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요거 괜찮네/패션 2014. 5. 31. 10:25

여름철 비키니를 위한 시너지 디톡스 초간단 다이어트^^ -빠져요 진짜 빠져




다가옵니다 출렁이는 뱃살을 어쩔수 없이 남에게 보여야한 계절 여름이 다가옵니다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장여사의 히스테리는  조금씩 날씨에 따라 달라져요 ㅠㅠ

작년에 입었던 옷이 작다거나 뱃살과 축쳐져가는 팔뚝살이 안녕하고 인사를 하게되면 그 여파는 저에게 오죠 ㅠㅠ

매번 다이어터에 실패한 우리 부부

그래서 이번에 또 같이 도전해봤습니다 독하게 하자 독하게 헬스장에 등록을....<인증샸>





아시다시피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서 가장 힘든게 꾸준히 운동,그리고 식이요법입니다

땀 뻘뻘 흘리면서 운동하고 집에와서 치맥을 하게 되면 무용지물이죠..문제는 이 고통이 전 가장 힘들다능 =_=

반대로 장여사는 꾸준히가 힘들고 요요현상은 둘의 공통점=_=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나마 조금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검색을 생활화 하자는 모토에 맞추어 검색과 다른분들의 사용후기등을 조합 선택했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했습니다 약 먹는것도 생활화 되어야합니다 너무 많으면 또 까묵까묵!!





시너지 디톡스 다이어트  !!!

몸에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신체의 활성화를 통해 다이어트효과를 극대화 하면서

디톡스를 통해 신체를 정화하고 추후 식단조절과 운동, 디톡스 제품을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즉 몸속에 있는 독소를 정화하여 피부감량 효과와 더불어 피부도 좋아진다는 거죠^^ 




먹기만 해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이점은 김여사를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일단 심적으로 말이죠 ㅎㅎ

아 물론 운동과 병행해야 한다는건 기본이죠 ㅎㅎ 가만히 있어도 다이어트가 되는건 설사라는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만 ㅋ


무작정 먹는게 아니라 디톡스 넘버원에서 각 개인별에 따른 특성으로 맞춤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는거죠

맞춤 작성 해준 섭취법과 식단을 가이드에게 맞게 복용 한다는게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참 착하더군요 ㅎㅎ


일단 처음이니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클린 디톡스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코어그린+프로알지9+더블번 3가지 제품을 2주간 복용하는거랍니다

장청소와 체질 개선을 통한 체중감량, 붓기제거, 장청소, 피부개선등의 효과를 본다고 하더군요

장청소를 제대로 하게되면 일단 피부가 달라진다는건 잘 아시죠^^

목욕탕 가면 장청소에 대한 광고 많이 보셨을거여요 ㅋㅋ 믿을수가 없었다는게 문제였지만 ㅎㅎ






그냥 커피 타 먹듯이 먹기만 하면됩니다 하루에 1리터 물에 한스푼 타서 걍 물 생각 날때  대신 먹어도 된다는것!

코어그린이라 불리우는 이 제품은 20가지 고농축 천연 식물성분, 새로운 혈액생성, 내장 노폐물 제거등

디톡스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클린디톡소! 즉 아주 깨끗한 아기같은 몸을 만들어 준다는거죠 

육류나 튀긴 음식을 많이 먹는 우리 식구들에게는 아주좋은 제품이랍니다





프로알지는 각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하나씩 드시기 더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L아르기닌을 비롯한 멀티비타민 함유, 혈관의 노폐물 제거, 혈액순환, 혈관청소등으로 인한 신체 활성화 및 심혈관 질환 예방, 

체지방관리 / 장청소 효과 / 먹고 운동시 운동효과가 높아진다고...황산화비타민이 필요한 사람에 좋다고 하는데요

뭐 많은 좋은 말들이 있지만 활기차기 으라차차 할수 있게 해준다는겁니다 ㅎㅎㅎ




코어그린은 장의 노폐물 제거의 디톡스 효과,프로알지는 혈관의 노페물 제거에 장점이 있는듯해요 

그래서 두가지를 같이 먹으면 몸전체를 일단 깨끗하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자 이제 혈관과 장 청소는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면 끝일까요?

아니죠  다이어트에 가장 주된 범인인 체지방을 몰아내어야합니다

더블빈이 이 기능을 가졌어요

체지방 감소, 식욕억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방지, 천연성분 / 체지방 제어.....

오 그러니깐 많이 먹지 못하게 식욕억제까지..헐 체지방 제어라....

이 제품은 독해야 먹을수 있는 것이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달려야죠 체지방을 몰아내기위함이니 체지방이 가장 나쁜넘이니 몰아내어야죠 암요^^





단 가벼운 마음으로 매일매일 먹었는지 채크채크 까무까묵햇다면 바로 태클들어갔습니다 

이제 얼만큼 효과가 있는지  바로 효과가 있는지 지금부터 시간이 째깍째깍..째깍


가장 먼저 느낄수 있는건 얼굴 피부가 하하루만에 보들보들해졌다눈걸 느낍니다

에센스나 엠플같은 것을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사용한듯한 이 뽀송뽀송함에 큰 감동을 느끼고 있는 장여사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건 서프라이즈

정말 귤껍질 같은 제 얼굴 피부가 이렇게 보들보들 해지다니 장청소와 혈관 노페물이 확실히 제거가 되고 있나봐요^^

그럼 노페물만 제거 하면  체중조절이 될까요?

아니라오! 아니라오! 


운동도 같이 해주면서 영양 보충도 같이 해줘야한다고 합니다 중심이 맞아야 가장 좋은 효과가 난다고...

맞춤 프로그램이란게  기본 클린 디톡스에 영양제, 식이섬유 보충제,근육형성에 좋은것,변비해소,등 

사람에 따라 체질에 따라 남녀에 따라 접목하는게 다달라요

개인에 맞는 상품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보통은 클린디톡스+추가상품으로 구성

시너지 프리미엄 디톡스의 구성의 경우 클린디톡스 + 영양제 + 추가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일단 그렇게 되면 저에게는 착한 가격이 아니니

일단 2주 기본 크린디톡스 효과를 보고 판단하려고...히히




다들 이런 모습들을 많이 상상하시죠 ㅎㅎ
저런 현실이 올려면 꾸준히 꾸준히 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해도 꾸준히 까묵까묵하지말고 먹어야 하죠 
같이 사는 식구들도 호흡을 같이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어멋"살빠진것 같아" 이 말은 가장 좋은 칭찬입니다 




[클린디톡스 효과]

1. 허리 인치가 줄어듬

2. 아침에 2~3번에 변을 봄

3. 몸이 뜨거워지도 땀이 많이 남

4. 소변이 시원하고 붓기가 빠짐

5. 딱딱했던 뱃살이 물렁해짐

6. 식욕조절이 가능해지고 식욕이 줄어듬

7. 몸이 가벼워지고 피로도가 낮아짐


이런 증상들이 하나둘식 나타난다고 해서 물어봤습니다

1,4,5,6,7번은 표나게 나타나고 있는 반면에 체질이 뜨거운 관계와 날씨 탓으로 3번은 잘 모르겠고요

2번은 원래 변비가 없는 관게로 정확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ㅎㅎ


현재 잘 드신지 일주일째 체중감소는  4kg의 효과가 나오고 있어요

<소근소근..눈으로 보면 아직 크게 느껴지지는 않아요 하지만 저울은 거짓말을 안하는거니깐 ㅋㅋ>

헬스장에서 직접 재었으니 거짓말 안하는거겠죠 체지방 기계로 뚜둥 ....<인증샷!>




이런게 동기 부여라고 하나요? 몰라보게 좋아진 피부와 줄어드는 몸무게 이제 헬스장 가자고 먼저 나서네요 헐~~


조금만 더해서 4주후에는 비키니를 다시 장만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근 15년만의 비키니라 ㅎㅎ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관심없는분들은 없겠죠 도전해 보세요

지금 여름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을까 해서 25% 세일중입니다 ^^

카톡으로 전화로 인터넷으로 모바일로도 구매가 가능하니 슬쩍 눈길이라도 줘 보세요 ㅋㅋ

카톡으로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네요 ... 카톡으로 하면 덜 부끄럽죠 ㅎㅎㅎ

위에서도 말했지만 왜 상담하면 좋은지 아세요?

개인별 맞춤 식단에 섭취 가이드까지 해주니깐요 꼭 상담 받으세요^^ 

네이버에 디톡스넘버원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아니면 링크는 아래 ......ㅋㅋㅋ



눌리시면 바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