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바디워시추천 노인냄새 아저씨냄새 헥세날 노네날 완전제거 게운케어 바디클렌져

by 사라보 2017. 3. 19.



엘리베이터에 아저씨가 탔는데 몸에서 나는 냄새로 찌푸린 기억들 다 있으시죠

그때마다 생각 나는게 우리부모님은? 아무 냄새 나지 않을까? 그래서 향수를 사드리지만

오전에 향수로 도배를 해도 오후가 되면 그 향수와 중년냄새가 합체를 해서 더 역한 냄새를 만들어서 더 난데요


매일 바디클렌져를 사용한다지만 중년 냄새 홀아비냄새 노인냄새 

이건 일반 바디클렌져를 사용 한다고 없어지지 않는다네요







나이가 들면 신진대사 기능이 느려져서 피지중 지방산이 완전히 연소되지 못해 쌓이는 물질


헥세날 또는 노네날

+

몸의 노페물 독소

노화성체취 아줌마 아저씨냄새 노인냄새로 불려집니다 


흡연자는 더 많이 나죠







헥세날과 노네날의 차이는 산화되는 지방성분자물질이라는 면에서 비슷한 물질이지만 

4-50대 까지는 헥세날로 분류되며 60대 이상은 노네날로 분류한답니다

헥세날은 농도가 노네날보다는 좀 더 묽다고할수 있어요







중장년층에게는 헥세날, 노네날로 인해 노화성체취 뿐만 아니라 탈모도 진행된다고 해요

이 헥시날, 노네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중년전용 바디워시추천합니다


스위스 올바디 클렌져 게운 바디워시 게운케어


320ml


중.장년남녀 모두에게 효과적인 바디클렌져입니다







스위스알엔은 랑콤, 샤넬, 비오템, sk-2, 발몽 등 명품화장품 회사에 고급원료를 공급하는 회사로 

 일반인들 보다는 기업이 더 잘 아는 클렌져 전문회사입니다


게운케어는 스위스알엔의 독보적인 기술인 산소 발생공법이 적용되어 노화성냄새와 피부면연력이 저하되는 

중장년 피부에 가장 알맞게 탄생된 바디클런져







스위스 올바디 클렌져 게운 바디워시는 바로 헥세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두피와 바디에 같이 사용하는 중년전용 바디클렌져로







헥세날, 노네날 제거와 함께 탈모예방까지  보통 중년이 되면 머리가 가늘어지고 탈모도 진행되잖아요

저희 아빠도 탈모샴푸를 따로 사용중이신데 1석2조 효과를 줍니다

또한 피부 혈행순환 촉진으로 젊은 피부결로 회귀는 당연하겠죠







또한 파라벤, 황산염, 화확계면황성제는 전혀 사용 하지 않아 임산부, 노인, 미세한 상처가 있어도 사용할 수 있어요







파란 용기는 빛, 공기 차단 기능이 보강된 특수 용기랍니다







정말 좋은 향기가 나는데요 이 향기의 정체는 바로

불면증에 사용하는 양파,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바질에서 추출한 신비스러운 향 배합으로 

심신안정과 깊은 숙면유도를 해주는  효과도 있다네요







점성은 약간 걸죽하다고 할까요 ^^ 

그나저나 정말 향이 다르네요 대부분 바디클렌져가 냄새 한번 맡은 후에는 알아 채기 힘든데 

주욱 이어집니다 정말 기분을 좋게 하는 향이네요







아빠에게 같이 온 거품볼을 사용 하여 이제 사용 하시라고 했어요







한번의 펌프로도 충분한 미세거품이 발생합니다

이 미세거품이 스위스알엔의 Oxygen Bubble-BG 특수공법이 적용된 산소거품!!!







몸 전체를 다 보여 드릴 수는 없으니 일단 팔에 ^^







산소거품이 피부응 세정 즈각적인 산소흡입력이 증가되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거품이 사그라지는 속도가 좀 빠른 편입니다 

사그라지는 것을 피부가 느낄 정도로 ..이것이 이 효과인지 모르겠네요 ^^







사용 한 뒤의 아빠의 하루 

향수를 사용 하지 않아도 내내 기분 좋은 향을 가진 느낌이 먼저였고 

오후에도 엘리베이터는 맘 놓고 타신다고 ^^



http://kaewooncare.com



부모님선물에 이것 보다 좋은 것은 없는 것 같아요

특히 남자분들은 향수를 제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시잖아요

향수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면 비싸지도 않네요

아빠를 위한 바디워시추천 게운케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