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스팀청소기추천 청소 관리가 편하다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

by 사라보 2016. 6. 22.
728x90



스팀 물걸레 청소기 아기가 있는 집 애완견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는 정말 필수품인 청소용품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스팀 물걸레청소기가 무척 불편하다는 점 처음에 나온 제품은 좋은 것은 알겠으나 사용하기가 무척이나 불편했습니다

물통이 부식되어 더 오염되거나 물통은 사용하기가 무척 불편했었고 지금도 사실 크게 다르지 않아요





하지만 이번에 나온 에이스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  ARC-1607S는 정말 편합니다 

청소기 전문업체 에이스는 무선청소기로 유명한 싹스무선청소기가 나온 제품인데요

아시죠 싹스 무선청소기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죠


청소기의 거의 모든 제품들이 중국산인데 반해 오로지 국내에서만 제작 한 싹스 

오로지 20년간 청소기의 한 길만 달려온 기업이 에이스전자 싹스 무선 청소기는

미국특허를 비롯해서 청소기 특허만 23개 11년 연속 청소기부분 으뜸마크를 가졌고 무엇보다


국내산입니다 제품의 질이 달라요


얼마전 핸디형 싹스 무선청소기를 구매해서 리뷰를 했었는데요 핸디형 중에서 파워는 정말 남달랐거던요

수입 유명브랜드에 지지 않을 만큼을 파워를 가져서 정말 파워는 절대 안 떨어진다고 했었어요

디자인 또한 독특해서 정말 좋았거던요


그럼 이번에 출시된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는 어떻게 다른지 하나 하나 보겠습니다






조립



이렇게 다 분해가 되어 포장 되기 때문에 먼저 조립을 해야해요

하지만 조립은 무척 쉽네요 해 보겠습니다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는 크게 본체는 3개로 분리 되어 있고 극세사 물걸레가 4장 물통 

그리고 사진에는 보이지 않은 보관용 받침대로 구비되어 있네요 (응 어디갔죠 ㅎㅎ)






먼저 선이 길게 나와 있는 손잡이와 봉의 연결입니다

사진상 동그라미 부분이 아래로 가게 하여 선을 봉으로 넣은 다음





딸깍 소리가 나게 끔 결합을 시켜주면 된답니다






그다음 선을 청소기 머리 부분과 연결해야겠죠





두 선을 결합하고 선을 정리한 다음





뒷면에 보면 고정도구가 있어요







먼저 플라스틱으로 구멍에 결합 시키고 나사로 쪼아주면 끝^^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 조립 참 쉽죠





조립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 살펴보기







주의점은 꼭 확인 하시구요 

선이 회전판에 걸리지 않게 조심 그리고 같은 곳을 여러번 오래도록 스팀 청소하면 바닥이 변색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동작은 단순하네요 회전 스팀 꺼짐 

물걸레질은 회전에 놓고 사용하면 되고 마른 극세사로 스팀 분사를 이용할 때는 스팀에 놓으면 된답니다






좌우로는 움직이지 않고 앞 뒤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길게 팔을 주욱 펴서 밀어도 헤드의 밀착력은 그대로 !!!







스팀을 이용할 때 물통의 분리는 원터치로 손쉽게 분리가 됩니다

이전 한경*스팀청소기를 초기때 구매해서 사용 했었는데 정말 불편함이 많았는데 격세지감이 드네요

이렇게 손쉽게 물통 분리 그리고 사용 할 수 있다니





물통 용량은 350ml로 충분한 용량입니다 사용 한 뒤에는 물은 버리는게 청결유지에 도움이 된답니다

이전 제품은 사실 이 물통들이 참 문제였어요 물통 청소 하기도 힘들었고 부식도 심했죠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는 물통 관리 하기가 일단 너무나도 편리합니다 쉽게 청소도 가능하구요





처음 사진에 안 보였던 싹스 스핀 스팀 물걸레 청소기 보관용받침대입니다





재질은 고무도 아닌 것이 플라스틱같은데 고무 느낌이 나는 재질입니다

불에만 조심하면 되는 재질이라 쉽게 닦고 쉽게 구겨지는 재질이라 관리하기도 편하네요





길이가 최장 121cm까지 늘어난답니다




줄였을 떄가 111cm인데 제가 176cm의 키인데도 제일 줄인 상태에서도 사용 하기 편하니까 

보통 180cm 이상인 분들이나 늘여 사용 할 정도겠어요





자주 사용 하는 이의 길이에 맞추어 연결관을 늘인 후에 이렇게 전선을 정리해두면 편하네요

전선 길이는 업계 최장인 8m 어느 집에서나 코드를 뽑았다가 꽂았다가 할 필요 없는 길이입니다





가장 중요한 헤드 회전판 부분이네요 이건 다음편으로 넘어갈게요

글이 너무 길면 지겹잖아요 ^^


에이스전자 싹스청소기에 대해 궁금하시면 


http://www.ssaks.co.kr/


다음은 실 사용기입니다


http://garuda.tistory.com/172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