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아디다스 티는 왜 사이즈 크기가 제각각일까?

by 사라보 2018. 4. 16.



다시 운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 하여 이번에 가족들 모두 티를 구매했어요

아디다스가 마침 착한 가격에 나와 있길래 또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했습니다







아디다스 티는 이상하게 상표가 잘 떨어지더라구요

현재 가지고 있는 티 중에 온전한게 없어요







그런데 또 속아 봅니다

앞서 조카에게는 리복을 구매해서 주었는데

그래서 속는 셈 치고 아디다스를..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조카 줄 것으로 두개 구매하고







아디다스 테크핏으로 한치수 크게 

자형 것도 구매를 했죠








이게 같은 105 사이즈인데 크기가 완전히 달라요

클라이마칠은 원래 면티 보다 더 크게 나오는 것인지 ...면티 105보다 크네요

자형것 110사이즈 보다 더 큰 105 사이즈







어쩔 수 없이 클라이마칠은 제가 입어야 겠어요

요것 사이즈가 없어서 전 구매 안 했는데







제거 110사이즈도 딱 맞는 편인데 헐렁헐렁 ㅎㅎ

전 편하고 좋으네요







아디다스 메쉬 쇼츠 반바지

디자인 잘 빠졌고 메쉬 소재라 시원 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런 안 쪽에 이렇게나 두툼한 소재로 되어 있다니

전체적으로 너무 두툼해요








땀 한바가지 흐르면 무거워서 바지 내려 갈 수도 있을 정도로 두툼


아 반품해야겠네요

디자인도 너무 이쁜데..

저에게는 버거운 소재입니다

답답할 것 같아요


참 살 빼기 힘드네요

500g에 울고 웃고..

올 여름 오기 전에 뱃살 좀 빼야하는데 

가슴 근육만 늘이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