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미드 벤치드-법정코메디물

by 사라보 2014. 12. 29.
728x90




사실 대부분 법정물들은 진지합니다

그러면서 감동과 정의 실현이라는걸 구현하게 되죠

그런데 요런 진지모드는 기분에 따라 보기가 힘든날도 있더라구요


법정물은 좋아한다 그럼 가볍게 웃으면서 감동까지 받을 미드 법정 코메디물 벤치드입니다









하루 아침에 잘나가는 최고의 기업 고문 변호사에서 국선 변호사의 거칠고 어수선한 세계로 들어서게 된 니나

휘틀리와 그녀의 동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코미디 드라마.









여주인공의 표정이 무척이나 다양하네요

그기에 따른 부수적인 얼굴이 천양지차이입니다 ㅎㅎㅎ

위 두 사진만 비교해 봐도..같은 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 ㅎㅎㅎ






이런 몸개그가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ㅎ









무지 야한듯한데...웃음이 터져요 ㅎㅎㅎ








남친에게 버림받고 승진은 다른이에게 빼앗기고 성질 폭발....








그래서 잘나가는 변호사군단에서 나오고 국선변호사로 새?출발을 하면서 그려지는 코메디인데요

국선변호사이기에 그려지는 그들만의 감동과 개그를 기대해 보세요

아마도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미드가 아닌가 싶네요







요거 무지 즐거운 시간이더라구요

가벼우면서도 나에게는 엔돌핀을 주는...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