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남자 여자 비니 오래갠간만에 마음에 드는 비니를 구매했는데

by 사라보 2018. 4. 16.



비니를 애용하는 편인데

비니들은 다들 거의 비슷한 디자인

그러다 보니 매번 구매하고는 실망을 했네요







그러다 보니 마음에 드는 비니만 착용하고 오래 사용하다 보니 늘어나게 되죠

이걸 또 고쳐서 사용했네요







이렇게 뒤를 묶을 수 있게 만들어서 

이전 보다 더 잘 사용 중입니다


오래된비니 늘어난 비니 

이렇게 만들어 보세요



http://garuda.tistory.com/788







여튼 이번에 만난 비니는 색상과 디자인이 딱 마음에 들었어요







첫 눈에 반해서 구매한 비니


빈티지 비니

데미지 비니


검색 해 보세요


보통 비니들이 신축성이 있다 보니 

귀가 눌리는 경향이 많아요


오래 착용하다 보면 귀가 아픈....


요건 약간 큰 사이즈로 나왔어요

남자들도 편안하게 착용 할만해요


약 1만원에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두가지 단점이 있네요







일단 데미지가 너무 많아요

빈티지 형태라고 불리우는데

이 부분이 너무 많다보니 착용 할 때 마다 걸리네요


안에도 같은 원단이라 

데미지 부분이 그대로 많거던요


특히 원단도 약한 면이라 

너무 쉽게 데미지 부분이 처져요







그리고 꽈베기 부분

이 부분이 너무 쉽게 풀려 버리네요


착용할때 아래로 내리고 휙 하면서 착용 하잖아요


그러다 보니 꽈베기가 풀리는 경우가 많네요

그럼 형태가 망가져 버려요

한번 망가지니 원상 복구가 힘들어집니다


이쁜 모양이었는데


다른 하나는 괜찮아서

부랴부랴 실로 꼬매었어요


이런 아쉬움을 가지고 있지만 

비니는 참 마음에 들어요

면 소재라 간지럽지도 않고


일단 구매 후 

후기에 지적질을 했는데

다음에는 좀 고쳐 나올지 모르겠어요 







스마트 폰 전면 카라가 망이다 보니

원판 보다 훨씬 잘 나오는 이점을 보여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