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왕카 허위매물 NO 3년간 고객만족 대상 믿음으로 판매하는 곳이네요

by 사라보 2017. 4. 12.
728x90



중고차 구매 하신분들 허위매물에 거의 한번 쯤은 다 속아 보셨을겁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이제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지인들에게는 꼭 추천 해 주는 곳이 있어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왕카







요게 바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왕카에서 구매한 제네시스입니다

1천만원대중고차를 원했는데 보자말자 눈에 들어서 2천만원대중고차 중에서 이번에 구매한 차네요


현대 제네시스 BH380 프레스티지 

 연식 2012/12

 색상 쥐색 

연료 휘발유

 변속기 오토 

주행거리 79,989 km 

사고유무 무사고

 압류 / 저당 없음 / 없음

 세금미납 없음







이걸 구매하기 전에 허위매물에 참 많이 속았었어요

전화 할 때는 분명히 있던 차가 가는 동안 팔렸다고 하는 식으로 거짓말에 속은게 두어번

지인에게 소개 받고 이제는 바로 앞에 가서 전화를 해 보았죠







또 한가지 차종만 문의한게 아니라 여러개의 차종을 선택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들어 갔죠







정말 허위매물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던 것 그대로 였구요

사고 난 차는 사고난 부위를 보여 주고 (눈으로 보기에는 알 수가 없겠더라구요) 자세히 설명까지 해 주더군요







왕카에서 알려주는 중고차에 보장이니 혹 다른 곳에서 구매할 분들 확인 해 보세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왕카의 실장님은 정말 친절했어요

사실 자동차에 대해 잘 몰라 잘 아는 지인과 같이 갔는데 저도 알아 들을 수 있게 자세히 설명을 해 주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선택한 차량과 같은 

여러대를 보여주면서 자세히 설명 해 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최종적으로 조금 더 상태가 괜찮으면서 가격은 비슷한 차를 추천 해 주더군







자동차 등록증, 성능기록부를 구매전 사전고지는 물론 최저 금리할부까지 꼼꼼하게 알려줘요

그리고 출고전 1급 정비사가 점검까지 다 하고 난 뒤에 출고를 한답니다







저도 정말 잘 구매하고 실장님이 너무 잘 해주셔서 후기 남길려고 보니

이런 분도 계시더군요 속아서 침수차를 구매했는데 그 차를 팔고 차를 구매하겠다 했는데 

왕카에서는 침수차는 절대 구매하지 않는다고...







페차 시킬 수 밖에 없겠다 마음 먹고 있는데 왕카 실장님이 전화를 했데요

부품 수출로 보낼 수 있다는것이었다네요 그래서 다행히 괜찮은 가격에 부품수출로 하고 왕카에서 중고차를 구매 하셨다는 후기를 보았네요







홈페이지를 보면 2014년 2015년 2016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았던데 충분히 받을 만 하겠더라구요 

그만큼 친절하게 그리고 고객일을 내일같이 처리해주니 다들 감탄사를 날리겠어요



http://www.왕카.com

http://cafe.naver.com/wangka


홈페이지와 카페를 보고 바로 확인 해 보세요

카페에서는 매주 다양한 이벤트도 한답니다


왕카 1천만원대중고차 매물도 정말 많아요

물론 더 저렴한 것도 수입차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010-4949-708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