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목동비타민]수험생에 꼭 필요한 비타민 가득 수험생 영양제 온톤

by 사라보 2015. 3. 7.
728x90



목동비타민/시험 비타민 / 수능 비타민 / 내신 비타민 / 수험생 비타민 / 수험생 영양제

무슨 비타민이 시험비타민으로 불리고 목동비타민으로 불리는걸까요?







오래도록 목동에서 공부 잘하는 아이들을 더 잘하게 건강관리를 잘한다고 소문난 한의사부부가

약사인 동생과 손잡고 9년여기간동안 연구 개발한 시험 비타민으로 유명한 멀티비타민 & 미네랄 온톤입니다

온톤 ON TON 해석 그대로 활기(생기)를 올리다

공부를 더 잘하게 한다는건 다름 아니라 그들이 지치지 않도록 체력 건강 관리를 잘했다는 말인듯

그런데 목동비타민,수험생 영양제라고 말하는건  수험생들의 환경을 고려 집중된 영양제를 포함시켰을것 같아요

요것 자세히 아래에서 볼게요








온톤 비타민은 서울 목동의 ‘동혜한의원’ 원장님 부부와 약사 동생분이 직접 만든 멀티 비타민

목동 내에서는 이미 공부 잘하는 중고생들이 많이 복용하고 있는 수험생 영양제로 입 소문이 나 있데요

온톤을 섭취한 중고생들의 말에 의하면 체력이 든든히 다져져서 공부할 때 몸이나 눈이 피곤하지 않으며, 

집중력이나 기억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특히 학생들의 부모님들께서는 사춘기 학생들이 부모에게 짜증내는 횟수가 줄어드는 것 같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공부에 지친 아이들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 만든 비타민이 온톤

건강해야 공부를 하던 운동을 하던 지속해 나갈수 있겟죠

이건 학생 뿐 아니라 부모에게도 해당되는 말입니다




기존 비타민과 많은 차별성이 있어요

성분도 그렇고 포장도 그렇고 내가족 건강에 관심 많으신분들 꼭 다 보세요^^








봉인을 해제해야 비타민을 만질 수 있어요

당연! 이 봉인이 떨어진것은 다른이의 손을 탄것 꼭 확인하세요~~~







눈에 확 띄는 전체 포장이라 테이블에 올려두면 까묵까묵하지도 않을것 같아요

사실 가족들 약은 챙겨도 내가 먹을 약은 자주 까묵하잖아요







약병에 들지 않았어요

요즘 이런 파우치 포장을 가끔 보는데 약효를 보호하기위해 이 포장지를 사용해요

이전에 먹었던 4500억마리 프로바이오틱 유산균도 이 포장지를 사용했던데

이 포장지는 진공사면 포장으로 불려요 가격이 비싼 대신에 내용물을 확실히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이 포장지를 사용하는 이유는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억제 영양소의 변질이나 산화를 막고 약을 먹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랍니다

약을 공기 중에 유출하자말자 함유된 성분은 변화를 일으킨다고 들었네요

기존 비타민제나 다른 약들을 보면 병이나 캡슐형태로 보관하잖아요

한번 먹는 양으로 개별 포장이라 휴대하기도 좋고

또 무엇보다 먹지 않는 비타민이 공기 접촉도 되지 않으니 최상의 포장입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알루알루 포장지에 진공으로 공기를 완전 차단하여

내용물을 확실하게 보장한다고 들었는데 그것과 똑같이 생겼어요








포장지 하나에도 이렇게 정성을 기울였는데 수험생 영양제로 불리우는 온톤의 성분은 더 궁금 궁금

한의사 부부와 동생 약사의 조합은 신선하기는 한데요

 온톤을 만들어 내기에는 무척 많은 시행착오를 보냈을거 같은데

홈페이지 보니 온톤의 만든 과정 자세히 기술했더라구요







하나의 성분이라도 누락 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과립형태와 파우더 형태를 버리고 정제형태를 취했군요

기존 제품들이 거의 다 과립 아니면 파우더 형태 

음 이런 형태가 다른 성분이 첨가된다거나 약효 손실이 있는걸 몰랐네요








제품이 올 때 작은 박스 하나가 더 있더군요

이게 무얼까 살펴 보니 아 ,,,이 꼼꼼함에 감탄합니다

포장을 하다 보면  비타민이 4개가 정량인데 덜 들어갈수도 많이 들어 갈수도 있으니

모지랄 때 4개를 채워 먹으러고 비상용으로 4팩이 들어 있더군요..

개봉한건 꼭 밀봉 냉장 보관하라는 지침까지...







시험 비타민 온톤은 하루 두번 먹어요

보통 약을 타 올때 식후 식전이라고 말을 많이 듣죠

그런데 이건 잘못 된 상식이라고 몇시간 뒤에 먹느냐가 중요하답니다

매일 딱 맞는 식사 타임이면 몰라도  ㅎㅎ

온톤은 하루 두번 12시간 마다 먹는 비타민이랍니다 

꼭 물로 드세요 탄산이나 기타 다른 음료는 영양소 파괴를 할 수 있으니 꼭 물로










개봉을 하면 여지껏 비타민 먹으면서 맡아 보지 못한 향이 납니다

거북한 향이 아닌 전 식욕이 나는 향이더라구요 ㅎㅎ



이제 꾸준히 먹어보고 변화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성분은 다음 후기에 자세히 적을게요

소개가 너무 길었네요 스크롤 압박이 심하면 그냥 가시잖아요 ㅎㅎ


2주후 후기입니다


http://garuda.tistory.com/107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