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편백나무가구 보러 편백촌에 들렀어요 편백침대로 가족의 건강까지 오래도록

by 사라보 2017. 7. 6.



편백촌에서 편백나무가구를 구매하는 분들은 이 블로그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선착순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준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



편백나무 좋은 것은 다들 잘 아시죠

저는 사우나탕을 가면 히노끼탕에 주로 앉아 있어요

아토피 피부에 좋고 음이온도 나오고 무엇보다 편백나무의 그 향이 심신을 평온하게...

새집증후군에도 좋고 아토피에도 좋은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는 편백나무








또 요즘은 아이들 공부방에 편백나무가구, 책상을 많이들 한다네요

그래서 이번 새집 이사에 맞는 편백나무로 만든 가구를 보러 

가구매장 밀집지역으로 유명한 마석가구단지에 갔네요







지인이 여기에 편백나무침대, 편백나무가구로 유명하다고 하는 편백촌이 있다네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486 - 12


010-7562-0809







300평상당의 큰 매장 지하1층, 1층 2층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전시되어 있고

전시 제품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편백촌은 편백나무가구 부분 2016 국가 품질 만족지수 1위를 한 곳이랍니다

현재 편백가구 이벤트 중 최대 50%까지 할인 중이라 

고객들도 무척 많더라구요







휴일이라 더 그런것 같았어요

역시 가구는 인테넷으로 사기 힘든 물품이잖아요

눈으로 보고 직접 구매해야하는 품목이라이런 전시장이 정말 필요하거던요







편백가구는 일본내에서도 편백나무 유명 지역인

고치현, 오카야마현, 나라현의 최고 등급 4스타 등급의 편백을 사용하고


편백촌은 원스톱으로 원목매입, 가구 디자인, 제조, 유통, 설치를 모두 다 하는 곳이기 때문에


타 업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더라구요


또한 주문 제작까지 !!!!







전시장에 들어서니 편백향이 정말 기분 좋게 합니다







일단 저희집에는 침대를 먼저 구비해야 해서 편백침대를 중점 적으로 보았어요

제가 편백나무로 된 베개를 사용 하고 부터는 깊은 수면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편백나무가구를 오래전 부터 보고 있었죠 







요즘 유행하는 평상형 그리고 침대 밑에 서랍이 달려 있는 모델이 전 마음에 들더군요

전 이 서랍들을 참 잘 활용했었기에.....







모서리 바닥 등 마감 부분 또한 아주 좋아요 

얼마나 사포질로 마감을 꼼꼼하게 했는지 반들반들한 느낌까지...







다들  그렇겠지만 침대만 볼 수 있나요

다른 편백가구들이 눈길을 사로 잡아서 헤어 날 수가 없더라구요








식탁으로 눈길이 가는 것은 모든 주부들이 마찬가지겠죠

이렇게 길게 된 의자 디자인이 요즘 식탁을 보러 가면 많이 보여요 

친구 집에도 요런 디자인인데 알게 모르게 쓰임새가 많데요








정말 많은 디자인의 편백나무가구가 있네요

그런데 더 많은 디자인을 볼 수 있는 곳이 인터넷에도 있어요


http://pbforest.com/index.html


편백촌 방문 전에 미리 탐방 하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그리고 앞서 말한 이벤트 내용인데요

제 블로그를 보고 편백촌을 방문하여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직원분에게 이 블로그를 보여드리면







20만원 상당의 편백 제습기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단. 10분에 한정이니 서두르세요







편백나무가구는 오래도록 사용 할 수 있고 가족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친환경적인 가구이니 가구 선택에는 편백나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