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비염치료기 알레르기비염치료법 코에픽 코가 살 것 같아요 더불어 수면질까지

by 사라보 2018. 5. 3.
728x90



요런 비염치료기 

이비인후과에서 해 보신 적 있으시죠







저도 아주 심할때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큰 이비인후과 가서 해 본 적이 있긴 한데


비용도 비용이지만 자주 갈 수 없다 보니 하다 포기하게 흐지부지


이런 비염치료기를 

이제는 집에서 할 수 있어요


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코에픽은


영국 왕립병원 임상실험을통과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정식 명칭은 저출력 광선 조사기 

이렇게 불리나 봐요








저는 사시사철 맑은 콧물,재채기, 환절기에 더욱 심한 알레르기 비염인데요


특히 식후 강력한 재채기와 맑디 맑은 콧물 

심할때는 밥먹는 도중에도 연신 풀어야 해요


특히 요즘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더 심하죠


제일 문제는 9시간 이상을 자도 피곤해요 


깊은 수면이 안되어

하루 종일 멍~~


수면질이 엉망이에요


공부하는 학생이면 정말 더 큰일이 집중력까지 떨어진다는 것이네요


비염 없는 분들은 

이 고통 잘 모르실거여요


알레르기 비염이 있으면 

눈 가려움증과 안구건조증도 올수있어요


저 역시 안구건조증




정말 변화가 있을까?

미리 결과를 알려 드리면 놀라울 정도로 변화가 찾아 왔어요



코에픽이 어떤 원리로 비염에 좋은지 효과에 따른 변화는 아래에서 보고 

일단 먼저 제품을 볼게요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휴대성이 좋은 디자인 인데요








달걀 같은 타원형으로 디자인 되고 크기도 한 손안에 딱 들어갑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본체 건전지 사용설명서







본체에 대한 설명이 잔뜩 있지만

별 것 없어요


정말 간단합니다








측면에는 선을 정리 할 수 있는 

홈이 있고








코에 넘는 부분의 명칭을 프로브라고 부르는데

이렇게 수납을 할 수 있네요









별 다른 특이 점은 없고

선 꼬임이라던가 이런 부분은 조심 하면 되겠네요


애완견이 있는 부분은 특히 조심을 하셔야겠죠

선 뿐만 아니라 프로브를 와작 씹을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탄성을 가지고 있어

어떤 코의 크기라도 문제가 없네요







건전지는 뒷면 후크를 아래로 당김 후 열면 되는데

원터치는 아니네요


한 손으로 후크를 당기고

다른 손으로 홈 부분을 위로 올리면 되네요







AAA 건전지 두개로 자그마치 300회를 사용 할 수 있데요


정말 오래 사용 하네요


건전지가 다 되면 전원 버튼이 깜빡깜빡하고 알려 준답니다







코에픽의 작동원리를 보면

빛의 파장의 치료 효과를 적용 한 것인데요







코에픽은 이 중 두가지 빛 파장을 가지고 있어요







프로브의 LED에서 두가지 파장대의 저출력 광선이 나오는데 


652nm파장은 눈에 보이는 적색광선이고 

940nm은 눈에 보이지 않는 근적외선


이 두가지 파장이


코 속 내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활성산소를 억제하며







스트레스를 받거나 염증이나 알레르기가 있을 때 생기는 히스타민 방출을 억제하는 작용을 한답니다


즉 코 속 환경을 이롭게 만든다는 말이겠죠


약물로 인한 치료가 아니다 보니 내성에 대한 걱정도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전원은 ON하면 3분 작동

그 뒤에는 알람과 함께 자동으로 STOP







알레르기비염치료법 

이것 저것 받아 보아도 

그렇게 효과를 본 게 없는 것 같아요


약을 먹어도 이비인후과를 다녀도

광선치료기는 몇 번 해 본 게 다 이기에 효과도 못봤어요


다른 분들 글을 보면 효과를 본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이제 그 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하루 3번 정도 사용하라고 하네요

좀 미흡하다 싶으면 연속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해요


너무 깊숙이 넣지 말라고 해요 혹 코 점막이 다칠 수 있으니 빠지지 않을 정도면 되겠네요


전 정도가 좀 심한 편이라 하루 5회 이상을 했어요



3일 째



아침 세안 후에는 연속으로 찾아 오는 재채기와 콧물이 사라졌네요


이것만 해도 엄청난 발전이네요


물론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구요

술을 먹고 난 뒤에는 있기는 있어요

하지만 어김없이 찾아 오던 재채기가 없는 날이 더 많네요







잠들기 전에 꼭 하고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고 있어요



5일째 



밥 먹기가 정말 편해졌어요

식사 도중에 흐르는  맑디 맑은 콧물 횟수가 적어져 가요


물론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은 상태지만 그래도 이 정도 효과를 보는 것 만으로 아~주 기쁘네요




아직 식 후에는 재채기가 있는 편이고 콧물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일단 가장 큰 변화는 자고 일어나면 깨운해요 


하루 9시간 이상을 자도 매일 멍~~하면서 중간 중간 자주 꺠고 피로가 쌓여 있어 피곤 피곤했는데







이런 수면 지수 처음 만나봅니다


이 변화만 해도 정말 날아 갈 것 같아요!!!!







저같은 심한 경우 한달 정도 사용해서 완치 할 것이라고는 보지 않아요

완치 하기는 힘들겠죠


그런데 사용 하면 할 수록 편합니다



10일째



전체적으로 콧물과 재채기, 코막힘의 빈도가 작아지네요

이번 환절기는 잘 넘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을과 겨울 사이의 환절기는 어떻게 맞이 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매번 코가 헐 정도로 코를 풀어야 했는데


또 코감기에 무척 약한 편으로

작년에는 이비인후과를 장장 6개월을 다녔더라구요







이제 10일 정도 사용 했는데 앞으로 한달간 사용을 해보고

후기를 첨삭 하겠습니다


매일 매일 사용할 수록 조금씩 달라지니 사용 안 할 수가 없겠죠


주위에 비염 있는 분들도 제 변화를 눈여겨 보고 있는 중인데 매번 변화를 물어봐요


요즘 아이들 비염으로 고생하는 아이들 참 많더군요

미세먼지, 황사에 더해 환경은 점점 나빠지니


매번 이비인후과 방문 하지 말고 

코에픽 하세요


정말 추천 해드립니다



http://smartstore.naver.com/auroraipl






banne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