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용인스크린골프 아름다운스크린골프 여성에게 좋은 깨끗한 동백스크린골프

by 사라보 2016. 9. 4.
728x90





오래간만에 용인에 있는 지인집을 방문 했습니다 오늘 다들 여기에서 얼굴을 보기로 했거던요

늦은 점심을 먹고 요즘 골프에 입문한 저를 위해 용인스크린골프장에 갔어요

새로 생긴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름다운스크린골프





아름다운스크린골프장은 용인 동백 죽전대로에 새로 생긴 용인스크린골프장이랍니다

부바스 지하1층에 새로 생긴곳이라고 하면 용인분들은 더 잘 아실려나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26 아름다운 스크린골프 

031-283-9444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무엇보다 첫인상은 깨끗하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가격도 제가 몇번 가본 스크린골프장 하고 별 차이도 없습니다 





시간 대에 따라 요금을 달리 하고 있다는 점도 비슷하네요

그런데 정말 놀라운건 내부 시설이었어요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깨끗함입니다





이런 시설은 처음이네요

룸도 정말 많아요 몇개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으로 확인 하기에도 정말 많았어요






대부분 지하에 쫌 찌들린 냄새와 퀘퀘한 냄새를 가진 곳들이 제가 가 본 스크린 골프장의 모습인데

용인스크린골프장 아름다움스크린골프는 비교가 안됩니다





일단 내부도 넓어요

4명이 들어 갔는데도 널직하네요 스크린도 엄청 넓어요





아름다운스크린골프는  지스윙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처음이네요 골프존만 이용해 보았는데

HD영상이라 정말 선명합니다





요즘 지스윙이 점차 많아진다고 하네요

터치 스크린으로 사용하기도 편하고 화면이 HD라 무엇보다 괜찮고 프로그램도 괜찮다고 하더이다


용인 동백스크린골프 아름다운스크린골프 지금껏 본 스크린골프는 잊으세요

정말 쾌적하고 꺠끗합니다 여성들이 즐기기에 더 없이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