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인켈TV 40인치UHDTV로 가성비 갑이네요 삼성A급 패널 사용이라 굿

by 사라보 2017. 11. 23.



가성비 좋은 중저가 TV 40인치UHDTV 소개할게요

인켈TV인데요  


인켈하면 오디오를 가장 먼저 떠 올리게 되는 브랜드

이제는 이렇게 TV도 생산하고 있어요







인켈TV는 삼성A급 정품패널을 사용하고

택배 배송이 아닌 직배송, AS센타도 직접 운영하고 있어 다른 중소TV와는 많은 차이를 가져요

그러면서도 가격대는 중소업체들과 비슷하니 당연히 인켈로 선택했네요







HD TV를 보다가 4K UHDTV를 보니 확 차이가 나더군요 ㅎㅎ







삼성 A급 패널이라 10비트 칼라구현(저가는 8비트)

응답속도는 8ms, 4000:1의 명암비,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 전면은 최고의 하드코팅인 3H로 스크래치에 강해요

12mm두께의 얇은 베젤 20W 돌비오디오 스피커가 있으니 따로 스피커 안해도 충분해요


그리고 MHL 기능을 지원 스마트폰 화면 그대로 지원하니 폰게임할때도 굿!!!!







그리고 꼭 필요한게 바로 요것 

스마트 자동 업스케일링 기능인데요

풀HD 영상소스를 UHD TV로 재생시 이질감을 최소화 해서 보여주는 기능이죠


아직 UHD 영상 소스로 방송하는게 적으니.....







그럼 인켈TV 40인치UHDTV 제품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직배송으로 오기에 박스도 꺠끗해요

택배로 오면 여기저기 찌그러지고 혹 불량 생길까봐 조마조마하죠







리모컨과 사용설명서 그리고 스탠드다리가 부속품이예요







스탠드 다리 고정은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나사만 돌리면 되니 정...안되는 분들은 직배송이라 기사분에게 말하면 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벽걸이로 할 분은 설치비용 추가요금이 들어가니 참고하세요







에너지효율등급은 3등급이네요

4등급도 있으니 잘 확인 해 보세요








입출력단자를 보면 


HDMI입력단자 4개

RF동축안테나 1개

비디오 영상 음성입력단자 1개

컴포넌트 단자 1개 

USB 2개

헤드폰 출력 1개 

디지탈 음성출력 옵티컬단자 1개 

비디오출력 







이 리모컨은 ARC + CEC 기능을 지원해요

요건 하나로 셋톱박스, 게임기, PC, 사운드바, 노트북 등등 인켈TV와 연결된 것을 모두 컨트롤 가능해요








오디오 명가 인켈 마크가 그렇게 나쁘지 않죠







새로 TV가 들어오면 이것저것 설정을 해 둬야겠죠

설정하는 방법도 쉽네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영상

 800만개 픽셀이라 정말 다르네요

삼성A급 패널 이기에 빛반사를 최소화한 안티글라스 패널이라 더욱 선명하게 보여요







그리고 TV를 모니터로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크로마 샘플링 4:4:4를 지원 글자 깨짐이 없고 데이터 손실없이 100% 꺠끗하게 출력되네요



http://storefarm.naver.com/fmgroup



40인치 이외에 다양한 크기가 있으니 확인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