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초음파가습기 추천 세척이 편해 위생적인 메디하임 가습기 MH5800

by 사라보 2016. 10. 24.



이제 가습기의 계절이 다가왔네요

이 시기가 되면 가습기 살균제로 고통 받고 있는 분들이 떠오르는데요

이 사건으로 가습기 사용 패턴도 참 많이 바뀌었죠 그중에서 무엇보다 가습기 위생을 중한시 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 하지 않아도 물통을 바꾸지 않아도 되는 초음파가습기 추천합니다


메디하임 가습기 MH5800



작년에는 저도 위생적으로 괜찮겠다 싶어 페트병을 사용하는  미니가습기를 사용했었어요

책상앞에서는 괜찮은데 방 하나를 충족 시키기에는 너무 작더라구요 

또 페트병 교체하는 것도 무시 못하구요





메디하임 가습기 MH5800는 이런 고민을 다 해결 해 주네요






첫번째. 물통의 출입구 크기가 커서 별도의 가습기 살균제 없이 손세척이 가능하답니다






보시다시피 물통의 주입구가 무척이나 크기 때문에





세척하기에 용이합니다

남자인 제 손도 무난하게 들어 갈만큼 주입구가 크기 떄문에 꺠끗하게 손세척을 할 수 있어요





위생 떄문에 페트병을 자주 갈아 주면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한동안 인기였는데

작은 용량에 페트병은 세척하기 힘드니 자주 통째로 갈아줘야하는 불편함도 있지만 분무량이 너무 적더라구요





물통 용량도 넉넉하게 1L MAX로 사용 하니 하루 반나절은 충분히 사용 한답니다

즉 분무량을 조절하면 하루는 충분히 사용 가능해요





물통의 내구성 또한 아주 좋아요 쉽게 꺠지거나ㅣ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뜨거운 물은 좋지 않겠죠 40도 정도의 물을 사용하라고 나와 있어요







메디하임 가습기 MH5800 내부 구조도 단순 처리 하여 청소 하기 아주 편합니다

다른 가습기 내부를 보면 칫솔도 안들어가는 부분들이 많은데 정말 널찍하게 청소하기 편해요





특허 받은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안정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네요

색상은 블루 핑크 그레이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14*20*27.5cm 미니가습기 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





다이얼로 분무량을 조절하기 때문에 미세한게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가습기 제품들은 다 360도 듀얼노즐이니 당연히 메디하임 가습기 MH5800도 듀얼노즐을 채택하고 있어요





두번째 큰 특징은 분무량이 덩치에 비해 엄청 많습니다


대용량의 가습기 정도로 분무량이 나옵니다 이정도 분무량이면 안방에서 사용해도 충분할 것 같네요

다만 분무량을 높게 했을 때는 높은 위치에 해야하겠어요

수중기가 공기보다 무거우니 물방울 맺힘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침대 바로 옆에 두고 사용하여도 소음에는 문제가 없을 정도로 작아요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기존 사용하는 제품 보다 확실히 작습니다 기존 제품은 침대 옆에 두고 사용 못할 정도이니 확실한 인증이 되겠네요





소비전력은 32W로 아주 미비해요 24시간 한달 사용 해도 1500원 정도 나오네요

물이 부족하면 빨간 램프 점등으로 알려주면서 스톱하네요





메디하임 가습기 MH5800 올 겨울 같이 할 초음파가습기 추천!!

가격도 착합니다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853909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