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

체험 리뷰 하시는 분들 체험단 블로그 웨이워즈를 아시나요^^

by 사라보 2014. 5. 29.





쥔장이 엄청 열씸히 합니다

게다가 매일매일 상품들이 넘쳐나요

물론 엄청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하거던요^^


아 저도 아직 한번도 당첨이 안되었어요

저도 최근에 알았어요 또 열씸히 응모를 안해서이겠죠 ㅎㅎ

체험 리뷰 글들 보시면 너무 뻔하게 글 적으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특히 여성 화장품 같은것은 보면 대부분 다 적는 글들이 비슷 비슷

나만의 노하우로 더 많은 정보를 생생하게 담을수 있다 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날짜를 보시면 알겠지만 매일 체험 상품이 올라옵니다

단순히 제대로 써보지 않고 체험글을 올리시면 다음부터는 체험하기 힘들어요 그건 아시죠^^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 아니면 좀 구찮은게 있기는 잇어요ㅠㅠ

뭐냐면 스크랩이 안된다는거죠

저같은 티스토리나 다음 블로그들이면 일일히 캡쳐해서 해야하는 번거러움은 있더군요

하지만 그런것 다 넘길수 있는 수많은 상품이 올라옵니다



"난 남자인데..다 여성 화장품 아닌가요?"

찬찬히 잘 보세요

가전제품부터 온갖게 올라옵니다 ㅎㅎ


저도 남자지만 화장품도 리뷰를 해봤습니다

여자분들 피부보다 더 생생하게 <원래 안좋잖아요 여성분에 비해 ㅋㅋ> 적을수 있었어요^^

이제보니 한번도 당첨 안된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고 추가 모집도 있고 제가 몰랐던게 많군요 ㅎㅎ

오세요 냉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