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16

쥴리, 김명신, 김건희 연대기가 공직선거법위반? "김건희 쥴리 부정하다 / 김명신때 물어 본거야. 쥴리의시간이 달라" 이 글이 공직선거법위반으로 선거관리위원회 삭제 요청이 들어왔다. 아니 삭제 하고 삭제 했다고 알려주는 거지. 저 글은 쥴리에 대한 열린공감tv 내용을 죽 적은 것이다. 쥴리 연대기라고 할 수 있지. 정치인이나 언론들은 쥴리의 시간대를 개인의 사생활 정보이기 때문에 검증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이들은 가장 중요한 부분을 애써 눈감고 있지는 않는 것일까? 정대택. 바로 쥴리를 처음 등장 시킨 분으로 윤석열 장모 최은순과 18년간 송사를 하고 있는 분이다. 쥬리의 연대에서 핵심은 양재택 검사와의 만남을 확인 해 줄 수 있는 시간대의 일부 검사의 뒷 배경이 바탕이 되어 정대택씨가 감옥으로 갔었다를 증명할 수 있기에 검증을 해야 한다는 거다.. 2021. 8. 26.
윤희숙 부동사투기 피해자 코스프레 악어눈물 사퇴쇼 양이원영이 투자의 귀재면? 뜬금없어. 왜 갑자기 국회의원 사퇴를 한다면서 정치탄압이라는 뉘앙스를 풍기면서 코스프레 했을까? 그러면서 이준석과 함께 악어의눈물쇼까지 펼치데???? 이런 눈초리도 있어 윤희숙이 내년 서울시장 나갈려고 했었나 봐. 그러니 어짜피 후보가 되면 사퇴해야 하니 한판 거하게 벌릴려 했다는 설도 나돌아. 하지만 윤희숙 부동산투기는 의심을 안하는게 이상하지 않나? 윤희숙은 KDI에 근무하고 있었고 동생의 남편은 최경환 기재부 장관의 보좌관 이었다 정보 몰랐다? 부서가 달랐다?.. 어랏! 그런데 바쁠때는 같이 할 때도 있었다 한다. 아버지에게 알려 준적이 없다? 그럼 아버지는 어떻게 그땅이 매물로 나왔는지 어떻게 알고 그 땅을 샀는지 먼저 밝혀야 하겠지? 과연 전문가인 딸에게 물어 보지 않았을까? 이미 윤희숙은 난 .. 2021. 8. 26.
조국 딸 조민 부산대 입학 취소 예정은 혹시 법원 엿 먹이고 대법원 어필 아닌가? 입시에 영향은 없었지만 입학을 취소한다 부산대는 조민의 입학 취소를 결정하면서 모든 책임에서 회피하는 잔머리를 굴렸다. 표창장이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지만, 법원 판결로 위조된 표창장을 제출했기에 대학내규에 따라 입학취소를 결정 그러면서 더 가관인건 대법에서 무죄나면 취소가 번복될수 있다 부산대가 밝힌 조민씨의 성적을 보면 1차서류 통과자 30명 중 조씨가 19위를 했고, 전적대학 성적이 3위였고 공인영어성적은 4위인데 제출 서류로 다른 학생이 탈락했다는 근거는 없다. ( 문득 생각났는데 이 말은 대법원 판단에 좋은건 아닐까? ) 임정엽 판사는 "교육기관의 입학사정 업무를 방해했고 입시 제도의 공정성에 대한 우리 사회의 믿음을 심각하게 훼손했다" 저 성적이 바로 밑에 떨어진 학생에게 억울함을 주었다고 보나.. 2021. 8. 24.
윤희숙 사퇴쇼/ 국힘당 부동산 투기 명단/ 강기윤·이주환·이철규·정찬민·최춘식 한무경 제명 / 박덕흠은? 국힘당 부동산투기 의혹 명단 강기윤·김승수·박대수·배준영·최춘석·윤희숙·이주환·이철규·정찬민·송석준·안병길·한무경 ( 윤석열 캠프 ) 민주당 보다 더 강경하게 대 한다고 했던 이준석. 안병길·윤희숙·송석준 해당 부동산이 본인 소유도 아니고 본인이 행위에 개입한 바가 전혀 없다. 김승수·박대수·배준영 토지의 취득경위가 소명됐고 이미 매각됐거나 즉각 처분의사를 밝혔다 역시 강강경하지 않았다. 본인 소유가 아니고 본인이 개입 된게 없다? 그리고 소명이 되었고 처분하면 된다? 이 중에 윤희숙은 "나는 임차인입니다" 이라는 구라로 임팩트를 가져갔고 대선후보까지 되었는데 타격이 크다 이 와중에 윤희숙은 갑자기 국회의원 사퇴쇼를 한다. 어랏 큰게 걸렸나 본데? 경찰 수사 피할려는 몸부림이 너무 과한데? 부동산 투기 .. 2021. 8. 24.
수술실 CCTV 설치법 환자가 요청??? 환자단체 환영 이유를 모르겠다. 다들 수술실 CCTV 설치 법안이 복지위 전체회의 통과를 환영하는데 이 법은 무용지물이다. 수술실 CCTV는 전신마취 등으로 환자가 의식이 없는 상태에서 수술을 하는 의료기관 개설자는 수술실 내에 CCTV를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한다는 게 주 내용인데 대리수술이나 수술 과정에서 불법행위를 막기 위해 서 잖아. 그런데 촬영은 환자 요청이 있을 때 녹음 없이 해야 한다. 환자 보고 요청하란다. 환자 요청으로 CCTV 없이 하겠습니다가 아니라는거다. 다들 수술 그때를 모르는 이는 없을거다 내 목숨 줄을 쥔 의사에게 CCTV 촬영 해 달라고 할 수 있나? 요청을 했는데 의사가 곤혹스러워 하면 "없던 일로 할게요" 이럴 환자가 100%다. 게다가 예외로 응급 수술을 시행하거나 위험도 높은 수술을 하는 경우, 전공의.. 2021. 8. 23.
이재명 쿠팡 화재와 박근혜 차이점 간단 비교/ 떡볶이 먹방은 욕 먹을 듯 우린 재난이나 화재 등등 사고 현장에 시장이나 도지사 국무총리가 바로 가면 왜가냐! 방해 된다! 니가 불끌것이냐! 이렇게 욕했습니다 그런데 쿠팡화재때 현장 안가고 황교익TV 출연 했다고 난리칩니다. 박근혜가 세월호 때 한 행위와 이재명의 쿠팡 화재와 비교를 많이 하는데요 간단하게 봅니다 보고받고 박근혜는 아무것도 안했죠 ( 바로 보고 받은 것은 맞는지 ? ) 이재명은 부지사를 통해 명령 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화재 재 확산을 알았다면 일정 취소 하고 올라갔어야 했다. 네 이 말도 맞습니다. 부적절 했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약속되었다고 하더라도 약속 취소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웃고 먹는 장면은 안했어야 하는게 맞아요 하지만 화재 현장에 도지사가 있었어야 했다는 주장에는 부동의합니다. .. 2021. 8. 20.
황교익이 자진사퇴 중도사퇴를 하면 끝? 이낙연에겐 댓글 논란, 검찰개혁 추미애 사퇴 줄줄이 ♠ 전문가 황교익이 전문가가 아니라는 평가를 이낙연 측에서 했다. 그럼 이낙연 동생 이계연은 전문가라서 삼환기업, 삼부토건 대표로 간 것은 어떤 핑계를 대더라도 해석 할 수 없다고 봐. 보험과 건설 어떤 함수 관계가 있다고 보냐고... 맛집 찾아 다니는 것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먹으로 가는게 아니다. 서울 사는 사람이 강남맛집 찾는 것과 서울 사람이 군산 맛집 찾는 것은 차이가 크다. 맛집 운영하는 블로그를 보면 그 지역의 맛집을 소개하면서 이 음식의 유래 지역의 특색까지 다 적는다. 즉 맛집은 관광의 기본이 된다고도 할 수 있어. 이렇게 따지면 황교익에게 전문성이 없다는 것은 폄훼라고 볼 수 있다. 또 그동안 황교익이 지방 정부와 연계해서 한 일을 보면 단순한 맛집 전문가라고 할 수 없을 것 같아. .. 2021. 8. 18.
이낙연, '친일파 파묘법' 당론 요구에 난색, 홍범도 장군이 운다/ 반대한 민주당 의원 명단 밝혀라 와우 ~~ 이제서야 이런 기사를 알았다 정철승 변호사가 글을 올려 주지 않았다면 몰랐을거다 일제의 주구가 되어 독립운동가와 무고한 동족들을 살상했던 일본군 출신 민족반역자들을 독립운동가들이 영면하고 계시는 국가성역인 국립묘지에 함께 묻어 놓는다는 것은 후손으로서 순국선열들을 능멸하는 폐륜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단독 개헌도 가능한 180석의 거대 여당 대표였음에도 민족반역자들을 국립묘지에서 이장하자는 지극히 상식적인 법률 하나 만들지 못했을 뿐 아니라 심지어 그것을 반대까지 했던 이낙연씨가 과연 우리 국가 사회의 전도된 가치와 정의를 회복시킬 수 있을지 극히 의문입니다.. 홍범도 장군 유해가 이제서야 대한민국 땅으로 되돌아 온 이시기에 더욱 욕나오는 이야기다 동작 현중원이던 대전 현중원이던 그 안에 친일파.. 2021. 8. 16.
최재형X파일 조부 친일 행적 논란은 가장 큰 치명타! 대선후보 중도사퇴할까? 최재형이 처음 언론에 이름이 나왔을때 애국집안이라는 타이틀이 먼저였었다. 조부는 1938년부터 7년간 만주에서 조선거류민단장으로 독립운동을 했었고(만주국에서 재직을 독립운동으로 ? ), 아버지는 6.25전쟁 영웅이었고, 가족들은 모두 군 복무를 한 집안이라는 정말 본보기 될만한 집안이었었다고. 최재형 X파일. 안민석의원은 최 전 원장이 감사원장에서 사퇴한 날이 6월 28일인데 이 홍보물이 정치부 기자와 국민의힘 의원, 지지자들에게 배포된 날은 6월 30일인데 홍보물에 안 의원이 직접 밝히는 출마 메시지까지 담겼다면서 제작 시점까지 고려해 보면, 감사원장 재직 중 선거법 위반행위를 했다고 했다. 최재형은 무슨 근거로 그런 주장을 하는지 모르겠다....이렇게 변명한다 근거는 제작 날짜와 배포날짜를 보면 다 .. 2021. 8. 13.
이재명의 재난지원금 100% 지급 / 딴지역은 최소 재산없는 젊은 고소득층에게 줄 생각이라도 해봐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또 한번 크게 베팅을 했다. 본인의 철학에도 맞고 12%에 해당하는 고소득자에게도 줄 여건이 되니 주는데 왜 딴놈들이 난리인지. 경기도는 초가세수가 1조 7천억원 이중에 경기도 몫으로 오는 것으로 줄 수 있다 이렇게 선포 했으니 이 돈으로 딴짓 할려 했던 다른 지방은 부들부들 ..... 이 영상에서 보면 이재명은 공무원들에게 맡기지 않고 경기도의 모든 세수를 직접 집행을 하니 세세한 모든 것을 다 알고 줄일 수 있는 것은 줄일 수 있었으니 그에 따른 자신감이라고 본다. 다른 지방은 우린 경기도만큼 돈은 없어서 다 못준다, 이런 말이 나오기 전에 재산은 없지만 대기업 고소득층이라고 제외 되는 젊은 층에게 줄려는 생각이라도 했어야 하지 않나? 재산은 없지만 월급 500만원 이상 되는 젊은.. 2021. 8. 13.
정경심교수 2심 징역4년, 사법살인/ 또 전문가 증언 무시/조국재판도 위험하다 난 김명수대법원장이 움켜쥐고 있는 사법 농단 연관된 60명의 판사 명단 여기에서 파생된 문제가 이제는 일파만파로 번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걸 보고만 있었던 청와대, 민주당의 죄가 가장 크다. 다들 잘 모르는 부분이 있다. 고려대 입시는 공소시효도 지났고 관련자료가 모두 폐기돼서 재판의 쟁점이 아니다. 부산대 의전원이 쟁점인데 부산대 의전원 제출자료가 생각보다 적다 보니 검찰이 머리 굴린 게 떨어진 서울대 의전원 제출서류에 들어간 봉사활동 내역까지 다 들고 나온 거다. 징역 4년, 벌금 5천만 원, 1천61만 1657원 추징. 1심 판사/ 임정엽, 권성수, 김선희 2심 판사 / 엄상필, 심담, 이승련 엄상필 판사가 4년 때린 사건을 보면 십자가로 목졸라 죽인 목사에게 4년을 때렸었다. 그리고 다른 사건과.. 2021. 8. 11.
경찰수업 이 유치함을 어쩔려나 초반 진영 보다는 차태현 정수정만 보인다 경찰수업은 차태현 때문에 보기 시작했다. 차태현이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일단 기본은 하거던. 경찰대...탈도 많고, 경찰 비리의 온상이라는 이들도 있는 곳이지. 사실 경찰에게는 의미가 없다고 보는 단체이기도 하다. 오랬동안 수사 경험을 쌓은 이들을 지휘하는 경찰대 출신들. 기껏 현장 경험 몇년 하고 경험 많은 경찰들을 지휘하는 이 조직은 솔직히 없어져야 한다고 봐 수사 기법도 모르는 검찰이 경찰 수사 지휘하는 것도 틀렸다고 하지 않나. 각설하고.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 대략 줄거리 보니 남녀 썸씽에, 삼각관계에, 정의로움에, 개그에, 손발 오그리.. 2021. 8. 10.
이재용 가석방 특권과 반칙이 없는 사회는 어디로? 진혜원검사, 추미애, 최강욱의 반박 대통령 자리에서의 결정은 많은 고민이 뒤따를 것이다 노무현 대통령은 자이툰 부대 이라크 파병 결정으로 지지율은 반토막 났었다. 모든 정치인이 반대를 했고 미국은 전투병과가 아닌 자이툰 부대를 철군 하라고 했었다. 한참 지난 뒤 우린 노무현의 선택이 어쩔수 없었음을 안다. 이재용 가석방. 행형법 제50조(가석방심사위원회의 구성) ① 심사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한 5인이상 9인이하의 위원으로 구성한다. ② 위원장은 법무부차관이 되고, 위원은 판사·검사·변호사, 법무부소속 공무원 및 교정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중에서 법무부장관이 임명 또는 위촉한다. ③ 심사위원회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법무부령으로 정한다. 제122조(가석방 허가) ① 위원회는 가석방 적격결정을 하였으면 5일 이내에 법무부장관에게 가석.. 2021. 8. 10.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2, 1편 보단 나아, 추천은 애매하네 /쿠키 1개 각 케릭에 대한 지식은 1도 없는 상태에서 봤습니다. 쿠키는 맨 마지막에 1개 나옵니다. 꼭 봐야할까? 전 아니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말만 들어도 충분합니다. 이글 맨 마지막에 적겠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19금으로 만들어야만 했다. 1편이 나왔을때 이구동성으로 이야기 했었고 2편은 19금으로 나왔다. 찢어죽이고, 씹어 먹고, 꼬챙이로 꿰고, 쓸고, 찌르고, 쏘고 ......엄청 잔인하잖아. 이 영상이 다 나와 , 그런데 잔인한 느낌은 1도 안드네.... 다들 이 장면 기억 할텐데.. 아이러니하게도 할리 퀸의 액션이 가장 좋았는데 피철철 넘쳐야 할 장면에서 이렇게 묘사를 해 버린다. 이미 우린 경험한 장면이라 별 다른 느낌이 없더라. 할리퀸은 전편 보다 훨씬 잘 그렸다고 본다. 정신 나간 것은 마찬.. 2021. 8. 7.
이낙연 드러난 노무현 탄핵 찬성 자기입으로 말했네, 최성해와 친분 인증 사진 이낙연이 민주당 대선후보가 되어도 찍는다. 이건 기본이라고 생각 했어. 2004년 : 3월12일 탄핵안이 가결, 찬성 했냐 반대했냐 질문에 3월17일 " 노코멘트" 3월 18일 “죽을 때까지 말하지 않겠다” 2021년 : “예, 반대했습니다” 노코멘트, 죽을떄까지 말하지 않겠다, 이렇게 말했으니 혹 반대 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노무현대통령 탄핵 찬성을 확실하게 보여 주는 인터뷰가 또 나왔다. 2004년 3월17일 오마이뉴스 기사다. - 대통령 탄핵안 발의 때 서명 안하다가 표결때는 찬성했는데. "발의안 때 찬성하지 않은 것은 탄핵은 지나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탄핵하겠다는 경고 차원으로 받아들였다. 막상 발의 얘기가 나왔을 때는 탄핵까지 말고 정치적으로 해결했으면 하는 생각이었다. 청와대는.. 2021. 8. 4.
열린공감tv 양재택 엄마 치매 논란 핵심은 정대택과 윤석열 부인 김건희와 최은순이다. 열린공감tv의 정대택 엄마 취재를 다들 윤석열 공격으로 이해를 하고 있는데 포인터가 틀렸어 민주당 지지자 중에서도 이 취재를 잘못이라고 하는 이들도 있던데 이들은 대선만 보고 있거던 즉 대선에 하등의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하는거지. 하지만 이번 열린공감tv 취재의 핵심은 이거다. 윤석열 장모이자 김건희 엄마 최은순 뒤에서 김건희와 동거 하면서 최은순을 위해 양재택을 감옥에 보냈느냐 하는 것이라고. 최근 최은순이 감옥에 간 것도 잘 보면 검사들의 비호가 느껴지지 않았나? 정대택과의 악연은 오히려 더 눈에 뚜렷하게 보이는 사건이었어 그걸 안본게 검사들이고 눈감은게 판사였지. 윤석열 장모 최은순이 양재택 전 검사의 미국에 있는 부인과 자녀에게 2천만 원 이상의 돈을 송금했던 것과 유럽 여행 같이 갔다 왔던 건,.. 2021.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