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임산부치약 천연치약 가루분말치약 유해성분이 0.00% 아빠가만든치약

by 사라보 2017. 2. 20.




제품이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https://garuda.tistory.com/2877







요즘 천연치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

가습기 살균제에 들어가는 위험 물질들이 치약에도 들어가서 환불 되었고

게다가 치약에는 미세 플라스틱이 사용되어 알게 모르게 플라스틱을 먹고 있었다는 것도 알게 되어

안전한치약에 대한 관심도는 날로 높아갑니다




"파라벤이 함유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문구를 흔히 보는데요

아시나요? 현재 나오는 치약의 종류에는 파라벤이 사용 되지 않더라도

물이 배합된 형태 액상 겔은 방부제나 살균제가 함유 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아니면 쉽게 부패, 변질, 변색이 일어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안식향산염, 트리콜리산 이 그러한 성분들입니다


아빠가만든치약 T 파우더 







無살균제,  無방부제 ,  無보존제,  無불소,  無SLS, SLES(항산염),  無글리세린

정말 안전한치약을 만들기 위해서 물이 배합된 액상, 겔 형태가 아닌 분말 가루로 제품을 만들어졌어요


아빠가만든치약은 체내 잔류하는 인체 유해성분이 0.00%


이 자신감 대단하죠







그러므로 유아 임산부가 사용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는 완벽한 임산부치약

그래서 대통령 빽없어도 갤러리아 면세점에 입점

한마디로 품질을 인증받았다는거죠


안심할 수 있는 성분으로 제조되어 삼키거나 먹어도 안심!!!







천연치약 답게 재료도 천연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 성분에 제주 선인장, 제주 감귤이 함유 되어 있더니 아..제주에 회사가 있네요 ^^

제주벤처에서 탄생한 아빠가만든치약은 특허입니다







아빠 그림의 색상으로 각기 효능이 달라요






레드는 허브성분이 강화된 덴탈케어

그린은 입냄새 및 입안케어, 치아케어에 도움

민트는 시린이에 

핑크(비타민) 임산부에 좋은 비타민이 더 함유되어 있고

바이올렛(자이리톨)은 어린이와 이가 약한 분에게 더 좋은 ...


그리고 유아용으로 0세부터 사용하면 치약도 있어요







용량은 118g  좀 작은?듯하지만 충분히 오래 사용한다네요 약 300회 정도를 사용할 수 있어요

콩하나 크기 정도의 분량만으로 개운한 양치를 한다니까요







사용법은 원샷 또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서 칫솔로 찍어 양치하면 된답니다

다들 한번쯤 해 보셨죠 소금으로 양치는 ..똑같아요











소량이 나오게끔 캡이 두껑이 되어 있어 양 조절 하기가 좋습니다







가볍게 "톡톡 "







뭐 특별한 것은 없어요

가루난 분필가루 느낌이랄까요 ㅋㅋ







약간의 알갱이가 느껴지고 문질러 보면 금세 손가락 손바닥을 하얗게 탈바꿈 시키네요







손바닥에 덜어서 칫솔에 묻혀서 양치를 하던가 (칫솔이 젖어 있어서 좀 더럽 느낌이....)







요렇게 원샷하던가 하면 되는데 전 개인적으로 원샷이 편하더라구요

아니면 칫솔에 직접 털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두번 톡톡 털어 넣어서 바로 치카치카 양치를 합니다

가루가 입에 닿자 말자 박하로 인해 상쾌함을 먼저 느끼네요 ^^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 점이 오히려 전 좋아요

거품이 많지 않아서 충분히 시간을 두고 양치를 해도 불편하지 않구요 

양치를 한 후 효과는 기존 치약과 크게 다를 바 없어요

치석제거도 잘되고 개운합니다


처음 접하는 가루분말치약이라 양치하는 즐거움까지 

안전한치약 임산부치약 천연치약 아빠가 만든 치약


http://storefarm.naver.com/naturepowder



유아용치약부터 샴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가격도 착합니다

정말 조심하는 임산부에게 자신있게 저도 임산부치약을 따로 선물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