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남자화장품추천 가성비가 놀랍고 구성이 알찬 제이숲옴므

by 사라보 2017. 3. 5.
728x90



남자화장품순위에서 요즘 상위권을 다투는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아 

남자화장품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제이숲옴므







제이숲 제품이 인기 있는 비결은 다른게 아니랍니다

가격은 저렴하고 용량은 많지만 원료는  자연이 주는 신선한 재료만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제이숲










세이지, 카모마일, 수레국화, 루이보스 등 스킨 16가지 로션15가지가 모두 자연에서 얻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6가지 허브 복합추출물은 제이숲옴므만의 특징이죠







피부보습 특허성분 자운고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요

자운고컴플렉스는 당귀, 자근, 참깨, 백지, 창이지, 행인 등 혼합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피부탄력 개선용 특허성분!!!







남자화장품 이기에 면도 후 피부 진정 효과까지 감안 쿨링성분까지

이러니 자연주의화장품이라고 불리우나봅니다







그리고 파라벤등 해로운 성분은 전혀 함유되지 않았어요








구성품을 보면 한번 더 놀랍습니다

이런 구성을 가지고도 가격은 2만원대라니 정말 가성비 쪄네요







샘플이 샘플이 아닙니다

여행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남자들 출장이 빈번한 분들이 많은데 출장 갈때에 안성맞춤인 여행용까지 포함된 구성품








들어 보니 묵직한 병 유리병이네요 

요즘 참 보기 힘들죠 대부분 플라스틱으로 처리하는데 유리병이 변질이 확실히 적거던요

남자들은 사실 여성분들에 비해 사용하는 횟수, 양이 적다보니 상대적으로 오래 사용하는데

딱 안성맞춤인 유리병입니다 







구성품을 보아도 병을 보아도 이렇게 해서도 수익이 나는지 ...ㅎㅎ







용량은 150ml







여행용은 무려 30ml







향은 아주 약해요 목용탕 스킨 냄새가 아닌 은은한 향이 납니다

보기에는 일반 스킨과 같은 느낌이지만 바를 때는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데요

아마도 스킨에 포함된 에센스 성분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스킨만 사용하여도 올인원을 사용 한 듯한 느낌이 들어요







마무리로 에멀전을 사용하면 정말 촉감이 달라져요







첫날 사용한 모습이네요 

20대가 지나면 제일 먼저 표가 나는게 피부인데요

세안만 해도 뽀송뽀송 그것을 믿다가 모공만 넓어지고 거칠어진 피부

하루 사용 후에 확실히 촉감이 달라졌어요







꾸준히 사용했어요

바쁘다고 스킨만 바르는 습관을 고치면서 ^^







지금은 입가에 잔주름도 많이 보이지 않구요

오전에 세안을 해도 매끄럽게 느껴지는 피부결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지마켓, 옥션, 11번가 남성화장품 순위 1위판매를 자랑하는 제이숲옴므

만나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