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화천대유 진원지는 이낙연? 박종명의 절친은 김진표, 전해철의 최측근 송한준

by 사라보 2021. 10. 10.
728x90

 

 

화천대유는 이낙연 측에서 시작한 것 같다는 열린공감tv 내용은 충격적이다.

이제 거의 이재명이 민주당 대선후보 확정된 분위기인데 그래도 이건 충격적이네., 결과적으로 곽상도 아들 50억에 원유철에 박영수에 줄줄이 국힘당 인사들이 몽둥이 찜질을 당하고 있지만, 이게 사실이면 ....

민주당은 당장 조사해야 한다.

 

서울 이재명 28.30%, 이낙연 62.37% 이건 정말 쫌 이상하네. 대장동 여파라 해도 좀 많이 의아 스럽네. 역선택이던 어쨌던 민주당은 좀 더 정신 차려야 한다. 이낙연의 경선불복은 성공 못한다. 이걸 받아들이면 민주당은 진짜 양분된다.

 

 

 

 

열린공감tv에서 이낙연과 최성해 관계를 방송했었는데

 

 

 

 

"이낙연은 조국을 친 사람이야, 이낙연이 나에게 조국을 쳐줘서 고맙다고 연락한 사람이야"

이 말로 인해 한동안 난리가 았었다.

 

 

 

 

이낙연은 최성해를 고발 하지 않고 열린공감tv를 고발 하는데 이게 좀 많이 이상했었다.( 재판은 이낙연 측이 진거나 마찬가지다 )

그런데 이낙연 측에서 최성해에게 열린공감tv를 고발 하라고 고발사주를 한 정황이 잡혔다.

 

이낙연의 측근인 남평오에게 강진구 기자가 "최성해가 성명서 발표한뒤 연락한 적이 있나?"고 물어 보는데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하지 않고 딴 소리만 하네..

 

했네 했어.

녹취라도 가지고 있는지 모르니 답을 할 수가 없는거지.

 

더 놀라운 것은 최성해가 두달전에 뭔가 알고 있었다는 정황이다.

 

두달 뒤에 더 큰게 나온다 ....

 

처음 박종명이 화천대유를 기사화 하고 조선일보가 받아쓰고 해서 보수들이 만든거라 생각 했는데 박종명의 사람들을 보면 전혀 다른 길이 나온다.

 

 

 

 

1. 경기경제신문 박종명 ( 1인 인터넷 언론 )

뉴라이트 극우 자유총연맹 수원지부 영통2동 지도위원장,영통지역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협의회 회장, 2004년 수원시의원 열린우리당 후보로 출마 낙선 한 경력을 가졌다.

 

 

 

 

2. 김진표

이때 열린우리당 수원시 영통구 국회의원이 김진표다.

 

 

 

 

 둘은 아주 친밀한 사이로 이후에도 박종명은 김진표에 호의적인 기사를 많이 써 준다 ( 누가 보는지 모르겠지만 )

 

 

 

 

3. 경기도도의원 송한준은 전해철의 최측근이다.

송한준과도 아주 친밀하다, 좋은 기사 뿐만 아니라 sns에도 송한준에 대한 글을 많이 올릴정도다.

전해철은 행안부장관이면서 중립을 지켜야함에도 공식석상에서 송한준 입을 통해 "저 전해철은 이낙연을 지지한다"는 말을 한다.

 

 

 

 

전해철은 이재명과 경기도지사 후보로 싸웠었다.

이때 동82가 전해철과 합심해서 공격 했었었지

 

 

 

 

전해철과 김진표는 한몸이라고 봐야 하고, 동82는 둘 다 지지했었다 ( 이때 부터 동82가 지지하면 망한다는 전설이 형성 되었지 )

 

 

 

 

1. 최성해는 이낙연의 최측근 남평오에게 이야기를 듣고 두달 뒤 큰게 터진다 라고 했던걸까?

2. 박종명이 화천대유 기사를 쓰고 그걸 인터넷에 퍼 날랐던 아이디를 보면 이재명을 공격한 아이디이고 이들을 열린공감tv가 추적해서 방송 경찰이 수사중인 아이디들이 보였다고 한다.

3. 박종명의 사회 절친들을 보면 동82와 엵여 있는 전해철과 김진표이고 이들은 이낙연을 지지한다.

4. 박종명은 김진표와 송한준, 전해철과 화천대유에 대해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고 할 수 없는 그림이 분명하다.

 

길지 않은 영상입니다 보시길 권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