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411

살인자의 쇼핑목록/ 율이만 보여/ 스토리가 갈수록 유치/ 코메디로 죽 밀고 나갔어도 .. 재밌어. 처음에는 추리에 개그를 적절하게 섞었는데 기가막히게 잘 어울린다. 중반까지만 존재 자체가 코믹함을 스스로 막 뿜어내는 이광수는 진지하게 연기를 하지만 웃음이 절로 나와 그래서 케릭터에 갖힌 배우라고도 할 순 있는데 영화 나의특별한형제 이야기에서는 장애인 연기를, 영화 좋은친구들에서는 진지한 연기를 했었다. 하지만 이광수에게 딱 맞는 연기는 뭔가 하나 빠진 듯한 느낌을 주는 배역이 가장 잘 어울린다. 그런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나사가 빠져도 너무 빠졌어. 숫자에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어, 암산과 기억력을 자랑하며 더불어 관찰까지 몸에 베여 있어, 고객 정보까지 달달 외우며, 이 재능으로 어릴때는 엄마와 함께 위조지폐범을 잡았고, 이제는 동네에서 일어나는 연쇄 살인마를 수사하는 이야기 인데, 고객들.. 2022. 4. 29.
이준석이 한동훈 통화 까면서 검수완박 합의 파괴 내막/ 총대 안메겠다 윤석열 윤핵관 엿먹어 박병석 국회의장 중재로 여야 원내지도부가 서명한 검수완박 합의문과 관련해 국민의힘 측이 재검토하겠다고 뒷북을 쳤어 그러면서 이준석이 한동훈 법무부장관도 반대한다면서 통화 한 것을 깠는데 이거 잘보면 이준석이 뒤로 엿먹였다고 볼 수 있다. 그런데 한동훈과 통화 후 합의 파괴를 시전하면 그 욕이 어디 가겠어.... 이준석이 잔머리 쓴거지. 이준석으로서는 성매매로 인해 솔직히 정치 인생은 끝난거거던, 그러니 더이상 들러리 안 서겠다. 윤석열, 한동훈, 운핵관들 엿먹어 시전한거라고 본다. 권성동은 박병석이 내민 중재안이 자기가 말한 것을 박병석이 받아 쓰기 한 내용이라고 박병석에게 빅엿을 선사했었잖아. 박병석은 민주당 지지자에게 욕먹고 있는 상황에서 국힘당 종노릇 한 모양새까지 엎치기 당한 꼬라지가 됐다. 그 .. 2022. 4. 25.
박병석 개** 2대범죄(부패범죄, 경제범죄) 남긴건 검찰 더더 돈 벌어 한참 전 6대 범죄 뺴고 경찰에 넘기는 법안을 만들었을때 이건 검찰 좋아지게 한 꼴이다 라고 했었다. 6대범죄! 공직자범죄, 선거범죄, 방위산업범죄, 대형참사범죄, 부패범죄, 경제범죄(증권포함) 왜 검찰이 좋으냐면 골아프고 돈 안되는 사건은 경찰에게 다 넘기고 돈되는 사건만 검찰이 쥐고 있는 꼴이었거던. 그래서 난 처음부터 욕했다고.. 박병석이 4대범죄 ( 공직자범죄, 선거범죄, 방위산업범죄, 대형참사범죄 )는 경찰에 넘기고 2대범죄 ( 부패범죄, 경제범죄 증권포함)는 검찰이 하게끔 중재안을 내었고 이걸 여야가 합의 했다고 한다. 권성동 입장에서는 의장의 중재안을 거부하면 바로 표결로 가니 받은 것 같고, 박홍근은 의장의 명분을 만들어주기 위해 중재안을 받은 것 같다고 해석하는데. 저건 더 돈 되는 범죄.. 2022. 4. 22.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괴랄한 조니뎁의 하차가 큰 실수 지루하다 1편: 신비한동물사전 2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3편: 신비한동물들과 덤블도어의비밀 해리포터보다 70년 전, 1926년 영국이 영화의 배경 복습을 하지 않으면 좀 힘들지 않나 싶어요. 근 4년만에 나오다 보니 이전 줄거리가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다 보니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전편 복습 차원에서 간단히 줄거리를 알아 봅시다. 1편 신비한동물사전 : 마법 능력은 그냥저냥 하지만 신기한 동물을 수집하고 잘 아는 뉴트 스캐맨더의 등장과 머글 제이콥의 만남, 검은존재 옵스큐러스와 그걸 품고있는 크레덴스, 정체를 숨긴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츠, 티나와 퀴니 자매..재밌었어요. 볼거리가 넘쳐 났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우왕자왕 스토리에 혼란한 전개가.. 2022. 4. 16.
가성비 굿 경주법주 우리쌀 막걸리가 딱임, 느린마을, 골목막걸리,나루생막걸리, 해창은 자금 압박이.. 편의점에 없는 내 입맛에 맞는 막걸리를 소개 해 볼까한다. 아래글을 읽고 막걸리 뿜이 왔긴한데 소주 먹으면 설사가 심한 이유가 가장크다. ㅋ 내글과 다른 점은 난 저렴이만 찾을수 밖에 없다는게...ㅠ https://minor-research.tistory.com/16 막걸리 종류별 추천 꼭 마셔봐야 하는 막걸리 Top12 종류별로 맛도 가격도 천차 만별인 팔도 막걸리, 술을 좋아하는 애주인으로써 점점 더 다양한 맛의 술들이 나오는게 반갑네요. 특히 요즘에 TV에서 연예인들이 막걸리 마시는게 많이 나와서 그 minor-research.tistory.com 난 탄산과 단 막걸리는 선호 하지 않아. 백주부가 대중 입맛에는 아스파탐을 사용해야 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즉 난 대중 입맛은 아닌것. 막걸리 가격이.. 2022. 4. 7.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해도해도 너무하네 갈수록 망이다. 늦은 후기. 750만명이나 봤네. 파프롬홈도 최악이었는데 최악을 또 경신 한 느낌이었어. 아무리 생각1도 없는 고당이라 해도 해도 해도 너무하다. 우주를 갔고 세계를 구했어, 철이 들어도 수억번은 들었을 경험한 거라고. 그런데...허허 닥터 스트레인지도 그렇다. 애가 철이 없으면 충분히 논의를 하고 실행을 해야지 둘다 즉흥적으로 일을 벌리네.. 뭔 스토리가 이렇게 빵꾸를 내는지. 각본가 수준들이 왜 이런거야? 그나마 추억의 닥터 옥토퍼스를 만날수 있어서 좋긴 했다. 고블린, 일렉트로, 샌드맨도 좋았어. 추억을 느껴서 감동했다는 관객도 많던데 감동씩이나 받을 만큼은 아니었다 나는. 온세계는 피터파크가 스파이더맨이었다는 사실을 잊게 하면 되는거잖아, 그런데 왜 존재 자체를 지우는거지? 친구들이 피터파크 존재.. 2022. 4. 6.
355 시작은 좋았으나 판빙빙 나오면서 망가지고 중국이 세계평화를 지킨다고? 늦은 후기. 개봉 다음날 본 것 같은데 이제서야 리뷰를... 그만큼 인상 깊은 느낌이 전혀 없었다는거겠지. 연기 잘하는 배우들을 모았는데 스토리가 처음 시작은 좋았지만 갈수록 엉망이 된다. 내가 007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가 바로 007을 잡아놓고 설명충 하다가 뒤통수 맞는거거던. 아니 협박으로 가족도 죽이는 넘이 왜 이들은 안 죽이는지 이해가 안되었어 첨부터 잡지를 말던가... 머리에 총 한방이면 깔끔하잖아. 007도 매번 잡히고 탈출하고 끝내 이기리라~~~하더니 이건 더 뜬금없다. 아~~~그 이유는 바로 중국 자본. 여튼 어떤 영화던 중국 자본이 투입되고 중국 배우가 나오면 영화 스토리는 산으로 가네.. 이제는 법칙이다 법칙 판빙빙이 나오면서 그냥 망가지기 시작하더라. 이건.. 2022. 4. 6.
모비우스 탄생편인데도 재밌다. 베놈2보다 훨 났고 스파이더맨 보다 난 만족. 쿠키는 2개 히어로 영화 탄생편 중에 최고봉은 아이어맨이라 생각하는 이들이 많아요. 저 역시 그렇고 캡틴마블까지는 괜찮았다고 생각하기도 해요. 최근 스파이더맨:노웨이홈은 정말 짜증 날 정도로 서사가 맘에 들지 않았거던요. 머피의 법칙처럼 역시 대흥행을 했지만 전 진짜 재미 없었어요. 이전 스파이더맨들을 보는 재미에 감동을 받은 이들도 많았던 것 같은데 전 삭막한 놈이라 그런건지 지루하기만 했었어요. 그런데 모비우스는 처참한 혹평 상태입니다. 정말 재미없게 본 베놈보다 못한 평가라니... 대다수 히어로 영화의 탄생편은 서사가 지루하고 재미가 없기 마련이긴 한데, 최근 마블영화들이 다 재미가 없다보니 오히려 모비우스가 재밌게 느껴진 것도 있겠지만 생각 보다 전 재밌게 봤습니다. 일단 주연인 자레도레토가 연기하는 모비우스.. 2022. 4. 6.
웹툰 어게인마이라이프/현실은 조태섭 승리..이준기가 연기해도 현실성이 있을려나.. 이 웹툰의 빌런은 조태섭 더킹에서 영화 내용과 다르게 정우성이 국회의원이 되고 대통령에 출마 하는데 그 인물이 조태섭이다. 검사의 케비넷 속에 있는 부패 장부를 이용하여 권력을 쥐고 흔드는 인물이지. 검찰에 있는 케비넷은 정말 무서운거다. 현실에서도 네이버와 다음의 기사를 지들 멋대로 내리고 올리고 하잖나. 이게 그대로 반영돼. 더킹과 내부자들 내용을 연계해서 보면 나름 재미 있어. 그런데 법에 의해 정상적으로 절대 정의를 실현하지 못해. 그걸 웹툰도 마찬가지고 현실도 마찬가지야. 알잖아 정의를 실현할려는 인물들은 다 법대로 할려고 하거던. 그런데 반대쪽은 그 법을 교묘히 이용해서 불법을 넘나들면서 조지는데 어찌 이기냐. 문재인대통령이 잘 보여 줬어. 난 법대로 할거다 이런 맘으로 덤벼들면 실패라는게 현.. 2022. 4. 5.
스물다섯 스물하나 결말/ 김태리 남편은 뭐가되니? 남주혁은?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매력은 누구도 부인 못하는 나희도의 통통거림이 아니었던가. 뭐 연애를 하다보면 고구마 백개 아니라 천개 쯤은 먹는건 맞아. 좀 오래 사귀다 보면 툭툭 하던 싸움이 어느새 가슴에 쌓이는데 그걸 서로 이야기 안하다 보면 감정싸움이 된다. 이건 웬간한 커플은 다 격는거 맞아. 그런데 그걸 우리가 드라마에서 까지 길게 봐야 하나. 나희도와 백이진 끝은 무조건 해피해야 해. 요즘 너무 갑갑한 세상 아니야. 그러니 무조건이었어 고유림의 환경은 끝없이 좌절로 밀어 넣는것도 사실 힘들었거던 돈 때문에 귀하하는 스토리를 짜기 위해 그럴수도 있다고는 생각했는데 그럴려면 초반에도 너무 몰아 붙이지 말았으면 어떠 했을까? 고유림으로 고구마 먹이고 마지막 두편 내내 짜증나는 이별로 고구미를 듬뿍 안기는 이건.. 2022. 4. 3.
블랙라이트 / 리암니슨 그만 놓아주자 시간 무지 아까운 액션영화 전혀 볼 필요없다. 마냥 시간이 아까운 영화. 볼만한 장면을 굳이 찾아야 한다 그러면 마지막 총기 액션이 아주 조금 살짝 볼만한다고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영화에 비하면 평범할 뿐이다. 더군다나 이 영화에서 연기 되는 배우를 찾으라 하면 초반 나와서 죽는 여성의 연설 연기가 가장 좋았다. 이제 리암니슨의 액션영화는 그만 보내 줘야 할 때다. 최근 나왔던 아이스로드는 그나마 차량을 이용한 액션이라 볼만 했지만 이제 맨손 격투술은 그만해야 한다. 그의 나이는 70을 넘어선... 2022.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