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최신 영화-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 1 다운

by 사라보 2013. 7. 11.
728x90



킥애스1은 보셨나요

처음 나왔을때 잉 이런 영웅이 마블에 있었나 했죠

참 찌질한 영웅이었습니다

헌데 진짜 싸움 잘하는 영웅은 힛-걸 걸.....=_=





<킥 애스: 영웅의 탄생>의 속편으로 괴짜 영웅에서 몸짱 영웅<그래봤자..힛걸에 비하면 찌질...=_=>으로 

아빠를 잃고 아빠의 이전 경찰 친구의 집에서 학교를 다니게 된 힛걸

이제 학교 생활에 적응해야하나 ..힘들죠



그래서 학교 가는 척하면서 비밀 아지트<이전 악당들 털었던 돈이 무지 많습니다>에서 

무술 연습으로 하루를 보내면서 힛걸로도 활약을 합니다






하지만  힛걸로 활약하는걸 아빠 친구에게 들키고 이제 학교 생활 충실히 하겠다고 약속하죠

그런데 말 잘 듣는 착한 학생이 되면 영화의 재미는 없어지는것 ...




전편에서 어설픈 악당이었던 레드 미스트가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뒤 악랄해진 악당으로 변신

똑같이 가면을 쓰고 악행을 저지릅니다

또 악당을 모아서 그들도 가면 놀이에 동참을 시키죠 ㅋㅋ

문제가 번지자 경찰은 가면쓴 이들을 모두 잡아 들입니다...

레드 미스트  그는 자기 아빠를 죽인 킥애스에 이를 갈고 있고...힛걸은 언제 원더우먼 같이 

다시 나타나게 될까용...... 




<짐캐리 올만이염..+_+>

거듭난 킥 애스, 폭풍성장으로 이제는 레알 슈퍼 히어로가 된 힛 걸 

그리고 더욱 악랄해진 악당과 

화끈해진 액션 쾌감과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





이것참 미국에서 흥행이부진합니다

1편에 비해 스토리가 너무 단순하고 뻔했던 결과가 나오네요

사실 1편의 힛걸을 바라고 본 분들 많이 허탈할수 있겠습니다

전편에 비해 볼거리가 너무 없습니다

힛걸의 활약도 엄청 적지만 대결 모드도 기대에 못미칩니다

다만 힛걸의 폭풍 성장으로 이제 숙녀티가 나는 모습을 본 나는 좋았습니다 






원작 만화가 마크 밀러는 3편을 만들겠다고 하지만 

[출처] #2013년 34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 <더 버틀러>와 <위 아 더 밀러> 자리를 지키다!|작성자 Souther 는 3편을 만들기를 염원하는데 제작사가 어떻게 나올지..클로이도 3편에 출연하겠다고 했다는데..

일단 미국 이외의 나라 흥행이 3편을 죄지우지하겠지요

하지만 미국 영화 치고는 저렴한 제작비라서 해외 성적을 에상하면 본전은 충분히 할수 있을듯합니다 ㅋㅋ ㅋㅋㅋㅋ

3편에서는 힛걸을 죽일수도 있다고 한 이 미친 원작자가 맘이 바뀌길 기대해 봅니다 ㅠㅠ






힛걸이 누구인지 부터 알아보죠 ^^



첫 출현한 미드라네요^^ 넘넘 귀여운  클로이 





폭풍 성장으로 이렇게 변합니다 ^^







크로이 모레츠는 현재 제2의 다코타 패닝으로 불리며 새로운 할리우드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기대주다.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

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뉴욕에서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일찍부터 끼와 실력을 다져 온 아역 스타. 

인디영화를 통해 쌓은 탄탄한 연기 실력을 바탕으로 마이클 베이의 공포 영화 


〈아미티빌 호러〉에서 주연급(첼시 役)으로 캐스팅되어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을 만큼 훌륭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최근 〈500일의 썸머〉에서 주인공 탐(조셉 고든 레빗 분)의 여동생 레이첼 핸슨 역을 맡아 감초역할을 훌륭하게 해냈던 

크로 모레츠는 〈킥 애스:영웅의 탄생〉을 통해 〈원티드〉의 안젤리나 졸리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였죠!!

<다크 섀도우> 에 출연 조니 뎁을 울렸다 ㅋㅋ



최근 소식은 캐리 택시드라이버에 출연한다고 하는데..또 파격적인 역활이네요 헐

또 카더라 통신에서는 스타워즈의 주인공으로 나올수도 있다고...

처음 아역부터  클로이의 모든곳이 있는 블로그...출발..^^




1.아역 배우 시절 부터 ..작품출현한 모든곳이 있는곳

2.그외 폭풍 성장으로 자란 사진이 있는곳...효리언니하고 찍은것도 있네요^^

3.우리나라 온걸 몰랐다니 ㅠㅠ 공항 입국 사진..줄줄이


   

일단 킥 애스2 촬영현장의 클로이

아래 죽죽 사진에 압사 당할수 있으니 조심 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




그건 클로이 성격이 털털하데 또 오빠만 4명이라 더더욱 그렇다네염

그래서 취미나 좋아하는게 남달라서..또 더 그런가 봄 ㅋㅋ




<만화책>

<주연배우 인터뷰,,,그리고 각종무기 보기 ..세트방문>


이제 끝!!!! 아니고 또 하나 추가

만화로 볼분은 이곳으로 가시면 한글화된  만화를 보실수 있어요+_+

이분 대단하시네 이정도로 모으시고 ㅋㅋㅋ

번역 만화로 바로 안들어 가지네요

들어가서 맨 아래 카테고리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