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변비가 주는 항문가려움증 항문찢어짐 닥터 AN12를 사용해 봅니다

by 사라보 2016. 2. 26.
728x90







제가 치질 수술을 할 떄는 없었던 제품을 만나보았네요


항문전용 클렌저 닥터AN12


항문가려움증 , 항문찢어짐 , 변비, 항문청결 , 항문냄새가 있는 분들 저같이 치질 수술 하신 분에게도

유용한 항문전용 클렌저 닥터AN12는 전국 대형종합병원 및 전문항문외과 병의원에 납품되고 있는 "항문전용 클렌저" 입니다


미국 식품의약국 OTC 등록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AN12의 가장 큰 장점은 항문주름막에 끼인 세균과 화장지의 형광표백제 제거하고 

항문기름막을 보호 복구 함으로서 예방까지 해준다는거네요

그리고 항문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네요

바로 치질을 예방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네요









화장지 형광표백제가 안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어쩔 수 없는 측면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화장지는 오픈이 되어 있으니 그에 따라 세균 오염도 될 수도 있는데....









제가 아주 심했습니다 병원의사도 놀랄 정도로 심했어요

빨리 치료를 하지 않고 놔두어서 더 심해졌었던 한마디로 무식했던...

그래서 수술 받고 지금 무척이나 조심하고 있어요 두번 하기 힘든 곳이라









최근에도 병원을 다녀 왔는데 이런 항문세정제 말을 왜 안해 주었는지 ... 한번 치질 수술을 하고 나면 두번하기 힘들다더군요 

그래서 매번 조심조심합니다 휴대용 비데기까지 들고 다닐 정도로 조심하지만 

항문간지러움증이 또 생기고 항문찢어짐이 생기더라구요 변비때문에








그런데 비데도 물 오염만 조심해서도 안되네요 수압이 너무 강한 것도 안 좋군요

일부러 강하게 하는 분들이 생각 보다 많은데 저도 조심해야겠네요










닥터 AN12는하루 5분씩 한번으로 충분하다고 합니다

샤워할 때 하면 좋겠네요 아침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작은 병은 샘플용으로 나왔나 봐요 실제 구매를 하면 샘플이 오는지 모르겠네요









닥터 AN12의 용량은 150ml로 현재 가격대가 83,000원으로 좀 가격대가 있기는 합니다만

치질을 겪은 저로서는 이 정도 가격도 감수할 수 있네요










펌프 용기로 사용하기 편하게 나왔습니다

욕실에서 사용 하는 제품은 펌프가 제일 편하잖아요









투명한 색상으로 점성은 아주 약하게 느껴져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끈적끈적 해지네요









닥터에이엔12의 향은 은은하게 기분 좋은 향인데 특별한 향을 꼬집지는 못하겠어요

제가 아는 향도 별로 없다보니 모르고 넘어갑니다












물과 반응하니 금세 거품이 납니다

그렇다고 비누나 샴푸같은 많은 양의 거품은 아니구요

마사지 하기 좋은 정도의 거품 양인데 충분히 물을 적신 후에 손끝에 펌프를 하니 마사지 하기 좋네요

손바닥은 힘들어요


항문기름막을 형성 해 준다고 해서 기름 느낌이 있을까 했는데 전혀 없습니다 일반 바디샴푸 느낌입니다 

끈쩍임도 없고 마사지하고 난 뒤 5분뒤 평소 샤워처럼 헹구면 되네요









큰 것을 보고 난 뒤에는 항상 항문간지러움증이 있는데 정말 없습니다

일단 이 부분이 제가 첫날 바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네요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니 변비에도 효과를 보는 것 같아요

제가 치질 수출 후에 수축력이 약해서 정말 힘든데 많이 편해 졌어요


항문가려움증 , 항문찢어짐 , 변비가 있으신분들 또 저같이 치질 수술 하신분들 항문청결을 위해

꼭 한번 사용 해 보세요 느끼실겁니다 확연히 다름을







닥터에이엔12로 검색 하셔도 되지만 홈페이지를 방문하니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른 여러 정보도 볼 수 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