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면도기추천 올리브영 남자 면도기 손가락에 끼는 에보쉐이브

by 사라보 2017. 11. 29.



손가락에 끼는 면도기 

정말 정말 처음 보았을 떄는 신기했어요

처음 사용할 떄는 어색했는데 좀 사용하다 보니 정말 세밀한 면도가 가능하네요


그러면서 상대적으로 가격도 착한!!!







아...손톱 관리가...ㅋㅋ







에보쉐이브면도기의 특징은 


손가락을 얼굴에 대면서 면도하는 밀착면도 가능한 만큼 안보고도 정확히 면도 부위를 찾을수 있어

면도 방향 및 힘 조절을 하기가 더욱 용이해요







요렇게 그만큼 더 손쉽게 면도를 할 수 있다는것!!!








블루, 레드, 옐로우

색상은 3가지로 나와요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하세요







이 케이스는 버리는게 아니고 보관함으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여행이나 출장시 휴대하기도 좋은데요


억지로 열지 말고 위 종이 부분만 분리하면 쉽게 오픈 할 수 있어요







에보쉐이브 면도기는 영국산입니다

하지만 제조는 독일에서 면도날은 스웨덴 ㅎㅎ


유럽의 힘이 모인 면도기죠


스웨덴 샌드빅 면도날은 고급 면도기에 사용하는 면도날!!!







면도기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면도날

고딕아치형태로 날카로움, 강도,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또 면도날만 따로 구매하여 알뜰하게 오래도록 사용 할 수 있어요








손가락을 끼웠을 때 손쉽게 힘을 줄 수 있게끔 디자인 되어 있어요







뒷면은 매끈하게 디자인 







어느 손가락에 끼워도 사용하기에는 어색하지 않네요

편한 손가락에 사용하면 될 듯







에보쉐이브 면도기는 손가락에 끼워서 사용한다

그것도 특이하지만 또 다른 점이 있어요







면도날이 아래 위 양방향이라 아래로 위로 자유자재로 면도가 가능해요







면도기를 뒤집을 필요가 없어요







면도 날이 많으면 더 면도가 잘된다?

과연 그럴까요







그리고 외날로 구성

수염이 날 사이에 끼지 않아요

사실 날과 날 사이에 수염이 끼여 있어 매번 청소하기 불편한 점들이 있데요








아빠의 긴 수염을 면도 할때는 더더욱 그랬네요







처음에는 약간 어색하시다고

하지만 이제는 한 손으로 면도가 잘 되었는지 다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다른 손가락으로 확인하면서 면도를 자유자재로 하세요 ^^

보통 두 손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제 그럴 필요없이 한손으로 모두 척척







턱밑 수염은 면도기를  뒤집지 않고 바로 윗 날로 척척

면도날이 하나라 면도가 잘 안될 것 같다?

NO NO 잘 밀린다고 하시네요







깔끔하게 면도 잘되요

세밀한 면도를 원할때 에보쉐이브 면도기

남자친구선물로 어떠세요

독특함에 놀랄거예요


http://bit.ly/2yIWeo9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직접 확인 해 보세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내 라이프스타일 컨셉숍 판매 중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