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대용량 스팀다리미 더준 스탠드 핸디스팀다리미 스팀바

by 사라보 2016. 5. 6.




대용량 더준 스탠드 핸디 스팀다리미입니다

넉넉하게 물을 담을 수 있고 예열은 단 30초 , 연속 스팀을 사용 할 수도 있는 기능이 장착된 진정한 스팀다리미 

사용도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스탠드 형이라 더욱 안전하구요 사용법도 편리합니다









포장은 내용물을 안전하게끔 튼튼히 잘 되어 있네요







구성품입니다

본체 , 솔블러쉬  , 섬유 블러쉬 , 게량물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디자인 무척 깔끔하네요 그리고 사이즈도 크네요

무게는 1.1kg 색상은 레드 , 민트 두가지로 나옵니다








대용량 물퉁을 채용 했기 때문에 그렇지만 그만큼 스팀 분사 범위도 큽니다

그래서 그만큼 다림질 시간도 단축할 수 있겠죠 

물통에 물을 맥시멈으로 담아도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습니다

여성분들도 충분히 소화 할 만큼의 무게







몸통  뒷부분에는 파워 버튼이 있네요 

전원 넣고 파워 버튼을 누르면 예열 준비를 합니다









물통 분리는 아주 쉽게 설계가 되어 있네요

양쪽 버튼을 누르고 당기면 분리 단순 방식이라 고장도 거의 없을 듯해요







물통은 대용량 250ml로 한번에 셔츠를 4~5장 정도 다릴 수 있는 용량이라네요

기존 제품들은 물통 용량이 작았어요 100ml미만인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어 있죠

좀 사용하다가 다시 물 채우고 ...번거러운 면들이 있었어요







고무 마개도 억지로 손톱으로 뽑아 올리지 말고 손잡이 대용으로 고무가 있어요 그걸 잡고 올리면 

쉽게 분리가 되네요







계량 눈금은 최고 200ml가 최대이네요









실크 모직 니트 같은 섬세한 옷감을 스팀다름질 할 때 사용하는 섬유 브러쉬








모피 , 털옷 , 커튼 , 소파 , 카페트 같은 곳의 이물질이나 먼지 제거를 하면서 살균 할 수 있는 솔 브러쉬







일반 다리미 보다는 참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스팀다리미의 특징인 것 같아요








스팀도 두가지로 사용 할 수 있네요

스위치를 올리면 순간 스팀 분사 내리면 연속 스팀 분사

스위치를 내리면 계속 누르지 않고 연속 분사로 고정이 되어 사용 할 수 있답니다







전원을 넣으면 30초만에 예열이 된답니다 깜빡깜빡이면서 예열을 하고 예열이 다 되면 

불빛이 움직이지 않고 on되어 있어요

카페트 청소와 살균 동시에 어때요 쉽죠








구김이 많은 티셔츠입니다 







스팀 다리미는 바닥 보다는 옷걸이에 걸어 두고 하는 게 편해요

전 이상하게 다름질을 못하겠더라구요 군대서도 저는 안 시켰어요 







겨울내에 넣어 두었던 옷들 세탁하기도 그렇고 스팀다리미로 쉽게 주름을 펴면서 살균까지 

끝을 잡고 당기면서 스팀질을 하면 빠르게 주름이 펴 집니다








마구마구 구겨져 있던 옷도 빠른 시간 안에 주름을 펴고 입고 외출 할 수 있습니다




.




매번 드라이 맡기기 힘든 옷도 이렇게 간단하게 살균과 청결을 할 수 있네요








더 준 스탠드 핸디 스팀 다리미 스팀바는 확실히 바닥 보다는 옷걸이에 둔 채로 하기 편합니다

저같이 다름질 못하는 이에게는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살균은 덤 물론 다름질 하는 것 처럼 완벽하게 반들반들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바쁜 아침 시간대 사용하거나 고기냄새가 베긴 옷들 냄새제거와 살균 등 여러모로 사용이 가능하죠

집에 다리미 없는 집은 없잖아요 스팀다리미는 또 다른 활용도로 사용 하는거죠


아시죠 싱크대 , 세면대 변기도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

옷감을 다리고 카페트를 청소 살균하고 싱크대 등 병균의 서식처도 살균할 수 있는 여러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으니 

다름질만 하지 마세요 ^^



더 준 스팀바로 검색을 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사용기는 네오커머스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