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글라시야 챌린지 스포츠선글라스 도수있는 렌즈를 사용할 수 있어요

by 사라보 2016. 5. 8.




스포츠선글라스로 유명한 글라시야에서 나온 도수렌즈 교체하는 글라시야 챌린지를 만났습니다


글라시야 챌린지 안경테 스포츠 안경 교체 맞춤 렌즈







이름에 나왔듯이 렌즈를 교체를 하는 스포츠선글라스입니다 도수 , 미러 , 변색 , 편광 등

원하는 렌즈를 안경원에서 렌즈를 맞추는 글라시야 스포츠 안경테입니다

일단 가성비가 무척 좋다고 합니다 현재 4만원 중반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시력이 나쁜 분들에게는 좋은 스포츠선글라스라 할 수 있겠어요

저는 눈이 좋아서 도수가 필요없어 동생에게 선물 해야겠어요

산을 좋아하는 편인데 안경을 끼고 다니시거던요 선글라스는 잘 안 보인다고 하는데 딱 맞는 선글라스입니다










선글라스 케이스가 조금 다릅니다 이런 케이스는 몇개 가지고 있지만 일단 아주 단단합니다







손가락으로 눌러도 쉽게 꺼지지 않네요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은 약해요 반면 튼튼함을 느낄 수 잇네요







안쪽에는 외관과 마찬가지로 선글라스 형태로 잘 자리 잡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보조케이스도 있네요

남자들은 이걸 오히려 더 많이 들고 다니는죠 가방을 잘 안 들고 다니니


글라시아 스포츠선글라스 챌린지의 특징은 설명서에 잘 나와 있습니다







색깔있는 도수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아는데 안경원에 가서 문의를 해 봐야 겠네요







글라시야 스포츠선글라스 챌린지의 특징을 요약하면

테에서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으며 , 일반 안경과 동일한 커버를 가져 어지럼증이 없고 , 도수렌지를 선택 가능하고

스포츠에 적합하게 소재가 가볍고 유연성이 있으며 강한 TR-90 소재를 가졌고

아시아인 두상에 맞는 아시안핏을 적용 편안한 시야와 착용감을 지녔다고합니다


가볍고 튼튼하고 어지럽지 않고 편안한 스포츠선글라스면서 도수가 있는 렌즈 장착이 가능해요







두가지 색상인데요 블랙과 실버

제가 회색을 좋아합니다 또 은색은 착용 해 본적이 없네요

제가 착용 하지 않지만 그래도 스포츠선글라스니 야외에서 주로 사용하니 무난 한 것 보다는 튀는게 나을 것 같아요







노즈패드 즉 코걸이 부분과 귀걸이 팁은 고무재질이면서도 변형이 가능한 합금 재질이라

자신에게 맞게 변형이 가능하다는 점도 글라시야 챌린지의 특징입니다








측광 차단기능의 디자인으로 옆으로 들어오는 빛을 차단합니다







스포츠고글처럼 휘어져 있는게 아니고 일반 안경테의 곡선과 다를 바 없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매끈하게 잘 빠졌네요

특히 렌즈 디자인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좋아하는 스타일의 디자인입니다

비슷한 일반 선글라스가 있었는데 작년에 분실했네요 그나마 제가 가지고 있는 선글라스 중에 제일 무난한거였는데 ㅎ








확실히 가볍습니다일반 안경의 4배 이상 가벼운 것 같습니다

나무로 만든 선글라스가 있는데 그것 보다 더 가벼운 것 같네요









착용 했을 떄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뚜렷하네요

땀을 흘려도 선글라스가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제 두상 코 따로 조절 할 필요 없을 것 같네요









회색머리에 회색 모자가 많고 두건도 회색 다 잘 어울리네요 








글라시야 스포츠선글라스를 착용 하다 다른 선글라스를 착용하니 많이 무거움을 느끼네요

글라시야 사용하다가는 다른 선글라스 사용 못하게 될 위기감을 느낄 정도로 편안합니다

특히 땀을 흘려도 선글라스가 흘러 내리지 않아서 더더욱 좋군요

귀걸이 팁도 없는 듯 느껴질 정도인데도 편안함을 줍니다


시력이 나쁜 분들이 등산 할 떄 , 런닝을 즐길 떄 테니스를 즐길 때에 무엇보다 꼭 필요한 

글라시야 챌린지입니다


가격까지 착합니다 가성비 참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