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관절에좋은음식 피부에좋은음식 달팽이엑기스 닭발엑기스로 모두 챙기세요

by 사라보 2017. 2. 20.




요즘 음식점 가면 닭발 뜯는 여성분들을 심심찮게 보는데요

닭발은 피부에좋은음식이라 그런거죠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는 콜라겐 덩어리!! 그래서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데요

그렇다고 매일 닭발집에 가서 닭발을 뜯을 수는 없고 그래서 손쉽게 닭발엑기스 건강식품으로 나온답니다



또 관절에좋은음식으로 각광 받는 달팽이 이것 또한 달팽이엑기스로 나와요

오로지 관절에좋은음식달팽이엑기스 , 피부에좋은닭발엑기스만 전문으로 하는 기업 힘찬마루에서 나오는


와우진액, 봉추진액







관절에좋은음식, 피부에좋은음식에 남녀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각자 더 챙기는 부분은 있기마련이죠

남편은 관절 아내는 피부 


하지만 봉추진액과 와우진액을 보면 서로 상충하는 효능이 있어요

닭발에 함유된 콜라겐은 피부 뿐만 아니라 관절 연골재생, 면연력, 골밀도증가에 좋다고 알려져 있구요

달팽이에 특히 많이 들어 있는 콘드로이친이 피부, 연골재생등 닭발과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달팽이는 해구신, 해삼, 소의연골의 효능과 비슷한 남자에게 좋은 효능이 다분하답니다







오로지 국내산 닭발만 사용하였고

닭발엑기스가 몸에 잘 흡수되는 비율을 찾아 연구한 결과 67% 함량으로 만들었다네요







은이버섯, 우슬, 삼채, 흑마늘, 녹각, 홍화씨, 인진쑥 등 

14가지 재료가 건강에 도움을 채워준답니다








특히 은이버섯은 버섯의 참피온이라 불리우는 버섯의 일종으로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도 많을거여요

(저도 이런 버섯이 있었나 했어요)



가격이 무척이나 고가라 쉽게 만나지 못한다고 하네요

버섯의왕이라 불리우니 효능이야 두말 할 것도 없겠죠








관절에좋은음식 달팽이로 만든 달팽이엑기스 또한 은이버섯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슬, 삼채, 흑마늘, 두충, 홍화씨 그리고 동충하초까지 25가지 재료가 함유되어 있구요


우슬은 쇠무릎이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졌는데 관절염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식물로 알려져 있죠

동충하초는 두말 할 것도 없이 아주아주 좋은것 아시죠







봉추진액은 와우진액에 비해 가격이 좀 더 착하긴 하네요

성분때문에 그렇긴 하겠어요


그렇다고 달팽이엑기스가 훨씬 좋으냐 그렇다고 말 못하죠 오히려 두제품을 같이 먹으면 더 좋다고 해요

그래서 봉추진액과 와우진액을 같이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같이 구매하여 먹는 분들은 아침에는 와우진액을 저녁에는 봉추진액을 먹는게 더 또렷한 효과를 본데요







손쉽게 먹게 도와주는 커트기도 포함되어 있네요


되도록 빈속에 먹는게 좋데요 아침 일어나서 공복에 한잔

혹시 까묵고 밥을 먹었더라 하더라도 먹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루 2번 이상 꾸준히~~~


장이 약한 분들은 설사를 할 수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식후 30분 뒤에 먹으면 된다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 전자렌지에 봉지채 돌리면 안됩니다!!!!







데우지 않고 그냥 부었어요 아빠는 원래 한약도 잘 데워 먹지 않는 편이라 ^^

맛은 뭐 전혀 아무런 맛도 없어요 ㅋㅋ

쓴 맛도 없고 단맛도 없고 약간의 한약 맛만...만나고 그러시네요







꾸준히 먹어 보고 있는 중인데요 관절은 아직 모르겠고 피부는 정말 느낌이 다르네요 

아빠 얼굴을 만져 보면 탱글 탱글 느낌이 손에서 정말 느껴져요 

그리고 빛이 난다고 할까요 ㅎㅎㅎㅎㅎ







요건 달팽이엑기스와 달발엑기스를 같이 구매하면 주는 용골환

물론 따로 판매하는데요 4만원이랍니다







용골환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뼈에 좋은 재료들이 가득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우슬 20%, 홍화씨 20%, 두충 15%, 속단 15%, 유근피 15%, 목과 13%, 찹쌀 2%

그외에는 아무것도 첨가 되지 않았어요

무향 무색소







하루 2~3번 20알에서 25알 드시면 된데요







마찬가지로 아무런 맛도 없습니다 손쉽게 목을 넘길 수 있구요

이런 환을 먹을 때는 물을 좀 충분히 먹는게 좋다더라구요


http://storefarm.naver.com/himchanmaru



부모님 건강 관절에좋은음식, 피부에좋은음식, 뼈에좋은음식 한번에 모두 해결을 해주는 

와우진액, 봉추진액, 용골환


힘찬마루에서 만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