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코털제거기 평생사용하는 건전지가 필요없는 세키마고로쿠 코털정리기

by 사라보 2017. 1. 19.
728x90


코털제거기를 사용하여 코털을 정리하는 것은 에티켓

코털가위는 사실 좀 위험하기도 해서 다들 코털정리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런 코털정리기 보셨나요!!





뭐가 다르냐구요!!!

이 코털제거기는  일본산

세키마고로쿠 프리미엄 회전코털 커터 HC-3513


기존 코털제거기와 다른점은 바로 무동력!!!

즉 건전지 없이 사용하는 코털제거기입니다





건전지 없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정말 궁금하시죠

보면 간단한데 저도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움직이지 했어요





먼저 무동력 코털제거기를 나든 세키마고로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키마고로쿠는 칼을 많이 다루는 음식점 주방에서는 이미 다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일본에서는 도공들이 원래 사무라이집안이 많았다네요

세키마고로쿠 집안도 사무라이집안이었다 칼을 만들었고 이제는 식칼을 만드는 집안으로 변모했답니다

27대째 내려오고 있다니 정말 역사가 오래된 곳인데요 일본에서는 가성비까지 좋아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랍니다


칼이나 손톱깍기 같은 날이 있는 제품들은 일본산이 최고로 알아주죠 

오래 사용하여도 날이 쉽게 무뎌지지 않고 처음과 똑같은 느낌을 유지하니까요

세키마고로쿠에서도 역시 손톱깍기가 나오더라구요





무동력 코털제거기의 디자인이라 좀 독특합니다

재질은 하이카본 스텐레스 스틸 / 아연다이캐스트 크롬도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세척은 안하는게 좋다고 나와 있어요





건전지 넣고 사용하는 코털과 크기 비교 



가끔 건전지가 없을때 난감했는데 세키마고로쿠 코털제거기는 전혀 이런 걱정 할 필요없겠어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코털을 쉽게 편하게 자르는가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하겠죠





아래 부분이 좀 특이하고 윗 부분은 일반 코털제거기와 별 차이 없이 보입니다




작동법은 잡고 눌러 주면 되네요

코털 가위 사용하는 것처럼 한번 움직이면 한번 회전하는 방법이네요





정말 아이디어 뛰어나네요





어떻게 이렇게 동작을 생각 해내었는지 ㅎㅎㅎ





아빠의 이 긴 코털은 뭐람...ㅎㅎㅎㅎ





열심히 깍다가 아 비교사진이 있어야 하니 멈추고 찍어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잘 깍이고 불편한 것도 하나도 없데요





신기해서 깍다 보니 왼쪽은 너무 짤라 버리셨어요 ㅠㅠ

효과는 배터리 사용하는 코털제거기와 똑같아요

너무 다 짜르면 안됩니다 요즘 황사도 장난 아닌데 삐져 나오는 것만 정리 해 주는게 좋아요





솔로 털어 주는 것도 오래 사용 하다 보면 한계가 있죠

내부 청소가 필요합니다 

나사 두개를 풀어 주면 간단하게 분리가 되네요





완전 분리해서 솔로 털어 주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하나 하나 보다 보니 정말 예술품에 가까워요





이걸 어떻게 깍아내어 날을 만들었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날을 보면 닳을 걱정 할 필요가 없겠죠

한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하는 세키마고로쿠 회전코털 커터

http://kalesm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093&category=056022

만나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