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괜찮네/생활 2014. 10. 22. 11:56

모발에 수분을 컨디셔너 추천, 닥터포헤어 앱솔루트 실크 컨디셔너









전 탈모가 있다보니  컨디셔너 하나 사용할때도 조심해요

성분을 꼭~~ 확인하죠

이전에 탈모샴푸가 처음 나왔을때 유명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알고 보니 

일반 샴푸와 같이화학약품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더군요


탈모샴푸는 대부분 샴푸와 헤어토닉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잖아요

그래서 컨디셔너는 대부분 사용하지를 않았는데 그러다 보니 항상 머리가 사자머리가 되더라구요 ㅎㅎ











탈모 샴푸를 찾다가 찾은 닥터포헤어의 실크 컨디셔너입니다

닥터포헤어는 90천연샴푸와 메리셀샴푸로 유명해요

보습과 영양 그리고 탄력까지 3중 케어 트리트먼트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충분한 수분을 머리에 공급해준다는것이었네요



다들 아시죠 요즘 화장품들 보면 동안피부 동안피부 노래를 부르잖아요

충분한 수분을 피부에 주면 피부사 통통 보들보들.동안으로돌아간다고하죠

탈모샴푸 사용후 보습이 충분히 되지 않으니 제 머리는 사자갈기가 되든거.....ㅠㅠ








제가 지금 사용하는것들이 탈모 샴푸/헤어토닉/아르간오일....

꽤 많이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전 모발 한올이라도 소중하게 여겨 일찍이 하얗게 되었지만 염색도 안한답니다 ㅠㅠ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매끄러움을 부여 서로 엉키지 않게해주는

또한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르간 오일까지 포함되어 있네요


전 더군다나 반곱슬이라 엉킴은 장난이 아니여요








한 2년 빡빡이로 다니다가 계속 길러보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케이스가 깔끔한 ...그런데 아 신기한 외계어?가 온통이라 한하나 해석이 불가능 ..킁











앱솔루트 실크 해석하자면요 확실한/진정한 실크라는 뜻이죠..아 방금 외계어를 배우고 왔어용 ㅋㅋㅋ









맑은 우유빛깔 색깔인데요 냄새는 특이점이 없는 그런 향









수분을 강력하게 준다는건 바로 요것!! 때문이죠

동안피부 수분크림에 꼭 들어가 있는 성분 히아루론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는 꼭 필요한 수분을 왕창 가져다준답니다 ㅎㅎ

히아루론산만 있는게 아니라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케라틴까지

수분과 영양공급을 동시에 해준답니다


곱슬머리들이 가장 안타까워 하는게 바로 모발 손상이죠 서로 엉키면서 일어나는..ㅠㅠ

그래서  요 컨디셔너가 손상된 큐티클 내외부에 영양 공급을 꼼꼼하게 해준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라앉지 않는 부해지는 것을 방지해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데요

제가 가장 원하는 두가지 수분과 부해지는것을 막아준다는것^^ ㅋㅋ













컨디셔너는 샴푸가 아니란걸 아시죠 ㅎㅎ

네 린스죠 샴푸후 린스하듯이 챱챱챱....미온수로 아름답게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머리결이 부들부들부들..........이런 부들부들은 첨이여요











엉킴도 자연스럽게 손길 가는대로 풀리는..아 최상이여요









머리 숱이 윗머리 앞머리는 많이 없는 편이고 가늘어서  별 엉킴이 없지만 뒷머리는 기냥 자유분방합니다 ㅎㅎ









빗질 가는대로 술술 풀리기는 한데 곱슬의 비애로 인해 끝 부분은 자기들 성질머리대로 

다시금 꼬불의 길을 찾아가더라구요 ㅎㅎㅎ









흰머리는 사실 검은 머리에 비해 무척이나 탄력도 없고 힘도 없고 윤기도 없어요

이 흰머리에도 윤기와 탄력이 깃들기를 ....











사진을 찍으면 꼭 가발 쓴듯한 모양새가 ㅎㅎㅎ





정말 차분한 머리...푸석푸석하고 사자갈기같이 지멋대로 뻗히던 머리가 이제 차분하고 매끄러워요

그래서 항상 비니만 쓰고 다녔어요 이제 머리 정돈이 가능해서 빵모자를 구매 두둥 쓰고 찍었습니다 





컨디셔너 사용하면 다 그렇다?

제가 머리에 안써본게 있을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많은 화학약품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 보다 더 부들부들합니다

머리를 가끔 묶는데 고무줄이 흘러내릴 정도로 부드럽네요

닥터포헤어 앱솔루트 실크 컨디셔너추천 안할수가 없겠네요 ㅎㅎㅎ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찾아가 보세요 성분부터 효능까지 자세히 나와 있어용^^






본 포스팅은 컨디셔너 상품을 소개하면서 닥터포헤어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