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아토피화장품 추천]천연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으로 아토피를 잡으세요-14일간 후기

by 사라보 2014. 10. 2.







2014/09/25 - [제품리뷰] - [아토피로션]진정한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 6일간의 변화 보기



천연한방 본초 화장품 빈코스메틱의 사용후기를 올렸었죠 그다음의 변화에대해 리뷰합니다^^

이상태가 여섯째날이었습니다







바르고 난뒤 피부가 간지러운 상태는 많이 없어졌어요 약간 따끔따끔한 느낌이랄까요

무엇보다 빈화장품을 사용한후에는 피부 당김이 정말 현저히 적어졌네요

8일째........









또한 갈수록 모공 크기는 눈에 띄게 작아보이는 느낌이..

그러므로 만졌을때 피부 촉감은 정말 정말 차이가 많더라구요 ㅎㅎ



사진도 후레쉬를 터뜨리고 찍으니 차이가 확실히 크네요 ㅎㅎㅎ

후레쉬 없이 찍으면 정말 고운 피부로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후레쉬 없이 찍은 첫날 피부와 지금의 피부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어떤가요 완전히 달라진 제 피부가 ㅎㅎㅎ

첫째날과 마지막 날을 비교해 보면 완전히 달라졌어요

팩도 하지 않고 온전히 한방 본초 로션 빈만 사용했습니다

정말 어떻게 변할지 너무 궁금했기에...ㅎㅎ

특히 귀 옆 검버섯이 옅어 진것 보세요....









이건 후레쉬를 사용하지 않은것과 한것과의 차이입니다

몰라보게 피부가 변했어요 단 14일간의 피부 상태가 이정도로 차이가 나다니...

남자인 제 피부라 정말 더 눈에 띄게 변했어요 









14일간의 피부 변화에서 보면 여섯째날까지 사진상 표가 적었지만 

그후 부터는 사진에서도 눈에 띄게 완연히 나타나고 있네요


솔직히 내가 봐도 처음날 하고 차이가 너무 크게 나게 보여서 ㅋㅋ

다음날 또 찍어봤어요 혹 화면이 아주 미세하게 흔들려서 그런가 하고









이 사진이 세안하고 바로 찍은 사진임...

그리고 혹시 안믿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영상으로 찍음 ㅎㅎ









그다음  빈을 사용한 다음 또 찍었네요

확실히 영상으로는 모공의 크기가 달 분화구 마냥 보이기는 합니다만 

자 확실히 첫날 하고는 틀리는걸 알수 있으실거여요^^









요 사진이 최종 10월2일날 찍은 사진이 되겠습니다 ^^












아토피로 인한 제 팔의 피부 모습이네요

유독 팔 부위만 이렇게 심한편입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다거나 안맞는 바디워시를 사용하면 특히 붉게..ㅠㅠ









팔 위까지 다 마찬가지입니다

아 그래서 여름철 참 고역이네요 ㅎㅎㅎ

정말 아까워서  팔은 그냥 둘려고 했는데 아토피화장품이라고도 불리우는  빈의 효능은 어떠한지...









팔뚝 쪽이 심한  편이 아니라서 표가 나더군요

일단 울긋불긋한 피부가 차분해졌다고 표현해야하나..하여간 피부가 안정된 모습을 보입니다

간지러움도 없네요 첫날 바를때는 간질간질하면서 따가웠었어요

얼굴 보다 더 심하게 간지럽고 따갑더니 3일 지난 뒤에는 얼굴 처음 바를 때 수준이더군요


팔 아래쪽은 많이 심한 편이라 아직 효과가 나타나지 않고 있어요

간지러워 박박 ......한 표시가 나네요 ㅎㅎㅎ

역시 아토피화장품 추천 안할수가 없네요










아! 아시죠 빈코스메틱에서는  크림도 나온다는 사실

로션과 크림 이 두가지만 있으면 다른건 전혀 필요 없다고 자신하더군요

제 얼굴 피부와 팔의 아토피가 확실히 증명하고 있어요

크림까지 사용했더라면 더 확실한 효과를 보았겠죠 ㅎㅎ

한방본초를 발효,숙성시켜 만든 피부본연의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빈 한방본초 로션 크림은

우리 가족 피부보약으로  확실합니다

지금 가 보실래요^^....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