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케이유네이쳐스팜] 반스패밀리의 프로바이오캡!! 유산균,꼼꼼히 따져보자

by 사라보 2014. 5. 18.
728x90


장이 안좋으신분들 변비로 고생하는분들 유산균이 좋다는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야쿠르트를 매달 먹기도 하고 쾌변이 나온뒤 먹은분도 계실꺼구요

아 물론 저도 그랬습니다

습관화 되어버린 과민성 대장증후군..게다가 술만 억으면 좍좍~~~~

야쿠르트는 생활화 했었고 장에 좋은 건강 보조 식품들도 꽤 많이 먹었던 나날들..


먹는 100억마리 유산균을 잘 몰랐네요 아프면 널리 알려야 한다던데 숨기고만 있었던 나의 무지

 솔직히 유산균 검색하면 온통  100억마리라고 광고 하더군요

뭐 지금 제가 소개 할려는 케이유네이쳐스팜에서 나오는 반스 패밀리의 프로바이오캡도 마찬가지로 100억 유산군..ㅋㅋ

이젠 100억 유산균 아니면 명함도 못내밀겠더군요



그러면 무엇을 꼼꼼히 따져봐야할까요? 당연히 내용물이겠죠

그럼 단지 100억마리만 말하는 제품인지,아니면 무엇인가 더 첨가가 된건지 

유산균 종류는 몇가지인지를 따져봐야합니다


자 일단 프로바이어틱스가 무엇인지 왜 이 용어가 중요한지 알아 봅시다 


다음은 왜 다른 제품과 다른지 하나하나 짚어 볼까요!!

이건 최근 나오는 유산균 제품은 다 이런 홍보 문건을 사용하더군요 하나하나 100억마리인지 헤알릴수 없으니 패스 !!!



이게 중요합니다 어물쩡하게 넘어가시는 분들 이걸 따져봐야합니다 

12가지인지 8가지인지 아니면 아무 말이 없는지를 따져야할 가장 중요한 문제가 이것입니다

대부분 8가지 내지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런 설명 조차 없습니다 ㅎㅎ

12가지의 프로바이오틱스의 유산균에 아연까지 첨가 했다는것 이왕이면 하나라도 더 첨가해주면 고맙죠 


아연첨가로 끝나는게 아니라 치커화이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5가지 특이성 원료까지 첨가된게 반스 패밀리의 유산균입니다

비슷한 가격에 이만큼 차별성을 가진 제품 찾아보세요

100억 유산균이러고 검색하면 다 나오지 않나요 ㅎㅎ




이것도 중요합니다 상온 보관이 아니라  냉장 보관이라 냉장고에 보관해야합니다 

그럼 어디에 담긴 제품이 좋을까요..아직 최상의 제품 보관은 갈색병이지 않을까요?



배송으로 올때는 이렇게 스치로폼에 담겨져 옵니다 

냉장 보관이라 아이스팩으로 냉장 효과를 보게하죠 두병이면 양쪽에 한병씩  ㅋㅋㅋ


냉장용 아이스팩은 버리지 말고 아이스팩으로 사용하라는 이 꼼꼼함ㅎㅎ



단백질과 지방은 하나도 함유가 안되었습니다 약 하나에도 이제 꼼꼼히 따져야합니다

약을 드실때는  뜨거운 음식은 금물 왜냐면 살아 있는 유산균 죽을수 있으니깐요^^



직사광선을 막고  약의 보존성을 높이기 위한 갈색병...



저 자그마한 캡슐 안에 100억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니 ㅎㅎ

보관은 꼭 냉장고 냉장 보관입니다 잊지 마세요 한병에 두달분이니깐요



안에 살아 있는 유산균이궁금해졌어 그래서 까보았더니..가루 분말

이 분말의 맛은 아주 한참 오래전 어릴때 먹었던 원기소 맛이 난다 아..그래 효모맛이다

추억의 영양제 원기소를 아실분들이 계실까 ㅎㅎ



변비는 없으나 과민성대장증상으로 술먹으면 좍좍이고  외출시에는 가장 염려가 되는게 화장실이었죠

12년전에 치질 수술후 괄약근 힘이 약해져서인지 참는 힘이 없어요

일주일 중 반은 설사...아 좀 지저분한 글로 넘어갑니다 ㅋㅋ

아쉽다  사진을 찍어 올리지 못해서 말이죠 ㅋㅋ

왠일이죠! 일단 술을 먹었어도 그다음날 설사가 없습니다 쿠르르쾅~의 갑작스런 조짐도 없습니다

좍좍이 아니면 항상 가늘었던게 제법 건강한 모습으로 탄생을 알리네요


아..유산균이 이렇게나 차이가 나는군요 더군다나 이 좋은 현상으로 인해

얼굴의 피부가 몰라보게 부드러워져갑니다..팩한듯한이 느낌!!


그동안 이 얼마나 제가 대장에게 타박만 하고 보살펴주지 않았는지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대장암이 아시아권에서는 우리나라가  발병률이 1위라고 합니다 세계는 4위



나의 대장을 위해 우리 가족을 위해 이제 필수적으로 꼭 챙겨 먹어야할것 같습니다

대략 한달에 1만원 정도의 투자로 나의 대장은 환호성을 저는 화장실을 찾아 두리번 거리지 않을것입니다 ㅎㅎ



광고빨에 속지 말고 유산균 종류가 얼만큼 더 있는지 다른 영양은 또 첨가 되었는지

꼼꼼하게 따져 보고 찾아보고 해야할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얼추 수십가지의 100억 유산균을 보유한 제품들이 나오더군요

자 가격대비 가장 우수한 제품... 한달 피자 한판의 가격이면 내 대장은 노래를 부릅니다

[케이유네이쳐스팜] 반스패밀리 프로바이오캡 100억마리 유산균 꼭 확인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