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224

윤석열 윤핵관 장제원/ 단일화 결렬 완주, 안철수 탓이다/ 정리해서 못 만나면 깐다 윤석열이 직접 기자회견 한 이유...두가지 1. 유사시 일본군 투입~~~덮기 2. 단일화 결렬 책임은 안철수로 덮기 그래서 안철수가 변했어요. 말이 무서워졌어요. 윤석열의 최대 약점을 흔드네요. "1년 지나면 손가락 자르고 싶어질거다"라니... 단일화를 위해 전권을 가진 이는 백의종군 하겠다는 장제원? 윤핵관 아니라며... 속였네... 여전히 윤핵관이었구나...그래서 검사들이 아들 노엘을 집행유예 나올 수 있게 3년을 때렸구나 그걸 떠나서. 국힘당이 굳이 단일화 끈을 놓치 않는다 하면서 아예 퇴로를 차단 해 버립니다. 완주 철회를 위한 명분을 좀더 제공해 달라 이걸 듣는 안철수 지지자는 어떤 생각을 하겠습니까! 안철수는 처음부터 완주 생각이 없었구나 ...이런 생각이 들겠죠. 게다가 단일화 협상 경과를 .. 2022. 2. 27.
대선토론 윤석열 유사시 일본군 한반도 진입 OK/ MD편입 미친짓을? 가장 큰 문제는 MD편입 하겠다 일본군 한반도 들일수도 있다 오늘 대선토론은 윤석열이 유사시 일본군 자위대를 한반도에 들일수 있다는 발언은 심각했어요. 그리고 내내 전쟁 공포를 심게 해주는 MD편입 발언은 미쳤어요 이명박근혜 정부가 한미관계 튼튼해야 한다고 난리쳤지만 MD편입 안하는 이유도 모르나 봅니다. 미중 대립의 선봉장이 될려고 발악하는겁니다. 중국과의 관계는 절단 나서 경제 망가지고 내내 전쟁 공포에 살아야 하는 상황이 만들어지는 것을 몰라요 일단 개콘을 감상해 보죠. 대선 토론 와중에 다른 후보 말은 아예 듣지 않고 딴 생각 한 윤석열. "지금 질문한거를 제가 못들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장면이... 오바마와 박근혜 공동 기자회견에서 박근혜는 그래도 까묵었다.... 그런데 저 장면은 친박.. 2022. 2. 26.
원희룡 제2논두렁시계?헛발짓/ 배수구서 발견 대장동 보따리 문건/검찰 가지고 있던거... 전 원희룡하면 이 장면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빈자리를 향해 샷대질 하던 이 모습 분노조절장애가 심각한 장면이었죠. 저게 방송 중 이란 것을 생각하면 보통 사람은 하지 못할텐데 원희룡 마누라가 말한 사이코패스임에 분명한 한장면이었습니다. 그런 원희룡은 최근 참 많은 헛발짓을 했었어요. 그 중에 하나가 이재명 업무추진비였어요 그런데 본인은 더 심했죠 원희룡은 제주도지사 시절 업무추진비로 와규를 천만원어치 먹고 복어를 1500만원어치 먹으면서 이재명 법카를 공격하는 후안무치한 행위를 보여줬죠 고속도로 분당 출구 근처 배수구에 버려진 문건 보따리를 입수했다 막 흥분 하면서 원희룡은 대대적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언론은 막 써 줍니다. 얼마나 신났을까요..눈 보세요 안광이 부리부리 합니다 그런데 민주당은 콧웃음 치.. 2022. 2. 25.
윤석열은 7번째남자/ 열린공감tv 윤석열이 첫남편 포함 4번째인 줄 알았는데 7번째 남자라고 합니다. 르네상스 도어맨들이 김건희를 조남호 갈치라고 불렀다고 하는것을 보면서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사방팔방에서 증언이 쏟아 질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쥴리에 대한 증언을 보면 1990년대 후반의 목격자 분은 "쥴리는 조남욱 회장의 '이거'였다" 2004년 이후의 증언은 "양재택 전 검사의 '이거'였다" 이번 녹취는 다른분이 토지공사 김윤기 운전수가 한 말을 녹취한 것입니다. 2022. 2. 24.
[검언유착]한동훈 휴대폰 뒷문을 열다/ 장인수기자/이동재는 녹음했다 이 기사도 mbc가 방송을 못한다고 했겠죠 앞서 김건희 7시간을 망치는 것을 본 장인수 기자는 마음이 어떠했겠어요... 장인수 기자가 어쩔수 없이 선택한 방법은 열린공감TV, 서울의소리, 고발뉴스 등...유튜브였습니다. 한동훈 휴대폰 비번은 12자리라고 합니다. 여는 것인지 못여는 것인지 말이 많아요. 그런데 채널A 법조팀장 배헤림과 백승우 기자의 휴대폰 내용을 보니 한동훈이 등판을 하죠.. 그에 대해 장인수 기자가 밝힙니다. 현 mbc사장은 박성제, 김재철 사장일때 언론의 자유를 위해 열심히 싸웠던 인물인데, 그 자유가 이런 모습으로 탈바꿈 했네요. 김건희 7시간을 쓰레기로 만들더니..... 장인수 기자의 기사를 보면 채널A 이동재는 빨대 역활을 참 열심히 했고 한동훈 역시 빨대로 잘 이용했어요. 겉으.. 2022. 2. 22.
대선토론3 안철수 절레절레 윤석열 디지털 플랫폼 허상/ 이재명 좌우파 안가린 정책 굿 이번 대선토론3편에서는 안철수가 돋보였어요. 특히 윤석열 디지털 플랫폼 정부가 얼마나 허상인지를 잘 보여 준 것 같았습니다. 진짜 하나도 모르더군요. 측근들이 외워라 하는 용어만 외워서 그걸 주욱 나열만 하는 모습을 보니 참 한심.... 윤 후보의 '디지털 데이터 경제' 공약을 언급하며 “공약 핵심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윤 후보가 “5G라거나 데이터들이 신속하게 움직이고 이동할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과 이것들이 전부 클라우드에 모여 분석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알고리즘이 중요하다”고 다소 장황하게 답변하자, 안 후보는 안타깝다는 표정을 지었다. 안철수의 고개 절레절레 신버전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구 버전 보다는 훨씬 보기 좋군요. 이재명이 오래간만에 공격적인 포지션을 취했습니다. 김만배와 김영학의 .. 2022. 2. 22.
뉴스공장 안해욱회장 19금 쥴리 인간으로서 할 수 있는 건 다 합니다 쥴리 19금. 뉴스공장에서 안해욱 회장과 라마다 20년차 직원이 동시에 출격 조선tv가 늙은 80먹은 노인네 기억을 어떻게 믿냐 이런 식으로 같잖게 말하자 안해욱회장의 기억이 맞음을 확인 시켜주는 르네상스 20년차 직원... 여태 많은 증언을 했는데 오늘은 밝히지 않은 쥴리와 연관된 19금을 아주 살짝 묘사했다. 하지만 남자들은 다 안다 그게 무엇인지. 안해욱 전 대한초등학교 태권도 연맹회장이 밝힌 핵심. 인간으로서 할 수 있는 건 다 합니다 ▷ 안해욱 : 그다음에는 이제 음식을 차려 놓고 들어가면 그다음에는 이제 여자들이 남자들 있는 숫자만큼 와서 앉아서 같이, ▶ 김어준 : 밥 먹고. ▷ 안해욱 : 밥 없어요. 술 먹었죠. ▶ 김어준 : 그런데 그런 날 중에 하나, 쥴리라는 여성이 또 왔더라? ▷ 안.. 2022. 2. 21.
이준석 입으로 흥했고 입으로 망하다/유서 써놓고 유세차 들어가나 박근혜 키즈였던 이준석은 같은 키즈 손수조와 다르게 방송으로 연명을 이어갔어요. 말 잘한? 그 입이 기사회생을 시켜줬죠. 기존 정치인의 선비질과 다른 나름 청년다움의 토론이 그나마 방송의 부름을 받기 좋았던 겁니다. 하지만 지역구에서는 마삼중(-3선중 상황)이죠. 노원구을 주민들 대단하십니다. 유세차 운전하는 분들은 유서 써 놓고 하느냐고?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야권 단일화 결렬'을 선언하면서 고인의 유지를 들어 대선을 완주하겠다고 밝힌 것을 두고, "고인이 불시에 돌아가셨는데, 고인의 유지를 어디서 확인하나"라며 "국민의당 유세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은 들어가기 전에 유서 써놓고 가시나"라고 말했다. 그 입이 최악의 선택을 해 버렸네요. 여태 안철수를 조롱해 왔는데 그건 그 두사람 간의 싸움이라고.. 2022. 2. 21.
대장동 그분은 대법관 조재연/ 대륙아주 출신/ 박영수 윤석열과 연결 고리 이규철 대장동 그분은 조재연 대법관이었다. 전 법원행정처장(2019.1.11~2021.5.8.). 옵티머스 카르텔의 대법원 민원창구였다고 의심되는 자로 윤석열과는 또 어떻게 연결 되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보자. 현 대법원장 김명수는 법원행정처장 조재연에게 휘둘리고 있다는 의견이 많았다. 한국일보가 특종!!!! 경기 성남시에서 정영학(54) 회계사를 만난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56)씨는 "저분은 재판에서 처장을 했었고, 처장이 재판부에 넣는 게 없거든, 그분이 다 해서 내가 원래 50억을 만들어서 빌라를 사드리겠습니다" 녹취록에는 분명히 현직 대법관 조재현의 실명이 나와 있다고 합니다. 그럼 검찰은 얼만큼 수사를 했을까요? 수사 중이라고는 합니다만... 남욱변호사는 2014년 6월 27일자 녹취록에서 "지금 저기.. 2022. 2. 19.
언차티드 이도저도 아닌 망가진 서사, 그나마 톰홀랜드는 보였다 보물찾기 영화의 최고봉은 인디아나존스가 아닌가 싶어요. 추리력과 액션을 절묘하게 조합해서 만든 두말 할 필요 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액션과 재미 보다는 추리력에 중점을 둔 영화라면 장미의이름을 손꼽을 수 있겠어요, 다빈치코드도 괜찮게 보았습니다. 언차티드는 이들영화에 비교 할 수 조차 없다고 봐요. 최근에 나왔던 톰레이더 보다도 재미를 느끼지 못한 영화였어요. 손에 땀을 쥐는 액션도 없고, 긴장감 주는 추리력도 없고.... 다만 톰홀랜드가 이제 주연감으로 성장하는구나 하는 생각은 들긴 했습니다. 스파이더맨과 엔드게임으로 훌쩍 크더니 이제는 단독 하더라도 무난하게 소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톰홀랜드의 최근 스파이더맨 노웨이홈도 사실 스토리 전개가 참 개떡같았는데...그래도 역대 스파이더맨의 출연을 위.. 2022. 2. 17.
검찰공화국, 검찰제국을 꿈꾸는 윤석열/무혐의 내려준 보답 공수처폐지. 법무부 장관의 수사지휘권 폐지 법무부와 검찰청의 예산 편성 분리, 공수처의 독점적 지위 해소와 공수처폐지 저건 곧 검찰을 독립기구로 만들겠다. 감히 정치인이 검사를 지휘 못하게 하겠다. 아무나 잡아넣을 수 있고, 예산도 지들 맘대로 가져갈 수 있고, 지들 위에 어떤 권력도 앉히지 않겠다. 어슬프게 매듭을 짓지 못한 결과 이런 주장이 나오는겁니다. 네 민주당의 180석 파고를 넘기는 힘들 수 있어요 그러므로 총선 전 까지는 내내 자기가 대통령이 되면 싸우는 장면이 나오겠죠. 코로나19가 끝나면 바로 경제를 잘 풀어가야 할 시점이 되는데... 경제는 망조가 들겠네요. 검수완박을 내내 미적대던 민주당 제대로 뒤통수를 맞고 있지만 반성은 할까 싶어요. 원칙을 지킨다고 자기 권한도 최소한으로 사용하지 않은 문재인.. 2022. 2. 14.
윤석열 열정열차 좌석에 다리 올린 변명 ..구두짝도 경련 왔냐 윤석열씨발논란 윤석열씨발내려!! 좌석에 구두 신고 다리 올리는게 별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하고 사진을 올린 국힘당 이상일의원도 기가 차고 저 사진을 찍은 넘도 기가 차고.... 굿힘당이 변명으로 내세운 윤석열이 열차 좌석에 다리 올린 이유도 기가차요. 열정열차 내 사진과 관련한 윤석열 후보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장시간 이동으로 인한 가벼운 다리 경련으로 참모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시 다리를 올렸습니다.세심하지 못했던 부분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구두짝도 경련이 왔냐" 내가(이준석) 잠깐 자리를 뜬 사이 일어난 일이다’ 팔걸이가 다름. 거짓말 뽀록나면 또 거짓말... 국민에게 일상적으로 거짓말 하는 무당의힘 대표와 대선후보. 다리가 아프면 제일 먼저 구두를 벗어야죠. 이게 기본입니다. 구두 신고 좌석에 다리를 올린다.. 2022. 2. 13.
윤석열 문재인대통령 조롱/ 5년짜리가 겁 없이 검찰개혁을 했냐/검찰공화국을 꿈꾸는구나. 감히 검찰을 딸랑 5년짜리 대통령이 개혁을 한다고 설치다니 겁이 없다 이런 뜻이겠죠. 진짜 겁이 없군요. 윤석열은. 문통의 자업자득입니다. 이딴 놈에게 조롱당하다니... 그런데 윤석열은 검찰총장 해 볼라꼬, 정치 안한다, 검찰개혁한다, 5년짜리 대통령에게 약속 했었죠. 윤석열에게는 약속이란 의미가 없는겁니다. 그러니 공약 따위....지킬리가 없죠. 그런 윤석열은 딸랑 5년 대통령 할려고 하는것일까? 아....5년간 아무도 손댈수 없는 검찰공화국을 만들고, 법원을 손아귀에 넣고, 변호사들을 압박 하면서 차후 5년 뒤에도 자기는 안심하고 살수 있는 나라를 만들려나 보다. 하기사 이런 놈을 40%가 지지하는 나라라면 얼마던지 생각은 할 수 있을거다. 다만 지지 안하는 이가 60%라는 것 쯤은 염두에 두라. 이.. 2022. 2. 13.
윤석열 문재인 수사하겠다/ 원전 수사/역린? 자업자득이다./ 침묵하는 것도 언론의자유 문통 욕좀 하겠다. 노짱이 어떻게 가셨나...우리는 아는데 문통은 모르나 보다. 사실 윤석열이 대선후보로 나올 것이라 예상하지는 못했지만, 부동산으로 인한 민심이반은 심각해서 잘못하면 정권이 넘어 갈수도 있겠다 봤어. 그 전초전이 서울 부산 보궐선거였다. (이때도 민주당은 애당초 후보를 내면 안되었어, 서울만 봐도 열린당 김진애를 밀어줬어야 했다고.) 집권시 문재인정부의 적폐수사를 하겠다 윤석열은 하고도 남아. 조국 아내를 소환 조사 한번 하지 않고 기소를 했을때 문통은 할 수 있는 방법을 다 했어야 했다. 조국의 가족 만신창이 될때에도 침묵 하던 문통이 본인에 대해 말하니 발끈 하셨단다. 맞아 내가 좀 격하게 표현했어. 문통이 수사를 받던가 말던가 이런 해서는 안 되는 생각까지 든다고..난 자업자득이라.. 2022. 2. 10.
선라이즈 최순실 장모 최은순 윤석열 장진호 /공익고발자 이성열 내막 간단 요약 선라이즈는 누구겁니까!! 와우 엄청난게 터졌어요 최순실 은닉 재산을 윤석열 장모인 최은순 일가가 먹었고 그걸 도와 준게 윤석열. 그리고 끊임없이 고발한 이성열 그걸 다 덮은 검찰 한국 선수는 옷깃만 스쳤도 실격 중국 선수는 손으로 잡아도 이상무. 이재명은 11만원 복지카드 사용도 큰 비리. 윤석열은 특활비 까막눈 147억 닥치고 코.귀걸이법 기레기들 아가리 언제 열거냐요. 선라이즈 방송이 나왔지만 모든 언론은 또 역시 여전히 침묵 중입니다. 선라이즈에 대해 간단 요약을 해 보죠 (페북 박현수님 글 참조) 평택 자유무역지역에 전직 관세청 직원들이 ‘선라이즈F&T’라는 회사를 만든다. 이 회사는 ‘항만 안에서 농산물 가공’, ‘400~600% 중국 농산물 관세를 10%대에 수입’등의 엄청난 특혜를 누린다. .. 2022. 2. 8.
안철수를 조롱하는 이준석 윤석열과 단일화 조건/이성열, 장진호 선라이즈로 역전? 안철수와 윤석열의 단일화는 숨은그림찾기가 아니죠 이미 1차 대선토론에서 안철수가 보여준 행동을 보면 그렇게 보였어요. 저는 청약점수만점은 설마 모를까 싶어서 질문 했는데 진짜 몰라서 안철수도 놀랬을거라 봅니다. 이 질문 빼고는 윤석열을 제대로 공격 한 지점은 없었어요 물론 1차이니까 자신의 공약을 먼저 보여 주기 위한 시간이었다고 자위할 순 있는데 안철수 지지율이 그리 태평스럽게 지낼 지지율이 아니거던요. 현재까지도 안철수는 양비론만 던지지 윤석열을 제대로 공격 한 적이 없습니다. 결국 안철수의 지지율은 8%대로 떨어졌습니다. 그 반사 이익은 윤석열이 가져갔죠. 이에 이준석은 안철수를 조롱합니다 백기투항 아니면 단일화 없다. 즉 아무런 조건 없이 고개 숙이고 들어오지 않는 이상 안철수는 필요 없다는거죠... 2022. 2. 8.
김건희 사주에 영부인 없어 김범수 밥값 못한다 윤석열 사주/김의겸 사주 060으로 김건희가 전화 한다. 어..너 쫌 하네..개인번호 줘봐.. 약 2년간 통화를 한다. 무속인 전화에는 김건희가 미스사이공으로 저장되어 있다. 이때 김건희는 2010년 미스사이공 뮤지컬을 준비 중이었다. 김범수를 2008년까지라고 알고 있었는데 2010년에도 자리를 가지고 있었던거지 그러니 숨겨진 남자 윤석열 공개된 남자 김범수라고 지칭을 한다 영적인 김건희 웬만한 무당은 내 사주를 못본다. 서울의 소리 이명수 기자와의 전화 녹취에도 나왔던 말인데 보통 이런 여성들은 기가 아주 세다고 한다. 직원들 사주를 시작 주변인 사주는 생활화 보통 점을 보러 오면 자기것과 가족들 것을 보는데 김건희는 전혀 생판 남의 사주를 들고 와서 보니 무속인도 이상하게 생각 했다 한다. 직원들 사주를 뽑아와서 사주.. 2022. 2. 7.
윤석열 2차토론 무산 이유는 / 손없는날/김만배 녹취2탄/박영수와 열린공감TV 무당에게 진짜 날짜 받아 온 것 같네. 손없는날 10일 하자고 하면서 별 핑계 다 대더니 이제는 안철수 핑계 대고 11일 하겠단다. 건강상 문제로 날짜를 미루자고 하던 윤석열은 잘도 돌아다니던데... 진짜 무당에게 날 받아 온 것 같네. 그런데 11일도 손 없는날 아니던데? 살 날렸어? 10일 하자고 다시 떼 쓰면 속이 다 보이니 11일? 무당이 8일 보다는 11일이 그나마 나은 날이래? 토론 할만 하다고 한 윤석열 그런 그가 갑자기 이런 저런 핑계를 대고 8일에 있을 2차 대선토론에 불참을 예고 했네요 토론 무산 낸 그 과정은 양자토론 무산시킨 것과 마찬가지로 끊임없는 요구를 했데요 "국민의힘은 협상 도중 윤석열 후보의 건강상 이유로 토론회를 2~3일 정도 연기해 달라 하더니( 손 없는날 10일 하자고.. 2022. 2. 6.
김혜경 배씨 개인비서 제보자 주장 팩트채크한 최민희 전의원 정관용의 시사본부에서 최민희 전의원이 제보자의 주장을 팩트 채크 했습니다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이 있어요 클레앙에 올라온 펌글** 제보자 김씨는 공관업무 담당임. 1. 폭로자(7급이라 알려졌지만 사실은 8급이고 별정직임)와 사모는 최초에 딱 1번만 만났고 이후로는 만난적이 없음 직접지시 없음. 2. 폭로자는 공관 관리 업무를 일부 맡았고 공관 집무실 냉장고에 지시받은 식품을 사다 넣은것 (이재명 지사는 공관이 아니라 자택에서 거주중이고 공관에서는 업무용 만찬 모임 등을 하였음) 3. 빨래에 대해서는 한번도 누군가를 시킨적이 없고 , 김혜경 여사님이 절대 빨래 해주지 말라고 메모까지 했음 4. 샌드위치 30인분은 회의참석자(비서 등) 을 위한 것이었음 -당연히 업무용이니 법인카드 사용이.. 2022. 2. 5.
곽상도 구속 나머지 50억 클럽 멤버 최재경, 박영수, 김수남,홍선근, 권순일은? 곽상도 구속 그럼 나머지 50억 클럽 멤버 최재경, 박영수, 김수남,권순일, 홍선근(머니투데이회장)은 어떻게 수사 하고 있을까? 2021.11 소환조사 이후 어떻게 수사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이제 곽상도가 구속 되었으니 입을 열어라 하고 있는걸까? 여태 천화동인5호 소유주 정영학(54) 회계사가 2019년부터 2020년까지 김씨와 나눈 대화를 녹음한 녹취록에서 이미 알려진 50억클럽 언급 대화를 보자. 저들이 최소 어떤 핑계를 대고 있는지는 수사팀이 밝혀야 하지 않나? 대선에 국민적 관심이 높은 수사인데, 툭하면 수사 내용을 흘리던 검찰이 입을 꽉 다물고 있다. 곽상도는 아들 곽병채를 통해 뭔 짓을 했는지 녹취록만 봐도 대략 파악이 돼. 게다가 남욱에게 5천만원도 받았다며..그러니 판사도 구속을 .. 2022. 2. 5.
곽상도 구속 윤석열 대장동 역공격 / 에르메스 로션 역풍까지 대장은 항문과 연결되어있다. 진짜 명문입니다. 부산저축은행 대출 수사 뭉개기. 김만배의 내말이면 윤석열 끽>>>. 김만배의 누나. 그리고 드디어 곽상도의 구속은 윤석열이 대장동 공격에서 잃을게 많은 것을 뜻한다고 봐요. 이어 지는 박영수 전 특별검사, 권순일 전 대법관 등 나머지 50억 클럽 인사에 대한 로비 수사에 따라 점점 대장은 항문에 가까워질겁니다. 이에 반해 이재명 부인 김혜경의 개인비서 논란에 더해 소고기, 약, 샌드위치 법인카드 깡 문제는 빨리 해결 하지 않으면 논란은 더욱 증폭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보자가 이 후보 욕실에 직접 갖다 둔 에르메스 로션은 해외 명품 중 최고가 브랜드 제품이라고 한다. 그동안 서민 코스프레였는가” 이재명의 에르메스로션으로 공격하기 시작한 굿힘당. 아.. 2022.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