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김보성 아쉽지만 그래도 잘 싸웠어요 1라운드 TKO패

by 사라보 2016. 12. 10.
728x90




전문 격투기 선수도 아니고 나이도 많지만 소아암 아이들을 위해 출전합니다

지고 이기고를 떠나서 대단합니다 김보성






김보성이 타격이 훨 나은가보네요 바로 그라운드로 들어가는데 무지 어슬프게 성공하는군요

암바에서 그걸 빠져나오면서 반격 했는데 역시..나이가 있습니다 힘이 다 빠져버렸어요

암바를 들어서 풀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눈에 한방 맞았는데..링위에서 눈을 만지며 멍하니 서 있다 맞네요

왼 쪽 눈이 실명인 상태에서 오른 쪽 눈을 맞아서 한순간 아무것도 안 보여서 멍...할 수밖에 없었다니 ..ㅠㅠ


그래도 김보성 대단합니다

초반에는 완투 좋았는데 잘 밀고 나갔다면 이겼을 수도 있었을텐데..

정말 아쉬웠어요 입식이었다면 오히려 김보성이 나았습니다 훨씬 





김보성의 상대 선수 곤도 데츠오는 유도를 베이스로 한 종합격투기 선수로

10년간 유도를 수련했고 종합격투기 전적이 17전이나 되지만

 성적은 3승 14패


이 선수도 선수라 부르게 참 .............................하여간 수고했어요





의리를 위해 의지를 위해 머리까지 밀었는데 훨 보기 좋습니다 

다만 구렛나루 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