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용바위 연화도 우도가는 보도교 흔들다리 딱 중간에 펜션을 잡아 편했어요

by 사라보 2018. 8. 4.


http://garuda.tistory.com/2565

1편에 이어

연화도에 보도교가 생기고 난 뒤에 관광객들이 4배 이상 늘었다고 하더군요

원래 낚시로 유명한 곳인데 절경으로 유명하고 출렁다리와 용바위도 유명하죠

즉 연화도에서 숙박하면서 우도와 출렁다리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저 다리가 보도교로 우도와 연화도를 연결하는 다리인데요

저 다리 위치가 둘레길? 코스와 반대 방향이거던요



다시 생각해도 연화도에서 우리가 묵을 펜션의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선착장과 가까이 있어 오고 갈때 편했구요 그다음은 우도가는 보도교와 A코스 B코스 출발점 딱 중간이라 여러모로 편했어요

펜션은 앞서 자세히 설명했으니 패스



선척장 바로 왼편에 보면 보도교로 가는 다리가 나옵니다



가는 길에 쉴 수 있는 카페가 있고



보도교에서 바라 보는 뷰는 정말 끝내줍니다



요게 와이어로 보도교를 지탱하는 건데 요걸로 지탱이 가능하다니 신기했어요



친구들이 다 온 게 아니라서 우도 몽돌해변까지는 가지 않았어요

우도를 잠시 느끼는 새에 바로 급하게 어두어지더라구요

다시 술 먹으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