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인테리어잘하는곳 ,디자인스퀘어의 무료 인테리어컨설팅 이벤트

by 사라보 2015. 5. 23.
728x90



봄맞이 인테리어를 생각 하고 있지 않나요

큰 마음 먹고 한 인테리어 공사로 기쁨 보다는 짜증만 주게 된다면 큰일이죠 

그래서 인테리어 잘하는곳을 먼저 찾는게 첫번째일겁니다

인테리어컨설팅을 받아 보면 인테리어 잘하는곳은  당연 디자인스퀘어랍니다







디자인스퀘어에서는 이번 5월 봄맞이 이벤트를 한하고 있답니다







새봄 맞이 무료 컨설팅을 해드린다네요

딱 5월 한달간만 진행하는 무료 인테리어컨설팅 이벤트!!!

봄맞이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면 어떨까해요








인테리어 잘하는 곳은 일단 가격이 저렴하겠죠

두번째가 저렴하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자재를 사용해야겠죠

세번째는 철저한 A/S가 되어야 한다는 겁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라 완벽하지 않을 때가 있기에...








디자인스퀘어는 인테리어 잘하는 곳의 모든것을 가지고 있답니다

인테리어컨설팅이란 무엇일까요?







인테리어컨설팅은 말 그대로 인테리어에대한 모든걸 컨설팅해준다는겁니다

기본 설게부터 직접 시공하는 분들을 직접 선별 최소 가격에 공사를 한다는 거죠

우리가 일을 맡길려면 거품이 있는건 당연하니깐요




디자인도 평면 디자인이 아니라 3D로 한눈에 알 수 있게 가구 배치까지

시공 후 어떻게 변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방1,거실겸주방,욕실1의 12평 소형아파트

얼마나 쓸모 있게 변했는지 보실래요 인테리어컨설팅의 능력은 작은 곳을 쓸모 있게 만드는데서 출발 합니다








12평 아파트를 이렇게나 쓸모 있고 효율적인 그러면서 멋진 분위기까지 만들어 지다니 놀라운데요



보통 새로운 집에 들어갈때는 나만의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다수죠

어느 집이나 다 똑같은 아파드 인테리어 그것을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능곡동 힐스테이트 30평형을 새롭게 디자인스퀘어에서 인테리어 한 곳이죠

현관에서 부터 안방 거실 거의 원목 색상이라 분위가 산뜻하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화이트 & 그레이 색상으로 인테리어 하여 집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지게 인테리어 했네요

북유럽풍 스타일 인테리어랍니다

유리창 부터 남다르게 되어 있네요







거실 또한 완전히 다르게 상대적으로 작게 느껴지던 거실이 높고 크게 보입니다

요즘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은 화이트^^







딱 한눈에 보더라도 동화 속에나 나올 것 같은 분위기

상계동 복층 오피스텔 리모델링인데요 요건 정말  Before & After를 보시면 놀라실거여요^^








부엌과 방 사이에 문을 달아서 빨래나 부엌에서 나는 냄새를 차단했네요

환경 까지 고려하는 리모델링입니다









완전히 바뀌었어요

색상과 약간의 손질로 완전히 딴 세상이 된 복층 오피스텔이네요



신축아파트는 거의 모든 집 구조와 인테리어가 동일하죠

조금은 다른집과 다른 그리고 좀 더 편리하고 쓰임새 공간 창출을 하기 위해서 하는 인테리어는 필수







주방으로 연결 되는 벽면도 꽃무늬 포인트 벽지로 교체

훨씬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하네요







밋밋한 벽면을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벽면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편리한 동선을 고려 냉장고 자리는 수납장으로 탈바꿈


어떠세요 죽 보신 느낌

많은 돈을 들이면서 인테리어 하는건 쉽죠

그런건 인테리어잘하는곳으로 말하기는 어렵답니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키면서 착한 가격에 게다가 사후서비스까지 완벽하다면

인테리어컨설팅 디자인스퀘어는 인테리어잘하는곳으로 불리울겁니다


좀 더 많은 정보는 디자인스퀘어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보시면 있답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dsquare13


홈페이지  http://designsquare.co.kr/default/index.ph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