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모기퇴치기 천연 계피로 만든 천연모기약 USB를 이용하는 훈증기 자연 훈

by 사라보 2017. 5. 25.



화학물질은 전혀 사용 하지 않기에 면연력이 약한 유아, 어린이 , 노약자

그리고 저같이 알르레기가 있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계피가루를 이용한  모기퇴치기가 나왔어요


자연 훈 친환경  계피 모기퇴치기







스프레이 방식이 아니라 훈증기를 통해 사용 하기 때문에 낭비도 없고

더우기  휴대폰 충전기와 보조배터리로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훈증기랍니다


또 LED 조명을 이용하여 해충의 접근까지 막는답니다

야외에서는 모기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해충들도 있잖아요

아주 효과적이라 생각 되네요








이 박스안에 훈증기기와 계피 리필이 함께 들어 있어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가 나옵니다








기존 많이 보던 훈증기와 디자인이 틀리죠

훨씬 깔끔하고 사이즈는 미니








켸피매트를 넣는 부분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아 두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Made in Korea 한국산입니다

보통 이런 기기들 거의 99.9% 중국산인데 국내산이라는 점







옆에는 ON/OFF 스위치가 있어요

일반 훈증기 대부분 바로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는게 대부분이잖아요

콘센트에서 분리하기가 참 귀찮은데 ON/OFF 스위치가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뭐 USB를 사용하기에 분리 하는게 더 편할 수 있지만 ^^







크기는 정말 차이가 많이 나네요

물론 요즘 훈증기는 작은 것도 나오는데 그래도 자연 훈 훈증기 보다 작은 것은 보지 못하는 듯







그나마 지금 참 깨끗이 청소 해 둔 상태인데

사용 하다 보면 정말 쉬이 더러워지잖아요 또 그 주변에 묻은 화학물질...으으~~







자연 훈 이름 디자인까지 잘 고려 되어 있어 어디에 두더라도 이질감이 들지 않네요








약 8시간을 사용 할 수 있답니다

하루 수면시간 딱 알맞을 정도네요







100% 천연 리필 매트임을 국제적인 인증기관을 통해 성분절차를 마쳤어요







계피 매트까지도 made in korea








개봉하자 말자 진하게 풍기는 계피향




이렇게 손에 올려 두고 만져도 안심이네요

일반 모기매트는 손을 사용 후에 불안해서 꼭 손을 씻으라고 하잖아요 








크기는 일반 모기매트와 비슷한데 두께는 상당히 얇아요







메모리카드  꽂는 기분이 ^^







전원을 넣으면 이렇게 빨간 LED가 함께 작동을 합니다

이 LED램프가 해충이 싫어하는 LED파장을 가지고 있다네요







전 모기향을 무척 싫어해서 예전부터 어쩔 수 없이 피울때는 나가 있다가 냄새가 다 빠지면 들어가고 해요

즉 지속적으로 사용하지를 못합니다







그 대용으로 계피를 침대 주변에 두고 사용 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네요 ^^







자연 훈 모기퇴치기의 또 하나의 장점

USB를 사용 하므로 보조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도 당연히 가능하겠죠 그리고 차량에서도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여름철 야외에 나갈 일이 많은데 다용도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이제 몸에 해로운 모기향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겠어요







 이제는 침대 옆에 두고 충분히 사용 할 수 있네요

좋은 세상이 왔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