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가죽팔찌추천 파이썬가죽팔찌 진앤하이드 커플팔찌로 제격이네요

by 사라보 2016. 1. 25.








요즘의 팔찌패션으로 자리 잡은 가죽팔찌 다들 하나씩은 다 있더라구요

커플팔찌로도 많이 주문하는데 요거 어떠세요



Jin & Hide (진앤하이드)



진앤하이드에서 출시한 가죽팔찌인데 정말 고급스럽다 가죽 퀄리티가 대단해요

파이썬가죽이래요












많이 보던 가죽팔찌와는 참 많이 다르죠 제가 착용 하고 있는 가죽팔찌와 비교해도 퀄리티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남녀공용으로 커플팔찌로 선택하셔도 좋겠어요








디자인은 잠근고리가 각기 다른 4모델 4가지 색상으로 나온답니다

블랙 , 브라운 , 블루 오렌지

옆에 반지는 따로 코디 하셔야해요


반지의 경우 순은 제품으로 1.5~2돈 정도 입니다. 폭 3.3mm 두께 2.0mm로 

 'Jin & Hide La vision d'Ezechiel 1. Parures'의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원하시는 경우 Jin & Hide를 제외한 다른부분 문구 수정 가능하데요. 

새끼 손가락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팔찌에 끼웠을 때 가장 예쁜 사이즈가 됩니다.









요건 오렌지 색상이랍니다  블랙 브라운은 다 해보아서 오렌지로 택했어요

다른 팔찌와 함께 코디를 해도 되기에 다른 팔찌 색상도 고려했거던요









잠근고리가 아주 고급스럽죠 또 쉽게 풀고 쉽게 벗길수 있어요











돌려서 풀고 돌려서 잠그는 방식입니다

360도 회전을 해요









가죽팔찌에 사용 된 가죽은 최상급 가죽으로 파이썬(Python , 뱀) 가죽인데요 처음 접해봐요

비단구렁이류의 뱀가죽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태닝이 되고 광이 난다네요 그래서 일반 소가죽보다 가격대가 높아요

일반적인 경우 착용 1개월 이상부터 Python 가죽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깥가죽과 안쪽가죽이 동일해요









보통 소가죽을 덧된 제품들이 보이는 부분과 안쪽이 다른데 요건 똑같은 가죽입니다

그러므로 떄가 잘 타지 않는답니다  









손목 사이즈는 S , M , L 3가지 사이즈로 나와요



S : 손목 둘레 15cm 이하 얇은 손목 여성분들 사이즈 입니다. 

 M : 손목둘레 15.5~17cm 보통 여성분들과 얇은 남성 사이즈 입니다. 

 L : 손목둘레 17~19cm 보통 남성분들 사이즈 입니다.









ㅋㅋㅋㅋㅋ 팔이 무지 뚱뚱하게 나오네요 

처음 착용할 떄는 딱 맞았는데 좀 지나니 가죽이라 조금 늘어나네요

사이즈를 주문 하실때 너무 딱 맞게 주문했나봐요 빡빡했는데  늘어나서 다행입니다 ^^


그런데 정말 부드러워요 팔에 착 감기는 맛이 일품이네요









시계와 코디는 별로 권하고 싶지 않네요









은팔찌와 코디는 괜찮습니다 

고리가 은색이라 잘 어울리네요









은반지와 좀 얇은 은팔찌가 더 잘 어울리네요 굵은 은팔찌 보다는 









건강을 위한 반지도 착용을 하니 좀 샤방한? 느낌이 나지 않나요 









묵주와 코디도 무난하죠 요즘 이런 묵주와 같은 팔찌를 많이들 착용하잖아요 









물론 겨울이라 중무장을 하면 가죽팔찌 착용이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실외에만 있는게 아니잖아요 그러니 이런 코디는 겨울에도 필수!!









직원들이 가죽팔찌에 대해 물어 봐요 오렌지라 더욱 눈에 띄이나 봐요

기존에 보아 왔던 가죽팔찌와는 확실히 다르니깐요

요게 파이썬가죽 , 뱀가죽이라고 하니 더 놀랍니다










어떤가요 저도 가죽팔찌 많이 해 보았지만 진앤하이드 제품의 가죽팔찌만큼 고급스러움을 주지는 않았어요

팔에 착 감기는 맛이 너무 좋아요 뻣뻣한 소가죽 착용과는 완전히 다른 뱀가죽

커플가죽으로도 좋고 기념일 선물로도 좋을 듯하네요 

보기힘든 뱀가죽팔찌잖아요



http://www.jinandhide.com/index.html



진앤하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자세히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