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나이키 에어맥스 터지다 ...살게 못되네요 자가 수리 해 봤는데...

by 사라보 2017. 8. 18.
728x90



나이키 에어맥스는 신는게 아니라 보는거라고.......하죠

그만큼 터지면 얄짤없이 바보가 되어 버립니다

일단 수선 불가라....







그걸 알면서도 사는 분들도 있지만 그것을 모르고 산 저같은 이도 있네요

발바닥이 조금만 오래 걸으면 찌릿찌릿 해 지기에 

정말 큰 돈을 투자한건데...







대부분 운동 할 때 착용을 많이 했습니다

최근까지는 헬스장에서만 사용 했어 아주 꺠끗해요







걸을 떄 마다 소리가 들리더니....이런

어디에 걸려서 찢어진건지도 모르겠네요








이건 두말할 것 없이 제 과실

그러니 뭐...수선 불가라는 말이 당연히 나오겠죠







다른 쪽은 멀쩡하고 실밥 하나 나간게 없는 깨끗한 상태인데...아 고민이 듭니다







버릴 수는 없고 그냥 이대로 신고 다닐 수도 없고

헬스장에서만 신자는 일념으로 

다이소에서 본드를 하나 구입







안에 뽁뽁이를 채우고는 본드로 밀봉을 했습니다

꽤 시간이 걸렸어요







뽁뽁이를 넣은 이유는 안에서 지지 해 줄 수 있으면서 본드와 같이 붙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었죠

그냥 본드만 붙이면 안 붙어요  금세 벌어지더라구요









한번에 전체 다 바르지 말고 조금씩 조금씩 붙여가면서 일차를 완료 

그러다 보면 벌어진 곳이 생기네요

다시 살짝 본드를 칠하고







이렇게 고정을 했어요 ㅎㅎㅎ


전 너무 찢어진 곳이 광범위해서 ...


 





그 결과물이......이렇습니다








현재 3번 신고 운동을 했는데 아직 상태는 괜찮네요

며칠이나 버틸지 모르지만 벌어지면 다시 사진 올릴게요 ㅎ




.

.

.

.

.





1주일 후에 다시 터지네요 ㅠㅠㅠㅠ


혹시 에어맥스 수선 잘 하신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