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라식명의와 함께하는 세란안과-라식수술추천해요

by 사라보 2014. 10. 7.



요즘 참 많이 라식을 하잖아요

동료들도 옵티라식으로 안경을 벗은 이들이 참 많더군요

하지만 라식수술을 생각하게 되면  흔히 말하는" 괜찮은 안과"를 지인들에게 묻게 되죠

그래서 같은 병원에서 라식을 했는데 정말 좋았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세란안과를 추천받았네요

보통 삼성동안과/코엑스안과 하면 세란안과를 지칭한데요 ..ㅎㅎ






추천 받았다고 낼름 가는 건 예의가 아니겠죠 ㅋㅋ

그래서 홈페이지를 방문 해 봤네요

오잉 꽃보다 할배의 신구님이 떡하니

세란안과 모델 이신가 했더니 세란안과에서 백내장 수술을 받으셨더라구요

많은 연애인들이 세란안과에서 받았더군요


자우림/크라잉넛/최강희/김경호....꽤 많네요 ㅎㅎ

이 분들이 좋은 병원이 아니라면 쉽게 오는 분들이 아니잖아요...





국내 유일 미국백내장학회에서 3회나 수상

백내장 수술 횟수는 1위





국내 최초 레이저 백내장수술 도입....

그래서 가봅니다 출발......







지하철2호선 삼성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현대백화점 무역점이 보이시죠

그 현대백화점을 끼고 우측으로 우회전하시면 한국 도심공항이 있네요 ㅎㅎ

고기 바로 맞은 편에 있더군요^^








차를 가져 오시는 분들에게는 무료 주차 발렛이 건물 뒷편에 있더라구

주차권은 아시죠 병원에서 받는다는건 ^^





세란안과는 2층과 4층.4층은 수술실이군요....





오.병원 대기실이 정말 넓어요

이른 아침인데도 벌써 많은 환자 분들이..ㅎㅎ

라식명의로 이름이 높다더니 다들 라식안과추천은 세란안과로 받으셨다고....ㅋㅋ

저기 백발의 할아버지는 백내장수술을 하셨데요

안아프셨나요 하니 하나두 안아파요 .ㅋㅋㅋ

전 옵티라섹 수술 상담하러 왔다고 하니 그건 더 간단하다고 ㅎㅎㅎ





웬 상패가 이리도 많은지 한쪽 벽면이 온통 상패더군요

여지껏 안과하면 눈다래끼나 시력검사만을 위해 왔던 저로서는..조큼 놀랬어요 ㅋㅋ





젊은 분들을 위한  만화가 한가득 꽃보다 남자가....오오  설마 저걸 다 볼때까지 대기하는건 아니겠죠

뭐 그래도 만화가 있기에 전 얼마던지 참을 수 있겠더군요 ㅋㅋㅋ


일단 오늘은 상담과 탐색하러 왔기에 여러군데를 둘러 보았어요





무슨 검사 장비가 저렇게도 많은지 단순히 눈을 들여다 보니 기께 하나만 있는 안과 병원이 태반이던데 말이져

이전에 라식 수술 상담 했던 병원의 장비는 정말 조족지혈이더군요 




남편과 손잡고 여기저기 두리번..병원에서의 데이트를 즐겨 봅니다 ㅎㅎㅎ




콘택트 렌즈실을 가니  최첨단  하드렌즈 세척기가 있더군요

무료라고 해서 냉큼 남푠의 하드 렌즈를 세척 +_+





여기는 vip 상담실인데요

뭐 돈이 많은 분들 전문 상담이 아니라 좀더 심도 깊은 상담을 해야되는 분들 위주겠죠

연세 많으신 분들.....





안과와 안경점은 찰떡궁합이잖아요

내 눈에 맞는 도수와 알맞은 선글라스까지 한번에 준비를 할수가 있으니

게다가 위에서 본것 같이 콘택트렌즈도 윈스톱시스템이더군요 ^^





2층에 있는 수술실

수술실 안내 데스크가 또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수술이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또 가족분들에게 더 세밀하게 안내를 해줄수가 있으니 말이예요





시력교정 수술실 즉 라식수술은 4층에서 이루어 지나봐요

여기에도 안내데스크와 간호사분이 항상 계시더군요





누구나 무료로 먹을수 있게 이렇게 취향에 맞는 음료수를 드시게끔.....

그래서 냉큼 목이 말라서 포카리를 한개...호호호





여긴 입원실인데 정말 가구들이 앤틱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앤틱 가구가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마 앤틱 가구로 꾸며둔것 같아요 ㅋㅋ





4층 수술센타

라식기계인듯해요

조금있으면 제가 저 기계위에 누워야겠죠.....

아프지는 않을지 걱정이..........간호사분이 전혀 안아프다고 ㅎㅎ





병원에서 약을 타 먹는것과 수술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어른이던 아이던 공포가 연출되잖아요

그런데 수술침대위 배게를 보고는 그런게 다 풀릴것 같아요

핑크색 배게가 너무 앙증맞잖아요 ㅋㅋㅋㅋ





요기는 세심함이 엿보이는곳

수술할때는 화장을 하고 오지만 수술전에 깨끗이 쌩얼로 되어야 하잖아요 ㅋㅋ

그렇다고 수술후 쌩얼로 나가기에는..더군다나 테헤란로........

그런분을 위해 화장품까지 준비가 

전 뭐 쌩얼로 다녀도 될 미모지만요 ㅎㅎㅎㅎ





라식인증병원 인증서가 떡하니 걸려 잇고 

라식에 대해 상세한 안내서가 잘 나와 있었어요

잠시 앉아서 꼼꼼히 살펴 보았네요





위에서 처음에 홈페이지를 보고 여러 연애인이 왔다고 했잖아요

꽃보다 할배의 신구님도 여기서 백내장 수술 하셨나 보더군요

인증샷.웃으세요^^ ㅋㅋ





후발성 백내장 레이저 치료실에...떡하니 자리 잡고 있는 레이저 치료기...





연세 잇으신분들은 불편하신 분들도 많잖아요 그런 분을 위해 휠체어도 다 준비가 되어 있네요 +_+






드뎌 상담하러....병원이 크고 환자가 많다보니 전문적인 상담을 하시는 분이 따로 계셨어요

의사샘님은 이 상담사분의 요약된 자료로 더 빨리 신속하게 깊은 대화를 할수 있겠더군요^^





눈의 시력은 한번 일어버리면 속수무책이었잖아요

오로지 안경만이..그러다 좀더 편리한 콘택트렌즈로 

이제는 완전히 시력을 다시 찾을수 있는 라식까지 발전해 왔네요


라식수술은 정말 세심한 주의가 요하는 수술이래요

그냥 각막을 깍는다고만 알았는데 요게 잘못되면 오히려 더 안좋은 예후가 나타난다고들 하더라구요


그래서 믿을수 있는 수많은 수술을 한 의사분들이 계신곳 세란 안과를 생각햇습니다

응? 그러고 보니 오늘 상담만 받다 보니 의사샘이 누군신지 몰랐네요 ㅎㅎㅎ








4분의 원장님이 계셨어요

다들 대단한 경력들이 좌르륵..........ㅎㅎ

안내실에 계셨던 분들 태반이 다른분들에게 라식수술추천 받으셨다고 해요

백내장과 녹내장도  눈에 관한 모든건 다들 이구동성이시더군요

저만 오늘 처음 방문...ㅎㅎ

병원 환경을 보고 의사샘들 약력도 보고...옵티라식으로 고고고......


혹 더 많은 자료를 보고싶으신분들은 요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