오일 뿐만 아니라

에탄올 함량을 최소화 시킨 원료만으로 제작하기에

사용기간이 길고 오랜 향기를 지속한답니다








밑면에는 고객센타 전화 번호가 있어요

궁금한 점은 여기로 ^^








살포시 올렸는데도 손에 묻네요

아주 조심해서 개봉하세요


향은 시트로넬라 향인데요 모기 해충 퇴치용이랍니다

그외에도 많은 향 들이 준비 되어 있어요







총 21가지 향으로 선택하기가 더 고민인듯해요 ^^

리필용은 따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잠자기 전에 이렇게 침대 옆에 사용을 했는데 정말 향이 강하네요

7평인데 잠시 나갔다 들어오면 향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스틱은 5개 사용 했는데도 이렇게나 강하네요 








스틱수를 4~5개 사용하면 약 두달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 너무 향이 강해서 반으로 뚝 줄였어요

스틱을 두개만 사용해도 향이 골고루 퍼져 있더라구요

여름철 원룸은 출입문 열기가 겁나거던요


모기의 침입이 바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이제는 걱정 뚝!!!







ㅋㅋㅋ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뚜껑을 사용 안했네요 



http://junecandle.kr/



주니캔들은 100% 콩을 원료로한 소이왁스로 제작된 천연소이캔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천연소이캔들도 만나보세요



여담으로 

이전에 사용했던 디퓨저는 가까이 가야만 향을 

살포시 맡을 수 있을 정도로 약했어요


가격은 물론 저렴했는데 있으나 마나 했던....주니캔들은 정말 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