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320

윤석열 집무실 용산 이전 부동산 전문가/ 호재 1도 없다. 악재만 줄줄이.. 굿힘당 지지자들은 용산 호재라고 하는 양반들이 있더라. 대통령 집무실은 군사시설보다 더 중요하다. 만약 자기 동네에 군사시설이 들어오면 그걸 호재라고 하는가? 임대아파트 막을 수 있으니 더 좋다는 소릴 하던데 그건 기껏 5년 막았다고 볼 수 있어. 다시 정권 바뀌면 짓는다. 그때는 아예 청와대가 세종으로 갈 수도 있으니 더 밀어버라고 대단지로 임대아파트 갈 수도 있다. 5년 뒤 미래 보다는 당장 현재를 보자. 건진법사가 현 청와대 들어가면 급살 맞을 수 있다고 했다니, 용산 이전은 확정이라고 보는게 맞다. 부동산 측면에서만 보면 어떤 상황이 되는지 어떤 언론도 기사화 하지 않고 있어. 도리어 천공스승 용산 발언 기사를 스스로 삭제하는 언론통제만 맛보고 있을 뿐이지. 연세대학교 정경대학원 금융부동산학과 한.. 2022. 3. 23.
문재인대통령 용산이전 취임덕 윤석열 엿 먹이다/니가 대통령 되면 해라/통의동 간다 대통령 집무실 용산이전으로 윤석열은 취임덕에 휩싸이고 있어요. 문재인 대통령은 오히려 레임덕 없는 대통령으로 여전히 40%를 넘나드신 지지율을 가지고 있는데... 집무실 용산이전의 논란은 앞서 짚어봤어요. 윤석열 용산 국방부 이전 이유는 건진법사겠지?/ 몰표준 용산 동작 강남 서초의 몰락의 예고? 그런데 용산 주민 중에는 호재라고 하는 이들도 있습니다.왜 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삼각지 지역은 이런 심정이죠 무당이 지배하고 있다고 했어요. 상식은 엿 바꾸어 먹는 인간들입니다. 무 garuda.tistory.com 하지만 많은 문제점이 있더라도 무당인 건진법사가 명을 했기 때문에 윤석열을 좋빠가를 외칩니다. 국민 여론조사해서 그에 따라 하는 것 보다 정부 담당한 사람의 철학과 결단이 중요하다 제왕적대통령.. 2022. 3. 22.
윤석열 용산 국방부 이전 이유는 건진법사겠지?/ 몰표준 용산 동작 강남 서초의 몰락의 예고? 그런데 용산 주민 중에는 호재라고 하는 이들도 있습니다.왜 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삼각지 지역은 이런 심정이죠 무당이 지배하고 있다고 했어요. 상식은 엿 바꾸어 먹는 인간들입니다. 무속인의 말을 철저히 믿는 윤석열 부부였어요. 무당은 상상할 수 없는 짓을 하곤 합니다. 선제타격이 현실이 될수도... 윤석열이 용산에 집무실을 만드는 이유는 건진법사가 강력히 주장을 했겠죠 이미 건진법사가 한자리 하고 있다고 알고 있어요. 김재원 "용산 집무실, 선거 땐 논란 될까봐 광화문 시대라 표현" 거짓말에 대한 죄책감이 1도 없는 대한민국 정당의 정치인입니다. 음주운전 봐 달라고 청탁 한 것도 자랑스럽게 말하는 대단한 김재원 이번에 대구시장에 출마한다죠? 홍준표를 이기겠다고 했죠. 이사 비용을500억 든다고 뻥치는.. 2022. 3. 17.
윤석열 공약2 / 52시간 폐지, 자유로운 해고,차등최저임금제, 등록금인상,문재인케어, 민영화 앞서 2찍엿이된 52시간, 자유로운 해고를 봤다. 윤석열 공약 1/ 52시간 폐지, 자유로운 해고,차등최저임금제, 등록금인상,문재인케어, 민영화 **여가부 유지 (하태경) 또는 격상(조은희)을 외치는 국힘당? 응? 자영업자 손실보상을 할려면 돈이 필요해. 윤석열은 재정 한도 내에서 한다고 했어, 게다가 부자 감세 들어가면 돈은 더 쪼달려 garuda.tistory.com 좀 더 보자. 2찍엿 뿐만 아니라 노인, 전업주부 모두 엿됐다. 아니 정확하게는 국민 모두 엿됐어... 돈 있는 이들 빼고는 지역별 최저임금 차등 임금제 지방 소도시 사는 2030 제대로 보답 받을거야. 더불어 저학력층들이 주로 일하는 직군까지... 안타까운건 1번남, 1번녀들까지 같이 보답을 받아서 안타까워....정말 등록금 인상 요구.. 2022. 3. 13.
윤석열 공약 1/ 52시간 폐지, 자유로운 해고,차등최저임금제, 등록금인상,문재인케어, 민영화 **여가부 유지 (하태경) 또는 격상(조은희)을 외치는 국힘당? 응? 2찍들이 현실 부정을 많이 하네 뭐 엿 된건 2찍 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 엿 된 게 맞아, 돈 있는 이들은 노났고 자영업자 손실보상을 할려면 돈이 필요해. 윤석열은 재정 한도 내에서 한다고 했어, 게다가 부자 감세 들어가면 돈은 더 쪼달려 그럴려면 돈을 줄여야 해, 어디서 줄일까? 일단 작은 정부를 한다니 공시생에겐 패망이야. 또 정부 산하 채용 계획 다 올 스톱 되었다고 하더라. 국힘당이 즐겨 사용하는 방법은 노인 복지나 장애인복지 등 복지부터 줄여 이명박이 그랬어, 독거 노인 도시락 부터 힘없는 목소리 작은 이들 복지부터 슬금슬금 날렸지 당장 노인일자리 줄인다는 말이 튀어나오고 있거던. 52시간 탄력적 운영, 자유로운 해고 당장 채.. 2022. 3. 13.
20대 대선 부울경 경남 지역구별 득표/해운업을 살려줬지만.. 통영 거제 부동산이니 자영업자 손실보상을 떠나 김경수도지사의 실형은 상당히 여파가 클것으로 봤어요 60% 이상 나올 것 같았는데 간당간당하게 60%는 막았군요. 하동, 진주, 고성, 창원의 지지율이 바뀌었고 노통의 김해 문통이 이제 퇴임 후 살아갈 양산 해운업을 문통이 독단적?으로 밀어붙여 다시금 일어서게 해 준 공로를 그냥 버린 통영과 거제 그래도 거제는 좀 나은 성적?을 보이고 있네요. 통영은 전혀 해운업과 상관 없다고 할 수 없어요 통영에서 거제로 출근 하는 이도 많고 식당과 숙박업 등이 거의 모두 해운업 종사자 덕분에 밥 먹는 곳입니다. 여전하네요. 통영은 은혜를 모르는 동네. 뭐 자영업자분들은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서 그럴 수는 있지만... 나머지 지역구를 보면 태반이 60~70% 이상 지지를 하고 있는 것.. 2022. 3. 10.
20대 대선 부울경 부산 울산 지역구별 득표/ 이재명 생각 보다 처참하게 지진 않았다 보통 부울경이라고 한덩어리로 보는데 부산, 경남만큼 울산은 처참하게 지지는 않았네요 40%를 살짝 넘긴 지지를 받았네요 물론 14% 차이 큽니다만 북구는 이겼어요. 인구수가 가장 많은 남구에서 가장 크게 졌네요. 동구도 접전의 패배라고 볼 수 있어요. 유일하게 이긴 북구는 95표 차이의 초접전. 부산입니다 서울 보다 더 높은 차이를 보여줬죠. 전패를 했기 때문인데요 표차이가 서울도 가볍게 제칩니다 무려 438,176표 그런데 전 60% 이상 지지율이 나올거로 예상 했기에...처참은 아닌걸로.. 후보는 선거한다고 바쁜데 부산 지역구 남구을 박재호의원은 휴일날 이광재의원과 골프 삼매경 하셨으니...잘 나올리가 없죠. 그래서인지 남구 득표율은 엉망진창이죠 다음 선거가 곳 옵니다만 이 정도의 전국 성적이라면 지.. 2022. 3. 10.
20대 대선 인천시 지역구별 득표/ 박빙이었다 인천을 이기면 대선 승리한다는 공식이 깨졌네요 실제 득표율을 보면 박빙이었습니다. 21대 총선과 비교 해 보면 인천 중구는 이겼는데 동구 연수구를 넘겨줬습니다. 옹진과 강화는 여전히 압도적이고, 반면 윤석열 지지로 돌아선 연수구 표차도 상당합니다. 반면에 국힘당 터전이었던 미추홀은 접전이었네요 동구 역시 접전이었군요 국힘당이었던 인천중구는 접전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모습입니다. 이재명 지지 보다는 윤석열 혐오가 강했던 걸까요?? 연수구와 중구의 다른 모습의 이유는 뭘까요? 서구, 계양, 부평, 남동은 여전히 변함없는 민주당 텃밭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2. 3. 10.
20대 대선 경기도 지역구별 득표/ 성남은 이재명이 키운 분당구만 졌음 수성구 중원구는 이김 생각보다 경기도에서 이재명의 득표율이 작았다고 봐요 서울 보다 많은 득표차를 내었지만 그래도 전 경기도지사로서 한일을 생각 해 보면 이 정도 득표 차이밖에 나지 않았다니 .. 역시 대장동 문제가 가장 큰 이유였을까요? 일단 진 지역 표차를 한번 보면 연천, 포천, 가평, 양평, 여주, 이천, 과천으로 7군데를 졌습니다. 성남은 이겼어요. 처음에는 성남에서 진 것으로 알아서 엄청 당황했어요 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성남은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로 나뉘어서 선거 결과를 알리고 있습니다. 수정구는 민주당 3선 김태년, 중원구는 민주당 윤영찬, 분당구갑은 국힘당 김은혜, 분당구을은 민주당 김병욱입니다. 수정구 중원구는 이재명 승 분당구는 윤석열 승 그래서 득표를 보면 윤석열은 307,972표 이재명은 308,0.. 2022. 3. 10.
20대대선 전국득표 차이 25만표 딱 서울이 그만큼 졌다./자영업자 외면이 가장 크다 솔직히 어려운 싸움이었습니다. 정권교체가 너무나도 컸기 때문이죠. 이번 선거의 초접전은 오로지 이재명의 능력으로 만든 것입니다. 문재인정부는 오히려 선거에 마이너스만 뿌려댔고, 민주당은 정부에 발맞추어 엄중한 짓만 했고 언론의 편파는 역사에 남을 정도였고 다음 네이버 역시 장난 아니었습니다. 뭐 그걸 멍청하게 쳐다본 민주당의 자업자득인데 울화통 터지는 이는 지지자들 뿐이었죠. 또 그나마 상대가 윤석열이라 이 정도 초접전이 가능하긴 했어요. 홍준표였다면 만방으로 깨졌을 수도 있는 분위기 였죠. 개인적으로 홍준표에게 졌다면 이 정도로 비참한 생각은 안들었을 것 같아요. 갑자기 제가 자다 깨서 한 첫번째 일이 블로그 글 자가 검사였어요.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 부부....겁나요. 20대 대선 인천시 지역구별 .. 2022. 3. 10.
20대 대선 서울 지역구별 득표/민주당 오랜 텃밭도 무너졌다. 20대 대선 서울 지역구 득표 차이가 이재명과 윤석열 전국 득표 차이보다 살짝 높아요. 전국 득표차가 266.000표인데 서울이 310.000표 .... 서초, 강남, 송파는 역시 거의 60% 넘는 지지율을 보여 줍니다. 강남3구 못지 않은 용산구 역시 57%에 가까운 강력한 힘을 보여줬어요 문제는 민주당 텃밭들도 무너졌어요. 강동구 지역은 진선미(2선)와 이해식(초선) 민주당의원 지역구 인데 넘어갔고 마포구 역시 노웅래(3선)와 정청래(2선) 지역구인데 큰 차이는 아니지만 넘어갔습니다. 종로는 이낙연 지역구 였는데 ..... 무참하게 버렸음에도 전폭적 지지는 안나왔음에 가슴 쓸어야 할겁니다. 하지만 전 감사원장 최재형이 52.1%로 당선 되었어요. 동작구는 갑은 김병기 지역구로 민주당 텃밭이지만 이수진.. 2022. 3. 10.
[뉴스타파]김만배 녹취록 음성파일 박영수 윤석열 그리고 대장동 설계 철저 이재명은 난놈 김만배가 말한 "윤석열은 죽어" 카드가 확실하게 나왔어요 정말 안타깝네요 며칠만 더 일찍 이 기사가 터졌더라면.. 사전선거에 큰 도움이 되었을 텐데... 대화 당사자는 현직 기자 시절 김 씨와 동료 사이였던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15일 성남 판교의 한 커피숍에서 만나 대화를 나눴다. 두 사람이 만났을 때는 대장동 의혹이 제기되던 시점이었으나 박영수 전 특검, 부산저축은행 등은 물론 핵심 인물인 김만배 씨의 실명도 공개되기 전이었다. 어제 윤석열이 뜬금없이 언론노조를 공격하면서 썩어빠진 곳이라고 했었죠? 윙미? 여태 물고 빨아준 언론을 가지고 왜 욕을? 더 가열차게 빨아라 명령 내리는 것인가.... 아...폭로자가 전 언론노조위원장이었군요 뉴스타파가 제대로 큰 것을 터뜨렸습니다.. 2022. 3. 6.
윤석열을 지지한다는 조선족 꺼져 하는 펨코, 일베?? 국힘당 선거 캠프는 어떤 생각일까? 이건 말렸어야 할 지지일텐데 이걸 버젓이 하고 있어. 조선족이 윤석열을 지지한다고 한다. 자그마치 60만명이. 2021년 11월 출입국 자료를 보면 국내체류 중국인은 846,066명이고 , 이중 한국에 일하러 온 재중동포(조선족)의 숫자는 약 60만명이다. 그런데 선거권이 있는 국적 취득자는 대략 10만명을 약간 상회하는 수준에 불과했다. 영주권이 있는 이들은 지방선거 투표권이 있고 국적취득자만 대통령 선거의 투표권이 있는데 이 사실을 국민의힘에서는 교묘하게 숨겼다. 웃긴게 여태 2번남자들이 민주당을 공격할때 무기로 써먹었던게 조선족이 지지하는 민주당이었거던... 네이버 댓글, 펨코를 봐도 민주당 응원하는 댓글에는 어김없이 꺼져 조선족 이라는 글이 붙는다. 그런 조선족.. 2022. 3. 6.
1번남, 2번남(2xy)의 시작 펨코 부들부들 반응 이재명 윤석열에서 사회현상으로 번짐 1번남 2번남의 시작은 단순했었다. 여시에서 시작했다고 2번남들이 그러는데 더쿠에서 시작했다는 야사가 있어 그 시작은 정말 단순하다. 1번남 : 1번 이재명 찍는 남자. 2번남 : 2번 윤석열 찍는 남자. 이게 말 줄임이 되면서 1번남 2번남이 되었고 이제는 1xy,2xy로 또 진화했다 남친 이재명 지지자인데 이대남으로 한데 묶여서 성질 내던데 나누어서 부르니 개 편해 이러면서 놀기 시작했어. 그런데 펨코에서 반발이 일어나기 시작. 여자들이 자신들을 이렇게 정의한다고 스스로 자폭을 해 버린다. 윙? 1번남 대표 주자는 김어준이야 외모비하로 몰아갈려고 하는데 어쩌나 김어준이 길막 하고 있다고.... 김어준이 잘생겼아? 이재명도 잘 안생겼어....이렇게 반박한다. 이렇게 한순간에 2번남 시리즈가 나오기 시작.. 2022. 3. 5.
나라의미래=나의미래 라면 이재명으로 정치교체? 윤석열로 정권교체? 정권교체를 하면 더 나은 세상을 보장하는 후보인건가 윤석열이? 하나를 보면 일단 안다 윤석열을 지지하는 것이 부끄러운 짓이란것을 스스로 안다는 것. 자기가 누구를 지지하는지 말을 하지 않은 이가 있다면 그는 백발백중 누굴 지지하는 것인지 알 수 있다. 윤석열이 지니고 있는 문제는 굳이 거론 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어디 한두가지 인가 그러나 김건희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만큼은 꼭 처벌 해야 한다. 정권교체를 하면 더 나은 세상을 보장 할 만큼 괜찮은 후보가 윤석열인가 하는 물음에 지지하는 이도 답변 못하는 후보라면 어떻게 나라의 앞날을 이리 쉽게 거는지 모르겠다. 나의 미래=나라의 미래 그럼 이재명과 윤석열 둘중에 누굴까? 이걸 굳이 물어 볼 필요가 있을까? 나라의 미래는 자신의미래와 무관하다고 믿기 때문.. 2022. 3. 4.
더 배트맨 길고 길고도 지루했어요, 캣우먼 마스크 불편과 펭귄 콜린파렐 분장만 봤어요 초반 부터 많이 늘어지더라구요. 음...왜 이러지.. 아 이 느낌이 마지막까지 이어집니다. 그냥 길게 이어지는 추리영화 한편을 본 느낌 뿐입니다 긴장감 없고 지루하기만 한 추리영화, 액션만 살짝 가미한 지루한 추리영화. 최근 본 355는 그나마 두 여성의 액션만큼은 볼만 했고, 스파이더맨은 추억의 스파이더맨을 본 그것이라도 있었지만 적을게 없어 리뷰도 안했는데... 배트맨인데 액션도 볼게 하나 없었어요. 사실 배트맨이 슈퍼맨과 맞먹고 원더우먼, 후레쉬맨, 아쿠아맨과 함께 서 있는 모습도 참 많이 부조화스럽죠 저스티스리그에서 배트맨 역활은 알프레드 보다 못한 존재라고 생각하는게 맞아요. 그런 배트맨이 참 오래간만에 인간들 세계로 왔어요. 그런데 심히 지루합니다. 아무리 청년 배트맨을 그렸다 하더라도 너무 .. 2022. 3. 4.
윤석열 부동시 조작정황? 군면제로 9수 성공/ 김의겸 뼈때렸다. 부동시오른쪽 눈과 왼쪽 눈의 굴절이 다르거나 같은 종류의 굴절이라도 그 굴절도가 다른 증상. 또는 그런 증상을 가진 눈. 오른쪽 눈이 근시인데 왼쪽 눈이 원시라든지, 오른쪽 눈이 0.1의 근시인데 왼쪽 눈이 0.8의 근시인 경우가 그러한 예이다. 보통 시력 검사를 했을때 심하게 촤우 시력 차이가 나면 검사를 해 보는데 이런데 돈 쓸 여력이 없는 집안 같으면 이것 검사 할리도 없고, 특히 군입대를 위한 신검에서는 더더욱 잘 안하는 시기였다. 그러니 나보다 앞선 윤석열 시대에 가능 했을까? 돈 많은 집안 아들이었으니 했을 수도 있어. 그런데 윤석열의 고무줄 시력이다. 살다보면 시력이란게 변하긴 해. 나같은 경우 좋았던 시력이 나빠지고 때로는 안 좋았던 시력이 살짝 좋아지기도 했거던. 이게 다 안경원 기준이었.. 2022. 3. 3.
윤석열 육성 파일 선데이저널 박근혜는 내가 엮어 감방 보냈다,노무현 잡으려고 박연차 잡겠다고 한 것 총 4시간이 넘는 이 파일에는 윤 후보가 최순실 특검 수사팀 근무 전·후 그리고 서울중앙지검장 시절 등의 육성이 그대로 담겨 있다. 법조계에서 윤 후보와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제보자는 대통령 후보로서 하는 그의 발언들이 그가 여지껏 해왔던 것과는 상반된 말을 해온다는 사실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선데이저널에 이를 보내다. "박근혜는 내가 엮어 감방 보냈다!" 노무현 잡으려고 박연차 잡겠다고 한 것 박영수 전 특검과는 20년 이상 인연 국내에서는 언론들이 침묵을 지키니 미국에서 터뜨린 것 같아요 미주한인언론 썬데이저널이 터뜨린 윤석열 육성파일... "노무현 잡으려고 박연차 잡겠다고 한 것".......후~ 그런데 재외선거는 이미 끝났는데...이걸 언론이 받아 쓸까요? 내용을 보면 윤석열에게 무서운건 검찰 선배.. 2022. 3. 3.
윤석열 단일화 안철수x파일에 무릎? 합당? 장제원은 이준석을 어떻게 바쳤을까? 안철수 지지자 유형은 이렇다. 이재명 : 형수욕 ( 그 내막을 알아도 욕 자체가 싫다/ 과연 전문을 다 봤을까? ) 도덕적 우월성을 말합니다 윤석열 : 거론 자체가 부끄럽다 단일화 실패 이후 안철수 지지자가 가장 많이 싸운 이는 윤석열 지지자들인데 현재 안국모에 올라온 글 중 하나 인데, 지지자는 가장 힘든 부분은 비웃는 거라고 한다. 1. 2월 16일 안철수 선거운동 첫 날 유세버스 사고로 안타깝게 두명이 사망 2. 고인의 유지를 받들어 완주를 다짐했지만 국힘 당대표의 조롱으로 대립각 더욱 심해짐 3. 2월 20일 단일화 진짜 안 한다고 자기 갈 길 가겠다며 입장문 발표 4. 2월 22일 울산 중앙시장 유세 현장에서 윤석열 찍으면 손가락 자르고 싶어질 거라 단언 5. 2월 27일 윤측 단일화 협상일지 .. 2022. 3. 3.
[대선토론] 페미니즘은 휴머니즘이란 윤석열/ 특검 동의하십니까! 이재명의 외침! 오늘 대선토론에서는 두가지가 놀라움을 줬어요. 오늘도 역시 대장동에 대해 적어와서 줄줄이 읽습니다. 이쯤되면 외울만도 한데 아직도 대장동 질문을 보고 읽다니... 녹취록에서 이재명에 대한 부분만 열심히 읽습니다. 그런데 이재명의 그 반격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특검해서 그 결과에 대해 대통령이 되어도 책임집시다 동의하십니까!!!! 동의하십니까!!! 임팩트가 강렬하게 박히는 장면이었어요 여기서 특검은 부산저축은행에 대한 수사까지 특검 하자는 것이거던요. 그리고 김만배가 밝힌 "내가 가진 카드면 윤석열은 죽어" 이건 청순한 뇌를 가진 사람이면 다 알만한 아킬레스건이거던요. 동의하십니까!!! 윤석열 : '페미니즘 때문에 남녀 교제가 잘 안 된다, 그래서 저출생에 영향을 미친다 이재명 : 페미니즘이 뭡니까 윤석열 .. 2022.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