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714

이상민 행안부장관 화려한 추악함 모음./경찰국 정책을 짠 윤석대가 튀어나옴 0. 판사 시절 상습 체납으로 차량 11차례 압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588414?sid=102 1. 본인 사외이사 계열사에 아들 입사 https://www.khan.co.kr/national/national-general/article/202204181407001 2. 딸은 '아빠 로펌'·국회 의원실서 스펙 쌓기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6719674&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3. 이상민 ‘아빠찬스’, 아파트 사주려고 증여에 3억 원 보증까지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446132&ref=A .. 2022. 7. 25.
안철수와 백경란의 과학방역 = 가학방역=화장로 6기 증설= 6070 핵심 지지자 안심하고 화장 네, 알아요. 코로나가 이렇게 증폭하는 상황에서 뚜렷한 대책이 나올 수 없다는 것을.. 거리두기 할려니 이미 풀어버린 거리두기를 다시 하기는 힘들죠. 질병청의 고뇌도 알아요. 그런데... 각자도생방역도 심각한데, 재유행 대비 화장로 231기 개보수·6기 증설 추진?? 이건 너무 하잖아요. 소리소문없이 하던가. 이걸 대책이라고 발표를 하는 ... 굥정부 핵심 지지층이 6070인데 이들이 코로나에 가장 취약한 대상인데 기껏 코로나 대응이 죽으면 화장 대기 안하고 빠르게 해 줄려고 한다니.... 칭송을 받던 질본청이 이렇게 욕을 먹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현 질병청장 백경란 때문도 크죠. 정은경 질본방위청장 때 백경란이 보인 말들은 하나같이 반대되는 말을 했었죠 중국인 입국금지. 모든 외국인 입국금지. .. 2022. 7. 22.
윤석열 사적 채용은 엽관제/ 능력 보단 충성 그래서 개판/ 탁현민 정도면 인정 엽관제 : 선거에서 공을 세운 기여도와 충성도에 따라 공직자를 임명하는 인사제도 강승규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은 인터뷰에서 “대통령실 채용은 ‘엽관제’”라고 말했다. 이게 뭔 말이냐 능력 보다는 기여도와 충성도만으로 보고 임명을 했다고 자백하는 소리다. 대통령실 초기 비서진 인사가 ‘서오남(서울·50대·남성)’으로 채워진다는 지적이 제기되자 대통령실은 “안배가 아닌 능력 중심 인사”라고 했었는데 이게 다 헛소리였다는 거지 졸라 웃기잖아. 그러면서 변명은 능력보다 선거 과정의 헌신과 공헌을 강조하고 있어 그러니 극우유튜브 안정권 누나를 뽑고, 선관위원인 성악가 아들을 뽑고, 험지 광주 출마자 아들을 뽑고.....또 얼마나 더 있을 지 상상이 가지 않는다. 저런 인물들을 뽑아 두니 무슨 일이 잘 되겠나. 청탁.. 2022. 7. 20.
권성동이 꽂은 선거관리위원 아들 우씨는 9급, 윤석열 스폰스 황하영 아들 황종오는 5급 권성동이 7급에 꽂은 줄 알았는데 9급에 꽂아 줬다고 별일 아니라는 투로 말을 했어, 참 후안무치한 것들이다. 윤 대통령의 강원도 40년 지기이자 강릉의 한 통신설비업체 대표인 우모씨의 아들이 대통령실 사회수석실 행정요원으로 근무 중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코바나컨텐츠 출신, 윤 대통령의 외가 6촌, 문재인 전 대통령의 경남 양산 사저 앞에서 시위를 벌여온 유튜버 안정권씨의 누나에 이어 또 한 차례 ‘사적 채용’ 의혹이 터진 것이어서 여론은 싸늘했다. 은수미 성남 전 시장은 선거캠프에서 운동을 도운 자원봉사자 7명을 서현 도서관에 채용했다고 해서 기소되고 큰 문제가 됐었다. 캠프에서부터 함께한 '동지'이며 선거운동을 도왔기에 박봉인 '9급'에 채용한 것이 오히려 미안한 지경이라는 권성동은 기소가.. 2022. 7. 16.
전세사기 유형과 대응방법 알아두자 / 루나파크의 전세역전 블로그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참고하기 위해 펌 해두는 글... 전세사기가 빈번한데도 법은 없다. 오로지 서민 보고 죽어라 하는 법만이 존재한다. 전세가 없어지고 월세만 존재한다면 전세사기도 없을거고 갭투자도 못할거고 영끌도 없을거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늘어간다. 그런데 전세가 있어야 돈을 모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진이들도 많다. 대한민국은 적자생존의 나라다. 전세 구할때 이제 개인이 집주인 국세완납증명이랑 지방세 완납증명도 받아야 하나.... 피해자 글. 무지한 죄..... 저도 겪었습니다. 돈과 몸으로...... 보증금 700뜯기고, 법원 3번가고......... 내집이 아니면 항상 불안해 합니다. 물론 파산한 집주인은 인천에서 잘살고 있어, 서류상 남인 남편과......자식은 유학중이고..... 아........ 2022. 7. 15.
안정권 누나 안수경 대통령실 근무/ 윤석열 특별초청 받은 동지 / 김건희 고모가 뒷배? 서울의 소리 이명수기자 특종의 뒷애기 이명수 기자는 이 사건을 몇달에 걸쳐서 취재한 후에, 자신의 “단독-특종” 욕심을 버리고 세상에 보다 널리 알리려고, KBS 기자에게도, “함께 알리자!”고 했는데…KBS 기자가 인터넷 소규모 언론사 기자가 취재했다고 무시하는 식으로 보도를 안했다는 소리가…해당 KBS 기자…거만이 몸에 쩔었습니다 “이달의 기자상”은 대형 언론사 기자들이나, “SKY 대학 출신 기자들”에게만 주는 겁니까?…이런 사건을 오랜시간 취재한 이명수 기자에게도 “이달의 기자상”을 줘야 합니다!…- 제보자x 페북 윤석열 대통령 극렬지지자이자 유튜브 채널 ‘벨라도’ 대표 안정권의 친누나가 대통령 홍보수석실 소속 안수경으로 확인되어 논란 문통 양산사저 앞에서 욕설로 도배를 하고 있는 극우 유튜버 안.. 2022. 7. 12.
토르 러브 앤 썬더 너무 나간 촐싹거림. 급 반성하는 빌런/이 와중에 베일신/쿠키는2개 다크한 토르1.2편보다 유머가 있던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토르3이 더 재밌었어요 그런데 4편인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너무너무 가벼워요 가벼움을 넘어서 촐싹거림이 난무했네요. 이번편은 가디언즈 갤럭시까지 살짝 출연을 해서 물량 공세를 하긴 했는데, 그들이 있을 필요가 있었나 하는 터무니없는 생각까지 들게 하네요. 차라리 가디언즈 갤럭시외 함께 헤쳐나갔다면 더욱 재미를 주었을텐데 초반 잠깐 출연 그것도 정신 없이 진행해 버리니 가디언즈 갤럭시들을 제대로 느낄 여유도 없었어요. 그나마 중심을 잡아 준이가 베일신이 연기한 목숨처럼 여기던 신에게 배신당하자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난 고르였어요. 혼자 진중하고 다크한 고르.. 그런데 마지막은 원더우먼 1984를 연상케 하네요. 갑자기 참회를 하는 고르..... 요즘.. 2022. 7. 8.
이준석 징계불복/ 펨코 2대남 반발/ 각서 7억은 지몸에 불 지른것 선거 끝나면 어떤 방식으로던 이준석은 팽 당한다...고 예상했다 이건 누가 봐도 그래. 대선 중간에 두번이나 이탈하였고 윤석열로 하여금 고개를 숙이게 했고 윤핵관을 거론 드리박았는데 그게 가슴에 맺혔는데 그냥 둘거라 생각하는게 오히려 이상한거지. 그런데 예상의 결과는 같지만 그 과정은 이준석 자기가 직접 자기 몸에 불을 붙여 버렸어. 각서 7억원. 김철근 당대표 정무실장이 독단으로 각서를 써 줬다고 누가 믿을까? 이 행위만 안했어도 충분히 빠져 나갈 수 있었을거다. 지금처럼 굥 지지율이 엉망진창인 시점이라... 윤핵관으로서는 땡큐! 공천 줘도 문제고 안줘도 문제가 되어 버렸다. 모르지 또 총선에서는 2찍남들 표를 위해 공천을 줄수도 있어. 아무생각 없는 2대남은 또 좋아 하겠지 하지만 총선은 지역구다. .. 2022. 7. 8.
박지원 고발한 국정원/ 풉~ 기밀관리 권한, 삭제권한은 국방부... 서해피격, 강제북송에 관한 국정원 문서를 삭제하라고 박지원이 명령을 내렸다고 국정원이 고발했는데 알고 보니... 박지원은 이러고 있을거야 ... 丕刀卜乙 卜人ㅣ凹卜乙卜口卜づЙんЙ刀│○ㅑ ... 굥정부는 어디나 할 것 없이 이 어려운 시기에 국민들에게 웃음 줄려고 작정을 했나 보다.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국가정보원이 박지원 전 원장에 의해 삭제됐다고 주장한 기밀문서는 알고 보니 국방부와 군이 운영하는 정보망에 담긴 문서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방부와 군은 국정원에 의해 기밀문서 운영 체계가 공개된 것 자체가 중대한 보안 사고라며 국정원에 대한 조사를 예고했다. 즉 국방부 문서이기에 삭제 권한도 국방부에 있는 것이다. 박지원은 권한 자체가 없어. 국정원, 기밀 관리 軍 권한을 박지원으로 착각 고발한.. 2022. 7. 7.
우상호와 수박들의 잔머리 전준위도 믿으면 안됨. 당대표 권한축소 분명 시도할거라고 애당초 이재명을 제외 할 수가 없었어 중앙위 100% 하더라도 .. 이렇게 했다가는 진짜 분당 말이 나오고 당원들 그냥 있지 않을거거던 우상호와 수박들이 노린 것은 최고위원 중앙위 100%였다. 당대표 전준위 안으로... 중앙위 70%, 여론30% 이렇게 하면 당원들이 요구한 것을 수용했다는 타이틀을 딸수가 있었던거다. 당장 개혁파 현근택 변호사도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하면서 환영하는 입장이다. 하지만 속셈은 최고위원이었어.. 우상호 비대위원장은 "2시간에 걸쳐 토론한 결과 최종적으로 당대표 예비 경선은 중앙위 70%, 여론조사 30% 안을 반영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최고위원 예비경선은 전준위 안을 받아들이지 않고 기존대로 중앙위 100%로 결정하기로 했다. 당 대표 기준과 다른 결정을 내린 배경.. 2022. 7. 6.
잭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는 조스웨던 영화와 완전히 다른영화 저스티스리그 잭스나이더만 만들다가 딸의 죽음으로 하차 조스웨던이 완성을 했다. 하지만 잭스나이더가 만든 것중 1/4만 쓰고 다 폐기 졸작을 만들었다. 잭스나이더가 4시간 분량으로 재촬영을 하면서 다시 만든 저스티스 리그는 정말 잘 만들었더라. 이건 애당초 1부와 2부로 나누어 상영 했어야 할 영화임을 다시 한번 보여줬어. 왜 사이보그의 레이피셔가 조스웨던을 욕했는지, 왜 배우들이 잭스나이더의 재촬영 요청을 받아들였는지 확연히 알수 있었다 조스웨던이 만든 어벤져스는 호평은 아니었지만 이정도로 욕은 안먹었는데... 일단 가장 같잖았던 장면이었던 슈퍼맨과 플래쉬의 달리기 시합과 러시아 일가족은 사라졌다. 4시간이란 시간은 처음등장하는 사이보그와 플래쉬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이야기 했어, 아쿠아맨은 비슷한 것 .. 2022. 7. 6.
원더우먼 1984 아동용? 15세 이상 시청금지? 졸작중에 졸작 놓쳤던 영화 중에 하나가 원더우먼 1984였다. 정말 놓치기 잘했다 이건 아동용이었어, 15세이상 금지 영화... 첫 장면에 등장하는 은행강도는 덜떨어진 넘들 이었고 그런 넘들을 제압하는 원더우먼은 뭔가 어슬픈 액션으로 대응을 한다. 액션 장면에서 전혀 불필요한 모습들이 보였거던 이쁘게 보일려고 쇼를 하는 느낌... 아..이거 뭔가 세하네.... 죽은 스티브를 살리기 위해 만든 각본이 참 .... 손에 쥐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 주는 돌? 그래서 생겨나는 빌런들...그 빌런들을 처리하는 과정이 한국 아침드라마같아. 그렇게 보고 싶었던 스티브와 이런 멋진 모습도 연출하는데..이 장면을 시작으로 배우들의 연기도 이야기 전개도 딴 세상이 되어버려 그리고 갤가돗이 참 연기 못함을 절실하게 느낀다. 그리고 올린 머.. 2022. 7. 6.
탑건 매버릭 이토록 멋진 마무리가.. 작전 모티브가 된 실제 군사 작전은 이라크와 이스라엘 미리 알려드림. 나의 취향은 타격감이 가득한 주먹다짐이 있는 액션을 가장 좋아함. 자동차 비행기 액션은 별로라고 여김. 그런데 탑건 매버릭은 정말 멋지더라. 이미 실제 비행기를 운전 했다는 사실을 알고 보니 더욱 실감이 난다. 고개가 확확 저쳐지는 그 순간이 오히려 과장되지 않고 실제 저렇게 된다는 것을 알고 보니 더욱 감탄사가 절로 일어나더라. 매드맥스가 찬사를 받는 가장 큰 이유는 CG없는 액션 장면에 있었어. 뭐 중력을 실제 느끼고 이런 장면이 만들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진짜 느낌것 같은..) 정말 실감 나더라 임무 완수 하기 참 어려운 불가능에 도전하는 작전이란 생각이 들었지만 있을거야.. 탑건에서 나오는 이 작전을 보면서 아마 실제 있었던 작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 이런 믿음이 톰크.. 2022. 7. 6.
윤석열 숨가쁜 외교 현장 15분만에 15개국, 일본과 4분 회담, 25분간 한미일 회담/ 백지 열공? 진짜 엄청난 숨가쁜 외교였다. 안그래도 체중 때문에 헥헥 거렸을텐데 살인적인 분초를 다투는 세일즈 외교까지... 기자는 뭘 알고 기사화 했냐고 대통령실에서 전화 받을 것 같네... 15분간 15개국.... 그런데 홍보책자 건넸으니 충분한 시간일수도 있겠네 빼터리 팔아요~~, 원전 팔아요~~~ 찌라시 돌렸으니 15분이란 시간은 넘쳐난다. 윤석열 세일즈 외교 성과란다.. 그런데 이번에 원전, 광물, 배터리 판매를 하게 되면 그건 굥정부 때문이 아냐.. 굥은 이제 약 두달된 정부다. 다들 회사 다니잖아.. 두달 만에 원전, 광물, 배터리 판매가 가능해? 덤핑이면 가능하겠지만 정상적판매는 절대 불가라고... 뭐 언론은 빨아 주겠지만... 그런데 이미 팩트 채크 된 글이 나왔다 이전 정부에서 했다는 기사도 첨부... 2022.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