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권아솔 딱 한방에 KO패다 아가리 파이터 확정!!! 아쉽다

by 사라보 2016. 5. 14.
728x90




링에 오르자 말자 정신통일 한다는겐지 원산폭격으로 쑈를 하더니 딱 한방에 정신이 먼나라로 가버리네요

1라운드 18초







그러면서 핑계는 뒤통수 맞았다고 헛소리를 해 대고... 이사람아...본 사람은 딱 한방에 정신 나간거 다 안다 

그냥 졌으면 진거지 웬 핑계를.... 에그 그게 더 비참하게 보입니다







후두부 가격은 권아솔이 쓰러지고 난 뒤에 때릴려고 가다가 후두부를 때렸죠







오늘 몸 보니 똥배도 있네요 헤비급도 아닌 몸인데 근육은 거의 없고 오로지 입만으로 경기를 할려고 한건지

물론 타격과 식스팩은 관계가 없을 수도 있지만 경량급 아닙니까 헤비급도 아닌.







쿠와바라를 1라운드 KO 시키겠다고 공언하더니 자기가 1라운드 KO패라니 이거참


"도망자이자 비겁자인 이둘희보다, 저에게 항상 도망가는 사기꾼 최홍만 보다 이선수가 더 훌륭한 파이터다. 

비록 1라운드에 KO되겠지만 다치지 않고 일본으로 돌아갔으면 한다"






권아솔 같이 입이 걸걸하고 도발 전문이면 솔직히 입도 강하고 주먹도 강해야합니다 아니 압도적으로 강해야죠







맥그리거 정도면 인정합니다 디아즈에게 졌지만 그 경기 전체적으로 졌다고 보지 못할 정도로 잘했거던요


권아솔 이둘희와 최홍만을 가지고 그렇게 디스하더니 이게 무슨 엉망인 게임인가요

이번 로드FC 031은 권아솔이 주인공이었죠 그래서 본거구 입만큼 주먹이 좋은지 본겁니다

격투기 팬들에게 이제 권아솔은 놀림감으로 전락해 버리네요





권아솔이 이겼다면 로드FC는 이둘희와 재대결 혹 최홍만과도 할 수도 있었을겁니다 흥행카드이기에

그런데 권아솔이 로드FC까지 죽여버리네요 에혀


흥행카드 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권아솔이 이겼으면 다음 볼만 하겠다고 생각 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져버리다니

권아솔은 국내 MMA 계에서 손꼽히는 타격가죠 닉네임이 타격 스페셜리스트로 불리 울 만큼 화끈한 타격을 자랑하는데

보여줄 틈도 없이 너무 허무하게 지네요


물론 격투기에서는 한방으로 무너지는 경우가 태반이죠 맥그리거도 조제알도를 한방으로 끝냈으니까요

제대로 해 보지도 못하고 지면 진 사람 이긴사람 다 뻥 찌는 아니 관객들이 더 뻥찌죠







이둘희 부상이 오히려 권아솔에게는 악몽이 되어버렸네요

이둘희과 권아솔 둘의 대결 볼 수 있을지

그런데 이둘희가 더 어려요 ㅋㅋㅋㅋ 첨 알았네 ㅎㅎㅎㅎㅎ

이둘희 26세 권아솔 29세 ㅎㅎㅎㅎ



제발 게임 해 봐라 권아솔 이제 더욱 해야 될 이유가 생긴 듯 그런데 이둘희가 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