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대구이삿짐센터 추천 해드려요 하나로무빙 사후관리까지 모두 맘에 드네요

by 사라보 2017. 11. 23.
728x90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이사를 했어요

이사하기전에 검색을 해 봤는데 이사하면서 고생한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그러면서 알게 된곳이 "화물운송협동조합" 이었어요

화물운송협동조합을 통하면 안심할 수 있는 곳을 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화물운송협동조합에 문의를 하여 대구이삿짐센터추천 받은 곳이 하나로무빙

하나로무빙은 포장이사전문이고, 사무실이사전문,보관이사전문,원룸이사전문

용달이사전문,일반이사전문 등 모든 이사 가능 하데요







저층~고층 사다리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 따로 부르지 않아도 되고 

화물차량도 1t~25t 까지 다양하게 보유있어 선택 폭이 넓어요







하나로무빙에 전화하면 바로 출장상담을 진행 합리적인 가격을 바로 알 수 있어요

아니면 홈페이지를 방문 방문견적도 신청할 수 있고 편한대로 하면 되네요







직접방문해야만 정확한 견적을 뽑을 수 있겠죠

각 집마다 이삿짐은 다 틀리잖아요


딱 보면 아는 전문가 분들이니 그에 맞는 차량과 이사에 필요한 것을 정확히 견적을 낼수 있기에

방문견적을 한다네요 이삿짐 양에 비해 큰 차를 수배할 필요가 없잖아요








마침 이삿짐 내리는날 비가 살포시 내리더라구요

이삿짐 비 맞을까 걱정했는데 사다리차에 지붕이 처음봤어요 ㅎㅎㅎ







작업 시작전에 미리미리 사전협의를 해 작업을 진행하니 지켜보는 저도 편했어요







하늘이 도우시는 것 같은 

이사하는 곳에 오니 여기는 비가 안왔어요 ㅎㅎㅎ







전문가 분들은 역시 일처리가 깔끔하고 빨라요







하나로무빙은 포장팀이 따로 있어 그릇 하나 하나 꼼꼼하게 포장해서 

가구가 많고 포장할 제품이 많았음에도 안심이 됐죠

또 그 물건들을 정리 정돈 해 줄 때는 최적의 장소에 척척척







가구 배치도 집 구조에 맞게 척척척 옮기시더라구요

큰 물건 같은 것은 저희가 또 옮기기 힘들잖아요







"인테리어 측면에서 이 자리가 더 어울릴것 같네요" 라고 잘 제시해 주시더라구요







또 스팀청소기를 이용하여 바닥의 균까지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시네요

오늘 이사한게 아니라 원래 살던 집같은 느낌이....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

이사 후 3일 이내에 AS순화반이라는 분들이 찾아온답니다

혹 가구 배치 이동을 원하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처리하기 위한 팀이래요

사후 관리가 정말 마음에 쏙 들었네요



사이트주소 : http://www.go2424.co.kr 

블로그주소 : http://blog.naver.com/move2455 


연락처 : 010-3817-2484 

카카오톡 아이디 : move2455



하나로무빙 대구이삿짐센터 추천해 드려요

이용 해 보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