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18

황무성 사퇴 이후 이상한 점(사기 했구만 ). 유한기 사퇴 강요 왜 국정원 검경은 안털었지? 씨바 '사퇴 압박' 논란 황무성, 사장 재임중 사기 혐의로 재판받아 이런 반전이 나오네요. ( 기사 맨 아래 ) 그런데 솔직히 이재명이 이걸 알았고 황사장을 사퇴 시킬려고 했다면 직접 이야기 할 인물이라 생각합니다 유한기에게 왜 시켜요? 27일 법조계에 따르면 황 전 사장은 성남도개공 사장 임용 전인 2013년 사기 혐의로 고발을 당했다. 같은 해 9월 초대 사장으로 임명된 황 전 사장은 이 사건으로 이듬해 6월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모 건설사를 상대로 우즈베키스탄에서 이뤄지는 공사 수주를 통해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처럼 속여 3억5천여만원을 편취한 혐의를 받았다. 황 전 사장은 임기를 1년 6개월 남겨둔 2015년 3월 사퇴하기까지 총 4차례, 퇴임 후에 10여 차례 재판에 출석했으며, 2016년.. 2021. 10. 26.
원희룡 아내 강윤형 소시오패스 논란 /분노조절장애/ 고성 삿대질 난동은 윤석열 개사과 덮기 위함은 아니었을까? 원희룡 아내 강윤형이 이재명 후보에 대해 "소시오패스의 전형"이라고 한 것을 두고 현근택과 원희룡의 혈투라고 하지만 일방적인 원희룡의 원맨쇼였어. 난 애당초 강윤형이 저런 결론 내린 연관성이 억지라고 봤거던 이재명후보는 대장동 특혜의혹 국정감사 태도와 형과 형수한테 한 욕설 파동, 김부선씨와의 연애 소동 등을 보면 남의 고통이나 피해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행태를 보인다"며 "본인은 괜찮은데 주변 사람들을 괴롭게 하는 것이 소시오패스의 전형... 대장동 특혜의혹 국정감사 태도와 형과 형수한테 한 욕설 파동, 김부선씨와의 연애 소동과 남의 고통이나 피해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행태를 어떻게 연관 지을 수 있는걸까??? 정신과 의사가 보기에는 저런 일들에게서 남에 대해 무관심한 면모가 보인다는 걸까???? 그럼.. 2021. 10. 23.
검은태양 11회 제작비 부족일까 신파로 몰고 갈수록 부족함이.. 백모사 이 별명의 뜻이 바로 백가지의 모사를 부르는 인물이란게 알려진다. 그럼 두번 생각 할 것을 세번 생각하고 더더 생각하면서 쫒아가야 하지 않나 그런데 여건상 닥치는 일을 저지 하기 위해 그냥 덤벼든다. 국정원 서버를 망가뜨린 아이를 무방비로 놓아 두는 과정은 한국드라마의 고질적인 신파의 절정을 보여줬다. 병원에서는 의식을 못차리는지 가짜인지 금세 판명 할 수 있거던, 그런데 유제이는 태평하게도 아이를 보호 하면서 신파 소설을 읊조린다. 당장 백모사가 나라에 어떤 일을 저질럴지 모르는 상황이고 국정원 서버에 남은 바이러스가 앞으로 어떤 짓을 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국정원 직원들은 아이를 태평하게 놓아두다니... 특히 아쉬운 장면은 백모사 아지트를 공격하는 장면이었다. 과도한 폭발물을 예상한 것은 아니.. 2021. 10. 22.
윤석열 인스타 사과 눈 캡쳐 / 김건희 코바나컨덴츠 사무실! 역시 둘 맞나! 실무자가 올렸다...라고 해서 그냥 넘어갈 문제는 아니라고 본다. [실무자 파워 대단하네 부인을 밤 12시에 오라가라하고....이건 김건희가 올렸다고 봐야 한다.] 윤석열은 전두환처럼 각 분야에 널리 전문가를 발굴해 권한을 위임하고 책임정치를 하겠다고 했었는데 현재 윤캠프의 실무자 수준을 보면 적재적소가 아니었다는 말이 되거던. 더우기 사과 하라고 하니 버티고 버티다가 돌상 사과로 욕을 쳐 먹고 있는 와중에 개에게 사과 주는 의미는 1도 생각 안하고 권성동 말처럼 재미로만 했다는 넘이 있는 윤캠프에 있는 전문가들 수준을 알만하다고 본다. 윤석열이나 윤캠이나 인성이나 공감 능력이 제로다. 결국 인스타 폐쇄 했다. #나랜대예' '#나래도예' '#유리집괭이들은_인도사과안묵어예''#느그는 추루무라네티즌 해석 ".. 2021. 10. 22.
[PD수첩]고발사주 김웅 조성은 통화 내역/ 윤석열 이름 대신 검찰로 조작한 SBS, 없다고 한 노컷뉴스 다음주 PD수첩 예고 대장동 설계자와 쩐주! PD수첩에서 김웅과 조성은의 통화 녹취록을 다 깠다 녹음파일에서 김웅은 “제가 가면 윤석열이 시켜서 고발한 것이 나오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는 것이죠, 언론 장악의 피해자라고 할 수 있는 그런 사람들을 동원해서 가는 것이 더 낫겠죠 검찰, 검찰색을 안 띠고” 라고 말해 윤석열을 포함한 검찰 수뇌부가 고발사주에 관련되었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진술. 채널A 이동재 기자가 양심선언 하면 키우자 - 이 작전은 극소수 검찰과 채널a만 아는 내용 다들 대강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더 자세히 볼 것 같으면 방송을 봐야 한다. 방송을 보기전에 다들 mbc가 옳았다라는 표현을 하는데 sbs가 마사지했다 라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SBS는 윤석열 이름 대신 검찰이라.. 2021. 10. 19.
김용판 돈다발 박철민 범죄 내용 / 주장들의 큰 오류/김용판 장영하 이용 당했나? 푼돈 50억이라는 이영과 가짜 돈다발 김용판은 이번 국감의 가장 큰 스타다. 김용판이 보여준 돈다발 사진의 주인공 코마트레이드, 국제파 조폭 박철민은 1990년생이다. 박철민은 변호사법 위반( 사기 ), 성관계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뜯는 이른바 꽃뱀 사기,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공갈),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등 혐의 사건 선고 공판을 열고 징역 4년6월을 받았다. ( 더 자세한 그의 범죄 행위 기사는 글 아래에 ) 성남시의회 1~3대 시의원 및 부의장, 친박연대 18대 국회의원에 입후보 했고 현재 국힘당 수정구 청년협의회 당협위원장 박용승 아들이다. 아빠는 우리 아들은 "거짓말 할 줄 모른다"고 편을 들었다. 저는 약 12년간 국제마피아파 핵심 행동대장급 일원이었습니다. .. 2021. 10. 19.
이재명 국감 돈받은자가 범인/ 50억은 푼돈 국힘당 이영이 국감스타/ 강환웅 부동산 개발업자가 본 핵심 이재명이 국감장에서 보여준 보여준 팻말 돈받은자=범인 장물나눈자=도둑 이건 만고 불변의 진리다. 오늘 국감스타는 국힘당 이영의원인가 싶다 "몇천만원 잔돈, 몇십억 푼돈 받은 사람이 범인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50억을 푼돈이라 명명하신 이영의 재산은 어느 정도일까? 전재산이 37억이라고 한다. 남욱이 이재명 국감 날짜에 맞추어 들어왔다. 희석을 시켜 볼려고 했나? 오늘 저녁 남욱 발 주장이 언론에 흘러 나온다면 검찰이 여태 돈의 흐름을 무시한 행동의 이유가 뭔지 알수 있을 것 같다. 국힘당은 화천대유는 누구겁니까 하다가 돈 먹은 이들이 자기쪽 또는 법조계로 나오니 대장동게이트라고 이름을 바꾸고 언론들도 일제히 대장동게이트라 제목 짓더라. 이재명 말맞따나 이건 화천대유게이트다. 현재 이재명이 돈을 받았다고 .. 2021. 10. 18.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정신 사납고 엉망진창 스토리, 쿠키는 하나 정신만 사나왔어요 시끄럽고 재미없는 코메디물 한편을 본 느낌이랄까요? 특히 각본은 개악이었습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 제 36회 골든라즈베리시상식최악의 각본상을 받은 켈리마르셀 이라는 분이 각본을 썼었군요. 이분은 크루엘라도 썼었네요. 감독이 모션캡처의 제왕이라 할 수 있는 앤디 서키스... 이전 작품으로는 모글리 - 정글의 전설은 괜찮았나 보던데 베놈은 정말 엉망진창으로 망작이었습니다. 애당초 베놈은 19금으로 만들었어야 할 작품이었죠. 베놈의 모든 행동은 잔혹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15세로 만들다 보니 배놈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을 없애 버린 것과 마찬가지가 된겁니다. 존윅을 만약 15관람가로 만들었다면 과연 존윅4까지 나올수가 있었을까요? 칭송받지 않는 스토리를 가졌지만 그것을 뛰어 넘.. 2021. 10. 16.
윤석열 정직 2개월/자기가 소송해놓고 “왜 지금 판결하나" 말귀 못알아 듣는게 확실하네 윤석열은 자신 했을거다. 법원은 내편! 까불면 니들 뒷조사한거 불어 버린다 했을려나 모르겠지만 법원은 내편이라는 확실한 자신감을 가졌을것이다. 재판부 사찰 문건 작성 및 배포 채널A 사건 감찰. 수사 방해 2개월 징계도 약하다, 법원은 이렇게 판단한다. 이건 차후 변호사 개업 할때 불리한 조건이 된다. 이에 김만배의 직장이었던 머니투데이는 친절하게 윤석열의 심정을 기사화 해 준다. 이 기사의 문제점은 윤석열의 항변 "사법부가 왜 이런 일에 끼느냐는 의혹도 나올 수 있다"을 제목만 보는 이들에게 법원이 정치에 끼여든 느낌의 효과를 가지게끔 제목질을 했다는데 있다. 윤석열 측은 대장동사건을 덮을려고 법원이 정치에 관여했니, 사법부 신뢰에 문제가 생기는 판결이니.....이딴 소릴 한다. 하지만..... 응.... 2021. 10. 15.
대장동 화천대유 검찰 수사의 이상한 흐름, 정영학 녹취만 붙들고 계좌추적은 등한시 합수본으로 가야한다 정영학 녹취를 근거로 유동규를 구속하고 김만배 구속 영장을 청구한 검찰 대장동 의혹 정리사로 통하는 김윤우 변호사 말에 의하면 검찰은 계좌추적은 하지 않고 녹취만 파고 있다고 한다. 경제사건에서는 돈의 흐름을 따라가는 것이 정석이다. 민주당은 돈 준 놈이 범인고 받은 놈이 범인이다 국힘당은 이재명이 몸통이다.... 검찰이 뇌물로 인정한 것은 수표란다. 수표를 뇌물로 준 것도 웃기는 일이고 이걸 뇌물로 만든 검찰도 웃기지만, 더 웃기게 이 수표가 남욱 사무실에서 흔적이 발견되었고 사용 되었다고 경찰이 밝혔다고 하네. 김윤우 변호사 말에 의하면 경찰은 계좌추적을 위해 영장 청구를 하는데 검찰은 이것을 허가 하지 않고 버티고 있으면서 정영학의 녹취와 진술서에만 메달리고 있다고 한다. 왜 그럴까? 유동규는 어떻.. 2021. 10. 13.
이낙연 경선 불복? 캠프의 일베, 펨코, 부동산스터니카페, 디씨에 역선택 독려 흔적. 신천지? 이재명 71만9905표 50.29% 민주당 대선후보 확정 선거인단 2,169,511명 투표수 1,459,992명 투표율 67.30% 이재명 719,905표 50.29% 이낙연 560,392표 39.14% 박용진 22,261표 1.55% 추미애 129,035표 9.01% 50.29% 역시 무효표로 논란을 만든다. "경선 불복하는 것이 아니다" 라고 헛소리를 하는데 그럼 무효표에 대한 이의제기는 왜 하는것인가? 한번 찔러 보는건가? 이 무효표에 대해서만 한번 보자 1. 경선 전에는 아무도 이의제기를 하지 않았다. 특히 이재명에게 지고 있는 이낙연 측에서는 무효표에 대해 아무도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왜 그랬을까? 아마도 내가 이겼을때 셈을 했을거라고 본다. 그렇기 때문에 판결로 가도 진다. 2.선관위는 무효.. 2021. 10. 11.
화천대유 진원지는 이낙연? 박종명의 절친은 김진표, 전해철의 최측근 송한준 화천대유는 이낙연 측에서 시작한 것 같다는 열린공감tv 내용은 충격적이다. 이제 거의 이재명이 민주당 대선후보 확정된 분위기인데 그래도 이건 충격적이네., 결과적으로 곽상도 아들 50억에 원유철에 박영수에 줄줄이 국힘당 인사들이 몽둥이 찜질을 당하고 있지만, 이게 사실이면 .... 민주당은 당장 조사해야 한다. 서울 이재명 28.30%, 이낙연 62.37% 이건 정말 쫌 이상하네. 대장동 여파라 해도 좀 많이 의아 스럽네. 역선택이던 어쨌던 민주당은 좀 더 정신 차려야 한다. 이낙연의 경선불복은 성공 못한다. 이걸 받아들이면 민주당은 진짜 양분된다. 열린공감tv에서 이낙연과 최성해 관계를 방송했었는데 "이낙연은 조국을 친 사람이야, 이낙연이 나에게 조국을 쳐줘서 고맙다고 연락한 사람이야" 이 말로 인해 .. 2021. 10. 10.
검은태양 7화 유제이 침투는 억지스러운 너무나도 어슬픈 전개 아쉽네 병원 지하로 침투하는 유제이의 행동을 정말 이해 못하겠네요. cctv를 뭔 장난감 취급하는 것인지 자기 모습을 안 볼거라는 믿음은 어디서 나와서 혼자 침투하는 것인지 정말 이해 못하겠습니다. 뭐가 그리도 급했는지 급한게 하나도 없었던 전개 였습니다. 한지혁이 오길 기다려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죠. 불이 나길 했나... 왜 혼자 침투하는 스토리를 만들었을까요? 일당 백 전투 스킬을 지닌 것도 아닌데 저렇게 민폐 행동을 해 버리다니. 박석호 작가와 김성용PD는 이 장면이 어슬프다고 생각을 하지 않은 걸까요? 또 매번 너를 지켜보고 있다...이러고 있는데 너무 안심하게 작전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혹 한지혁은 이 모든 것을 예상 한걸까요? 이번 7화는 이 전개로 인해 상당한 욕을 먹겠군요. 점 하나 찍으면 다른.. 2021. 10. 8.
화천대유 50억 클럽 명단 권순일, 박영수, 곽상도, 김수남, 최재경, 홍모씨 면면을 보자 대장동 개발 특혜로 돈을 받았는지 받았을거라는건지 받을 예정인지 어쨌던간에 국힘당 박영수의원이 면책특권에 기대어서 찌라시에 나온 50억 클럽 명단을 공개 해 버렸어요 권순일, 박영수, 곽상도, 김수남, 최재경, 홍모씨 대장동 개발 화천대유의 몸통 이재명이 이들에게 돈을 주었을거라 생각 하는 것은 솔직히 억측에 가깝다고 봅니다. 왜 그런지 이들의 면면을 먼저 봅니다. 권순일(2014년 당시 양승태 대법원장 제청. 대법관으로 박근혜 대통령 임명) 1. 법원 행정처 차장 출신으로 임종헌 전임자다. 2. 이재명 대법원 판결 전 주심 판사는 아니었다. 박영수(2016년 국정농단 의혹 사건 규명을 위한 특별검사로 박근혜 대통령 임명) 1. 특검으로 임명 되기 전 화천대유 고문으로 있었고 딸이 근무했고 퇴직, 아파트.. 2021. 10. 6.
유동규는 이재명 측근 그게 뭐? 핵심은 돈이다. 김만배와 정용학, 정민용 남욱이 핵심 유동규가 측근이면 어떻게 측근이 아니면 어떤가 측근 이었다가 사이가 틀어지는게 다반사인데 그게 지금 그렇게 중요한걸까? 1. 돈을 먹은자가 범인인다. ( 김만배가 가진 현금 473억의 행방 ) 2. 어떤 도시개발도 이재명 보다 이익을 받아 낸 곳이 없다. 21년간 전국도시개발로 환수한 것 보다 이재명이 낸 것이 3배 많다. 3. LH가 당초 대장동 도시개발 수익을 459억원으로 추정 했었다. 보통주니 우선주니 초과이익환수니 이런 여러 논쟁을 핵심 정리한 김윤우 변호사 글을 보고 또 핵심 정리와 전반적인 핵심정리도 해 봅니다. 이재명은 과연 사후 뇌물을 설계 했을까? 이 문제는 국힘당에서도 자신 있게 말하지 못하는 부분, 아니라고 보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내 놓은 죄가 배임이죠. 하지만 배임이 성립 될려면.. 2021. 10. 5.
검은태양 장천우가 슬의생 도재학이라니..정문성 인줄 몰랐..엄청난 복근 검은태양 요즘 기다리는 드라마 입니다. 5화를 보면서 와우 저 대단한 군살하나 없는 몸매를 가진 배우가 누구야 하면서 장천우의 등장을 부러운 눈으로 봤어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헉... 슬기로운 의사생활 ( 슬의생 )에 나왔던 도재학( 정문성 )이었다니... 이렇게 백팔십도로 다른 인물 연기가 되는거야, 연신 감탄사를 내었네요 특히 상처 투성이 몸, 윤석열 처럼 손바닥이 아닌 진짜 복근이 선명한 왕자가 새겨진 몸매. 남궁민이 벌크업 된 몸매라면 정문성은 지방 쏘옥 빠진 날렵한 근육질이었어요, 더 만들기 힘든 몸매죠. 이미 라이프에서 깐깐한 인물 연기를 했었던걸 몰랐네요. 안봤기에. 능력자만 한다는 헤드윅의 주연을 맡을 정도였군요. 도재학이었다니.... 도재학이었다니... 도재학이 저런 멋진 .. 2021. 10. 3.
윤석열 손바닥 왕자 쓴 이유...무속인. 무당과 검찰 더킹이 괜히 나온게 아냐/ 미칠 광(狂) 긴 글 필요 없네요. 이미 무속인이 이야기 해 줬습니다. 아무리 그렇다 해도 국민들이 다 보는 대선후보 토론인데 이게 뭔 짓인지. 변명으로 어떤 지지자가 써 주었다고 안지워졌다고 이러고 있는데요 손세정제로 쉽게 지워진다는 네티즌들.... 또 말이 틀려집니다 옆집 할매가 적어줬답니다. 그런데 저번 토론에도 있었다는 증거가 올라오니 옆집 할매하고 자기집 도우미가 친한데 나갈때 마다 와서 적어줬답니다. 그럼 손바닥에 저런게 있으면 영상에 어떻게 나올지 캠프 인간들은 모른답니까? 도대체 캠프 애들은 뭐하러 붙어 있는건지.. 말빨이 딸리거나 가기 싫은 자리에 대한 참 좋은 무속신앙의 회피 방법!!! 영화 더 킹에서 정우성이 굿을 하고 하더만 이게 없던 일이 아닌가 봅니다 검사들의 필수템인가 봐요. 용한 무당과 검.. 2021. 10. 2.
007 노 타임 투 다이 아나 드 아르마스에 묻힌 다니엘 크레이크 163분 상당히 긴 상영 시간이었어요. 그런데 이 긴 상영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다니엘 크레이크의 마지막 007영화인데 이 영화에서 포텐이 터진이는 바로 아나 드 아르마스 였습니다 키아누 리브스가 나온 망한 영화 노크노크에서 인상 깊었는데 블레이드 러너 2049로 확실하게 눈도장 찍었고 나이브스 아웃으로 대세로 넘어갔었죠. 3개월 훈련 받은 요원으로 허당미가 넘쳤어요, 짧은 출연임에도 많은 이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한 배역이었어요. 직접 보면 왜 많은 이들이 매력을 느끼는지 알수가 있어요 n차 하기에는 긴 상영 시간이 부담이 되니 아나 드 아르마스 나오는 곳까지만 n차 하면 된다는 이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액션 장면도 정말 인상 깊었네요. 또 언제 나오는지 내내 기다렸었는데.... 스펙터.. 2021.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