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전자담배 이리프 모드기기에 가까운 IJUST2를 기어베스트에서 구매사용해 보았습니다

by 사라보 2015. 9. 7.




뭐 전자담배 리뷰는 여러 제품을 해 보았습니다

지금 사용하는것도 3가지 인데 이번에는 전자담배 입문을 한 뒤 무화량과 맛에 따라 

그 다음 단계라고 하는 모드기기에 가까운 IJUST2입문했습니다 

모드기기는 코일을 직접 리빌드해야하고 배터리도 빼서 직접 충전해야하는데 

이런 불편한 점을 기성전자담배와 같이 코일을 갈고 배터리를 충전하는 그렇지만 강력한 무화량을 자랑하는 전자담배입니다

서브탱크 , 아틀란티스같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하지만 훨씬 더 편리해진 제품입니다

배터리를 따로 충전하지 않고 폰 충전하듯이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하면 된답니다



저도 여지껏 알고만 있다가 처음 접해봅니다

전자담배는 무화량이 작으면 피운 느낌이 안들기에 다들 모드기기로 넘어가는 것 같아요

Eleaf(이리프)의 IJUST2(아이저스트2) Kit로 이름이 붙은 제품입니다

기존 전자담배의 무화량이 마음에 안들지만 모드기기의 불편한 점 때문에 갈등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전자담배입니다







샤오미를 가격을 알아보러 간 기어베스트에서 찾은 전자담배입니다

기어베스트에서 직구 가격이 지금 56% 할인가  24.99달러,3만원

일반 전담 가격과 비교해도 정말 착한가격이네요

오프라인 전자담배 가게에서는 얼마나 판매를 하나 모르겠어요


http://www.gearbest.com/electronic-cigarettes/pp_197998.html?utm_source=blog.naver.com&utm_medium=si1109



처음 전자담배를 입문할 때 본 모드기기는 사각형으로 배터리 부분이 정말 크던데

이제는 모드기기와 일반 기기의 중간 형태

정말 빠르게 변화를 합니다







자 이런 용가리 연기를 뿜을 수 있는 IJUST2를 보겠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2600mAh라 일단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이 기성기기와 비슷하니 휴대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기성기기는 충전용량때문에 곤혹을 치르죠 

하루 몇번이나 충전하세요 전 5번 이상이라 두툼한 배터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정품 인정 홀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카피제품들이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죠








본체 재질은 스테인레스

이 가격대 제품들이 거의 플라스틱이죠

5만원 이상 제품들이 스테인레스였는데 이제는 착한가격에도 만나볼 수 있네요







박스 아래에는 충전 케이블과 무화량을 조절하는 실리콘 링이 있어요







기성기기에서 모드기기로 넘어갈때 코일을 직접 리빌드해야하는 것 때문에 많이들 어려워하는데

모드기기 입문자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일단 기존 사용 하던 전자담배와 크게 다를 바 없는 디자인 그리고 사용방법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과 다른 점이라고는 하부코일방식이라는 것 정도입니다

요즘은 기성기기도 하부코일의 카토마이저를 많이들 사용해요








기존 기성기기를 사용하다가 만지니 묵직하고 두꺼운 느낌이 고스란히 전혀지네요

그러나 IJUST5를 사용하다가 기성기기를 사용하니 정말 얇은 느낌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기성기기와 비교를 해 보았어요

길이는 좀 작은데 두께는 22mm로 두툼합니다







드립팁의 구멍이 정말 크네요

무화량이 많은 모드기기 형태라 그런지 정말 흡일 할수 있는 양이 장난이 아닐듯 해요

처음 사용 해 보니 목이 켁켁!!했습니다







충전하고 버튼을 5번 연달아 눌리면 사용 합니다

IJUST2는 가변형은 아니네요







카토마이저는 4개의 부품으로 되어 있어요






기존 가성기기와 큰 차이는 없는데 코일이 꽂혀 있는 위치가 하부라 밑에서 분해가 되네요







코일입니다

코일을 리빌드(직접 코일을 교체)하는게 아니라 코일을 교환하는 모델

코일을 따로 구매해서 간단하게 끼우시면 되는 모델입니다 


http://www.gearbest.com/electronic-cigarettes/pp_197998.html?utm_source=blog.naver.com&utm_medium=si1109


직구 가격이 5개 8.81달러  대략 10,500원정도 합니다

아틸란티스1,2와 같은 코일이니 구매해도 되겠네요







0.3오옴입니다

0.5오옴도 있더군요 2가지인데 자기에게 맞는 걸 사용하시면 될터

오옴이 작으면 무화량이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 전자담배 카페에서는 큰 차이점을 못느끼겠다고 하더라구요







하부방식이라 액상을 사용 할 때마다 눕히지 않아도 되니 편하네요

또 탄맛이 거의 없어요 항상 액상에 젖어 있으니깐요

또 액상이 있는 상태에서도 코일을 교체할 수가 있네요









액상이 들어가는 양이 5.5ml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






기존 전자담배 액상 넣듯이 하다가 놀랬어요

정말 많이 들어가네요









드립팁의 입구가 무척 큰데요

기존에 사용 하던 드립팀을 끼우니 맞네요

처음 사용 할 때는 용가리 수준의 무화량을 자랑하다보니 

많은 연기가 갑자기 목으로 들어오니 처음에는 좀 부담감이 있어서 드립팁을 바꾸었지만

적응이 되니 이제는 본래 구멍이 큰 드립팁을 사용해요







무화량을 조절할 수 있는 공기 흡입구입니다

이렇게 다 오픈한 상태일때는 살짝만 흡입을 해도 대단한 양의 무화량을 자랑하네요








동봉된 실리콘 링으로 구멍을 조절 무화량을 조절할 수가 있어요

지금은 반 정도 열어 두고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다 닫은 상태로 사용했어요 적응 할 시간이 전 필요하더이다





지금 사용하는 전자담배와 무화량을 비교해 봅니다

이 때는 구멍을 다 닫은 상태에서 찍은 겁니다

아직은 용가리 정도로 뿜어낼려니 목이 켁켁해요 ㅎㅎㅎ


전자담배 판매처에서는 지금 얼마정도에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어요

기어베스트에서 직구로는 현재 24.99달러 3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http://www.gearbest.com/electronic-cigarettes/pp_197998.html






기존 전자담배 무화량과 배터리의 소모에 답답한 분들

이리프 IJUST2로 갈아 타 보세요 정말 만족하실겁니다

영어로 설명을 하는데 알아 들을 수 있는 분들은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