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유기농아로니아 농부의아내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아로니아분말

by 사라보 2017. 4. 16.
728x90


아로니아 한번쯤은 먹어 보셨거나 들어 보셨을거여요 

마트에만 가도 냉동된 생과를 팔더라구요


국산화 되어 이제는 가격도 참 착해졌는데 이제는 구별해서 먹어야할 시점이 아닌가 싶네요

유기농아로니아인지 농약 투성이 아로니아인지 꼭 확인해야겠어요


농부의아내 양평아로니아 동결건조분말 100







아로니아는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안토시아닌 폴리페놀이 

베리중에 가장 많이 들어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전 눈건강 때문에 자주 먹는 편이거던요







지금 소개하는 제품은 유기농아로니아를 냉동건조한 아로니아분말입니다

즙으로 많이들 먹는데요 즙으로 만들다 보면 영양성분이 손실이 될 수밖에 없다더라구요







영하60도 급속냉동으로 영양성분 변화를 최소화 한 아로니아분말입니다







농부의아내는 경기도 양평에 있어요

경기도 양평은 연교차와 일교차가 커서 아로니아가 자라기에 정말 좋은 조건을 가진 곳이라네요


게다가 양평은 서울의 식수원으로 농약은 물론 가축분오염도 제한된 곳으로

대한민국 친환경농업특구 1번지 인곳이랍니다


그래서 농부의아내 유기농아로니아가 나왔어요







아로니아분말은 먹기에도 편리합니다

물에 타서 먹어도 되고 우유, 요거트, 두유에 타서 먹어도 된답니다

또 고기를 구을때 아로니아분말을 소금과 같이 뿌려주면 잡냄새도 없애고 같이 섭취를 해서 더 좋다고 해요







아로니아분말은 습기에 취약 그래서 습기제가 뚜껑에 붙어 있네요

보관 하실떄도 습기 없는 직사광선이 없는 곳에 보관하시는게 좋아요







먼저 손가락으로 살짝 찍어 먹어 보았어요

아무 맛도 없더라구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 수록 입에서 맴돌아요 아로니아 맛이 정말 길게~~~








전 콘푸라이트와 건과류를 자주 먹는 편이라 이렇게 타서 먹구요







그리고 요거트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이렇게 먹으면 한끼 든든합니다 살을 빼야 하기에 ㅠㅠ 

또 눈 건강을 위해 블루베리를 선택 많이 했는데







이제는 복숭아도 먹고 다양하게 먹고있어요 ㅎㅎ 

이렇게 아로니아를 뿌려 먹으면 저기에 든 블루베리와는 비교도 안되는 영양성분을 몸에 넣는거겠죠!!



http://storefarm.naver.com/ypoa/products/687270743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좋아요

아로니아 이왕이면 유기농아로니아 농부의아내에서 만나보세요






모두의 블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