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분당맛집 대게마을에서 만나본 분당대게의 속살

by 사라보 2017. 5. 15.
728x90



너희가 게맛살 알어..?

네 드디어 확실히 게맛을 알기 위해 분당맛집 분당대게 마을을 찾았네요








여기는 용인 수지에 있는 분당맛집 대게마을입니다

수족관에서는 싱싱한 대게 그리고 킹크랩들이 반겨주고 있어요





경기 용인시 수지구 문인로13번길 2


031-266-7227


운영시간 am 11:00~pm11:00


단체일 때는 미리 예약 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와인도 준비 되어 있죠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와인과 대게를 같이 즐겨요







식탁은 가족 단위, 회식 단체 등등 파티선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실내가 무척 깔끔하죠  식당이라 생각이 들지 않고 레스토랑 분위기가..



이 음식이 뭔지 한번 맞추어 보세요








먼저 각종 채소를 넣어 물을 끓입니다










각종 해산물과 낙지한마리 그리고 대게...이 음식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분당맛집 대게마을에서 선 보이는 신메뉴 대게 샤브샤브입니다







저도 샤브샤브는 여러가지를 많이 먹어 보았는데 대게샤브샤브는 처음이었어요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는 다양한 코스 요리가 나와요

입맛을 돋우기에 딱 알맞아요







각종 야채로 더 감칠맛 나는 육수를 내고 









별미 중에 별미인 낙지 한마리까지









매번 분당맛집 대게마을에서 대게 또는 킹크랩을 먹다가 

대게사브사브를 접하니 정말 또 다른 맛을 주는 것 같아요








게 맛을 맛 보면 그 맛이 기막힙니다







이것 보세요 살이 꽉찬 통통한 대게의 속살 맛은 

신구 할배가 매번 이야기하는 진정한 게 맛입니다 ㅎㅎㅎ







게다가 각종 해산물...더 말해 뭐하겠어요

정말 돈 값어치하는 분당맛집 대게마을의 대게사브사브였어요







식사를 마친 후에는 카페 준비 되어 있어 차로 마무리를 할 수 있답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551417454



지금 티몬에서 대게마을 두곳(의정부점, 용인수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식사권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에 따라 조금 더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먹는 즐거움이 가득한 분당맛집 대게마을 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