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수분크림 여자여자리포좀수분크림추천 착한가격 리포좀수분크림

by 사라보 2016. 7. 25.




수분크림 피부에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 또한 극건성이라 수분크림은 필수이랍니다

고가의 화장품에 사용하는 리포좀 공법으로 만들어진 


여자여자 리포좀 수분크림





드디어 저도 만나 보게 되었습니다





여자여자 리포좀 수분크림이 왜 입소문이 많이 났는지 보면 

첫째 고가의 성분이 함유가 되었지만 착한 가격을 형성한다는 점입니다 대략 2만원대 중반 가격이더라구요

두번쨰는 파라벤 , 벤조피논 , 에탄올 , 스테로이드 , 색소 , 합성계면활성제가 첨가 되지 않은 건강한 화장품





화장품 성분의 대부분 차지 하는 물은 일반 정제수가 아닌 활성수소와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를 사용하였네요

성분이 어떤 효과를 주는지 좀 자세히 볼까요


1. 빙하수 ...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몸 속 중금속 같은 불순물을 배출하는데 효과적입니다

2.. 히아루론산 ... 분자가 크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 되지 않고 피부에 남아 대기중 순분을 끌어 모아 보호막을 형성합니다

3. 갈조추출물 ... 고가의 브랜드에 사용되는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미네랄 , 다당류비타민 , 아미노산등을 공급해 주죠

4.리포좀화 시킨 세라마이드 ... 나이가 들면서 감소한 세라마이드를 리포좀화 하여 수분증발을 막습니다





리포좀은 인체 친화적인 리포좀캡슐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공법을 말하는데요

리포좀은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게끔 만드는 기술 이 기술을 화장품에 도입한거라네요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가게 만드는 기술 전 유산균을 먹기에 좀 아는 편입니다 ^^






스파출러도 포함 되어 있어 더욱 청결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색상을 투명하다고 해야 할지 불투명하다고 해야할지 ㅎ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까워요





점성은 아주 무른편입니다 끈적이지 않죠

요즘 더운 날씨 끈적이는 점성은 많이 고역이더라구요



왠 족발 하실거 같아서 네 남자인 제가 사용 할려구요

수분크림이 없으면 도저히 버티지 못하는 극건성에 많이 예민한 피부라..

마침 사용하던 수분크림도 다 소진한 상태 1주일간 수분크림 없이 지냈더니 피부가 너무 안 좋네요

사용 하던 제품은 저녁에 사용 하고 난 뒤 다음날 아침 세안 뒤 정말 많이 당겨요

 




약간 무른 점성입니다 그렇다고 줄줄 흐를 정도는 아니네요

 피부에 닿으면 재빨리 수분으로 변합니다





그러므로 발림성은 상당히 좋네요 반반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빠른 흡수력을 보여주고요 겉돌지 않습니다

남자지만 기초는 같은 편입니다 주름도 조심해야 할 나이고 말했듯이 건성이라 꼼꼼하게 관리 중





극건성이라 잠만 한 눈을 팔아도 미세주름이 자글자글

세안 후에는 너무 당겨서 바로 발라줘야해요





손등 테스트를 해 보았듯이 발림성과 흡수력은 짱짱이네요





다음날 아침 세안 후 피부 상태입니다

자글 거리던 잔주름도 많이 안보이고 무엇보다 세안 후에 당김이 현저하게 적어요

폼 세안 후인데도 당김이 없다는 것은 어제 사용한 여자여자 리포좀수분크림의 효과가 여전히 피부 속에 남아 있다는 말이겠죠



확실한 효과 보고 있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http://yojayoja.com/


여자여자 홈페이지를 방문 가입하면 가입 기념 5천 포인터를 지금하니 조금 더 착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