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513

강원도지사 교육감 후보 여론조사/ 이광재 김진태 / 신경호 강삼영 이광재. 어느 순간에 그는 삼성 중앙과 친한 모습을 보였어 민주당 지지자들은 그닥 이광재를 크게 호응 하지 않는 편이라고 봐 요즘 수박 수박 하는데 이광재도 수박이라고 보는 편이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국회의원 중에 권선동, 김진태는 둘다 강원지역구를 두고 활동했다 막장 김진태라고 불리우기도 한다. 그만 알아보자. 김진태에 대해 알아 볼려면 나의 정신 건강에 손상이 오기에 또 김진태가 강원도지사가 된다 해도 울 동네 문제 아니니까... 그러니 사심없이 두명을 간략히 한번 보자. 대체적으로 김진태가 앞서고 있다. 후반에 민주당이 만들어 준 강원특별자치도에 대한 평가를 강원도민이 어떻게 받아 들이느냐에 따라 결과가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으나 이광재가 힘들것으로 본다. 강원도는 완전 세대 싸움이다. 40대 이하.. 2022. 5. 31.
인천시교육감후보 여론조사 도성훈 최계운 서정호 초 박빙 진보측 단일 후보로 선출된 도성훈 28년 4개월 학교 현장에 있었다 전교조출신이면서도 혁신학교 동암중학교 교장이었던 현직 교육감이다. 내가 제일 선호 하는 교육감 후보가 바로 학교 현장에서 오래도록 있었던 분이다 경기도 교육감 후보 임태희, 대구교육감후보 강은희 후보같이 교육경력도 없이 낙하산으로 대학 총장 역임한 경력, 20년 전 몇년 교사 생활 한 것으로 교육감 후보 나오는 현상은 바람직하지 않다. 아들 도병욱은 외국에서 더 많이 알아 주는 모델인데 대학 1학년 난데 없이 모델하겠다는 아들의 꿈을 지지했더라. 정말 쉽지 않은 지지다. 공부도 중요하지만 각 개인의 꿈도 존중해주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수 교육감 후보 최계운은 인천대 교수 출신이다. 논문 표절율이 80%, 이건 논문이 아니다. 이미 실행.. 2022. 5. 29.
경기도교육감후보 여론조사/ 임태희는 김치찌개 회식으로 김연경 빡치게 한 인물 경기도교육감 여론조사를 혼전이다 어떤 곳은 보수가 우세고 어떤 곳은 혼전이고.. 선비질한 문재인과 수박들 천지인 민주당에 실망해서 이번 지방선거에 대한 글은 거의 적지를 않았다. 그런데 경기도 교육감 후보가 임태희라고??? 임태희는 MB의 비서실장 이었지 아마. 즉 MB가 해 먹는데 핵심이었던 놈이라는거다. 다들 잘아는 걸로 한번 까 보자. 김연경 김치찌개 사건을 알거야 20년 만에 아시안게임에서 배구가 금메달을 딴는데 돈이 없어서 김치찌개 회식을 시켜줬고, 이에 김연경이 빡쳐서 자비로 따로 획식 했다는 이야기는 잘 알거야, 이 난리 때문에 묻힌 이야기 하나 더 있는데 동메달 딴 남자 배구팀은 회식은 고사하고 그냥 집에 갔었데.. 왜 저랬냐면 배구협회 건물 산다고 몰빵을 해서 그런거였어. 그 건물을 시세.. 2022. 5. 28.
인천시장 여론조사/ 박남춘 유정복 싸움은 남녀싸움 인천시장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놀라울 정도로 남녀 싸움이 확실하다. 현재 국힘당 유정복이 박남춘을 앞서고 있는데 남녀 지지율이 확연히 갈려 있고 세대별도 갈려 있어. 30대만 팽팽하다. 유정복 : 여성(41%) 남성(59.1%)/ 50대 60대 우세 / 모든 세대 남성 우세 박남춘 : 여성(50.8%) 남성(34.2%)/ 20대 40대 우세 / 50,60대를 뺀 여성 세대 우세 현재 인천시 장당 지지율은 국힘당이 앞서고 있다. 인천시장 후보 선택 기준으로 소속정당을 뽑았는데, 아이러니한게 유정복은 인천을 재정위기 지자체로 지정되어 빚더미에 올려 준 이었고 박남춘은 빚 갚으면서 지낸 전임시장이란거다.( 정확히 말하자만 유정복은 인천아시안게임 등으로 인해 빚이 엄청나게 늘어났고 인천시 땅을 팔아 빚을 해결했다.. 2022. 5. 26.
서울시교육감 후보 여론조사 어부지리 조희연/ 박선영 미친X 한 조전혁 녹취 깐 조영달 서울교육감 여론조사 결과는 듣보잡 여론조사 기관이지만 대략 보자면 조희연이 앞서고 있지만 보수 후보자들 지지율 합산을 해 보면 조희연이 진다. 진보 교육감후보들은 왜 단일화를 하지 않았나 모르겠어. 앞서 4월 후보자들 지지율을 보면 이랬었어 보수교육감 중에는 박영선이 앞서 나갔었지. 그래서일까 보수교육감후보단일화가 망조가 난거야 박영선 조영달이 보수 단일화에 불참을 하고 나머지가 단일화를 했고 조전혁이 보수단일화후보? 라는 타이틀로 나선다. 이 타이틀 때문인지 박영선을 제치고 조전혁의 지지율이 올라갔다. 그다음 조전혁은 완전한 보수 단일화를 해야 하는 입장인데 박영선이 완고했어. 그래서 조전혁은 일단 조영달을 포섭할려고 한거지 조영달 지지율을 흡수하면 조희연과 싸워 볼만도 하거던. 그런데 조영달이 조전혁.. 2022. 5. 26.
부산시장 여론조사 / 박형준 의혹, 공약 보다는 당만 보겠다는 민심 부산시장 여론조사를 보면 박형준이 압도적이다. 서울시장 여론조사도 오세훈 우세 중이다... 박형준은 40대를 빼고는 모든 연령층에서 앞서 있다. 지난 보궐선거에서 나온 수 많은 박형준의 비리 의혹 중에 하나라도 제대로 풀렸던 것이 있는지 부산시민은 알고 있을까? 그래서인지 부산이 고향이라 많은 지인이 있는데 물어 보면 아무도 모른다. 뭔 비리의혹이 많은것을 알기는 하는데 제대로 해소 된게 뭔지 모른다. 그나마 의붓딸 홍대입시부정은 수사 결과가 나왔었지. 그런데 검찰은 입시부정은 맞는 것 같은데 의붓딸이라 박형준과 상관 없다고... 의붓딸이라 상관 없는 것을 넘어서 입시 부정한 것을 증언한 교수를 거짓말 쟁이로 몰아간게 박형준이었다. 그리고 끊임없이 부정을 했었어 그런데 선거와 상관 없다고? 이게 왜 선거.. 2022. 5. 26.
범죄도시2/ 1편을 가볍게 넘었다 마동석의 파워 액션 손석구의 살떨리는 빌런 천만영화가자. 꽉찬 스토리 전편의 장첸을 뛰어넘는 빌런 손석구 15세 관람가인데도 전편 보다 더 강력해진 액션 범죄도시1을 뛰어넘는 범죄도시2라고 평가할련다. 꼭 보시라, 영화관에서 위 액션 장면들을 영화에서 타격음과 함께 보면 정말 죽인다..와우 소리가 절로 나와 이건 제대로 큰 화면에서 즐겨야 한다. 스트레스 팡팡 날라가네. 코로나를 잡아서 천만 영화 가자 유머는 기본이요, 액션은 15세 관람가로 낮추었지만 도리어 타격과 몸으로 전달되는 잔혹함을 더 강력해 진 것 같네. 퍽퍽퍽 흔히 보는 식칼이 아니다 필리핀에서 사용하는 중국식칼과 비슷한 칼로 찌르기 보다는 도끼처럼 내리 찍는.. 관객들은 퍽퍽퍽 음향과 행동 만으로 이미 잔혹함을 느껴버리거던, 실제 잔혹한 모습을 자세히 보여 주지 않아도 충분히 더 강력한 19금 .. 2022. 5. 20.
김은혜 국힘당 경기도지사 후보 가짜 경기맘, 애국자남편, 낙하산, 소녀가장, kt 공채 추천 김은혜 KT 전무 낙하산 논란 MB의 입이었던 김은혜 MB의 은혜를 받아 KT 커뮤니케이션실 전무로 낙하산 이동 IT에 전무한 능력자가 전무라 .. 이때 PD수첩과 인터뷰한 KT직원은 강제 인사조치를 당했었다.... 그후 김은혜는 지속적인 논란으로 성과를 하나도 보여 주지 못하고 퇴사. KT 공채 과정에서 남편의 친척을 추천 남편 친척을 공채 과정에서 추천 한 적이 없다고 발뺌을 한다. 그런데... 검찰에 가서는 시인을 했네. 시댁에서 챙겨라고 명령 했다고.. kt낙하산이 다른 낙하산을 내린....떨어져서 문제 없다? 소녀가장 "아버지가 직원 3명이 있는 인쇄소 사장이었다"...가정형편이 안좋았음을 말하고 싶었나 보다 그런데 김은혜는 선화예중, 선화예고 출신 80년대에 플루트를 전공 예중 예고를 나왔다면.. 2022. 5. 14.
윤석열 굥정부 내사람 챙기기는 확실하네 김규현 국정원장, 윤재순,이시원, 김성회 패악도 챙겨주는 이런 인물들을 임명해도 아무 문제 의식 없는 윤석열 정부. 김규현 국정원장 후보 세월호 박근혜 보고 시간 조작, 인터폴 적색수배, 불기소 수사 현재까지도 반부패부에서 수사 중... 이런 인물을 국정원장 후보로 내세운 윤석열, 즉 검찰에 무혐의 오더 내린 것 더 웃긴것은 2018년 7월에 수사 들어간 뒤 아직도 수사 중이란 것이다. 도대체 문재인 정부는 무슨 일을 이따위로 한 것인지 모르겠다. 진짜 부패에 대한 척결 의지 1도 없었다고 볼수밖에 없는 것 같다. 문통 옹호하는 이들은 법대로 했고ㅡ 관여하지 않았다 하겠지... 이시원 공직기강비서관 서울시 계약직 공무원 유우성씨 간첩조작사건을 만든 검사였던 이시원. 검찰은 이 내정자가 국정원 직원들에게 속아서 위조 문서를 제출했다면서, 정직 1개월 처분, 하지.. 2022. 5. 12.
알아서 기는 언론 오마이뉴스 경향 한겨레 김건희여사? 김정숙씨? 입진보 홍세화의 침묵 우린 대통령에게 충성하지 않는다. 이런 당연한 것을 멋으로 알았던 오마이뉴스, 경향, 한겨레. 그리고 입진보. 절마 저것들에게 밉보이면 우리 죽는다라는 공포감이 엄습했던 것일까? 김정숙여사에게는 씨라는 호칭을 쓰면서 이랬던 언론. 이걸 빨아줬고 욕한 지지자들을 우습게 본 입진보 홍세화 그런데 누가 뭐라고 했는지는 모르지만 일제히 김건희여사라 칭하기 시작한다. 경찰과 마찬가지로 알아서 기는 언론. 얼마나 알아서 더 빨아 줄려나.... 형광등 100개의 아우라를 넘어서는 문장이 나타났다. 신율 명지대 교수는 정말 멋지게 빨아준다. "하늘에 있던 대통령이 땅에 내려왔다" 본인이 머물며 업무를 보는 통의동 금융감독원 연수원 건물 마당에 '프레스 다방'으로 불린 천막 기자실을 만들었다. 화장실 사용 불가 문제 등.. 2022. 5. 12.
김건희 말대로 알아서 기는 경찰, 노예 문서 불태워줘봤자... 매초 굥 심기 보살핀다고 노심초사 중인 경찰 윤석열 출근길에 민주노총 불법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그 옆에는 윤석열 취임 축하 불법현수막도 같이 있었는데, 경찰은 아침부터 그것을 확인하고 구청에 민주노총 불법 현수막을 떼라고 요청을 한다. 굥을 기쁘게 하는 불법현수막은 놓아둔채 민주농총 현수막을 떼라고 요청을 한 것이다. 그래놓고 현수막 철거는 구청소관이라고 입을 턴다. 구청 직원이 출근도 하기 전에 경찰의 다급한 협조 요청을 받은 것은 전례가 없던 일이라고 했다. 노예문서 불태워 줘 봤자 알아서 노예 될려고 하는 것들 진짜 답 없는 조직이다. 민주당은 가만히 있을까? 경찰을 방문해서 호통?을 칠까? 아마도 선비질 할게 뻔하다. 김건희가 경찰의 습성을 너무나도 잘 알았어 "우리가 안 시켜도 경찰이 알아서 .. 2022. 5. 12.
우리들의 블루스 박지환(인권), 최영준(호식) 포텐 터지네 이정은 최고 사람이야기를 기가 막히게 하는 노희경작가가 돌아왔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로 정신이 혼미할 정도로 눈물을 뺐고, 라이브로 액션이 가미된 경찰 이야기로 신선함을 드러내었고 우리들의 블루스로 다시금 돌아왔네... 조연이 없고? 모두가 주연인 옴니버스 이야기 같이 구성한 20부작 드라마. 그러다 보니 출연진들이 호화찬란하다. 김혜자, 고두심, 이병헌, 차승원, 이정은, 엄정화, 한지민, 신민아, 김우빈, 박지환, 최영준, 노윤서, 배현성... 실제 연인인 신민아, 김우빈 두 배우를 묘하게 떨어뜨려 놓았네... 와...이정은의 연기 폭은 정말 끝이 안보인다. 최고다. 제주도 언어가 날 것 그대로 나오고 ( 그러다 보니 해석 자막은 필수!) 각기 다양한 인물들의 등장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게 한다. 첫 .. 2022. 5. 8.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허전함을 채운 엘리자베스올슨의 스칼렛위치 쿠키는 2개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보기전에 일단 디즈니플러스 완다비전을 봐야 이해가 간다. 디즈니 장사 잘하네.. 하지만 우리에게는 친절한 이들이 있다 그들이 말한 요약본을 보고 더 간단히 적는다. 엔드게임에서 비전은 박살이 났음. 완다는 비전을 잃은 후 슬픔에 잠겨 지내다가 자신도 모르게 폭주하여 마을 하나를 통째로 강탈하여 그곳 거주민들의 정신까지 통채로 조종하며 자신이 원했던 이상향의 공간으로 만든다. 그런데 비전은 거시기해서 실체를 알게 되고....거시기해서 실제 마을 주민들도 속으로 고통 받는 것을 알고는 완다는 결국 주민들 세뇌를 풀고 비전과 아이들을 포기한다. 뭐 최강의 흑마법사 스칼렛위쳐 완다의 능력을 탐내는 빌런 마녀의 등장 싸우고 끝내 이기리라~~~스토리가 핵심인 미드지. 영화의 내용은 .. 2022. 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