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카카오미니 AI스피커로 무료통화 보이스톡도 된다네요

by 사라보 2018. 4. 4.
728x90



와우~~

통화가 많은 이들에게는 희소식






카카오미니가 이제 보이스톡 기능이 추가 무료통화 된다니

저같이 전화 통화가 많은 이에게는 더더욱 필요하겠네요


또 새로운 게 업데이트 되었던데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제공하는 

힐링사운드가 업데이트 되었데요







스트레스나 일에 지쳤을때 

바닷가, 풀벌레, 비, 숲속 등 

숙면과 마음의 안정을 돕는 

다양한 자연의 소리를 들려 준데요



저도 이제 장만 해야 할 것 같아요

여태 하나 장만해야지 

마음만 가지고 있었는데 ^^


혹 카카오 미니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기능을 봤어요







헤이~~카카오


먼저 인사를 해요




카카오 미니의 기능으로 최고는 

역시 말로 간단하게 카톡을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내 카톡으로 메모도 할 수 있죠


그 외 소소한 기능들이 정말 많아요







사전 역활, tv 영화 정보부터 정보 검색까지

이것만 하더라도 시간을 

무척이나 줄일 수 있어요


공부 중이라면 사전을 찾을 필요 없이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정보 검색 또한 일하는 도중에 검색 한다고 화면 바꿀 필요 없으니 말이여요




그리고 라디오 뿐만 아니라 팟캐스트도 바로 들을 수 있네요


또 !!!! 

알람 시계 역활에

타이머 기능도 있어 

파스타 닭 튀김들 요리할때 제격







아침에 일어 나자 말자 

카카오미니로 날씨와 뉴스 확인을 하면서 출근 준비를 하니

바쁜 아침이 좀 더 여유로워 지겠어요







주식, 운세, 게임, 등등 별게 다 되네요







요즘 스마트 폰으로 인해 

수첩을 안 가지게 되는데요

사실 일정 관리 폰으로 하기 

참 귀찮더라구요

느리거던요 




요것도 간단하게 말로 기록해 두고

아침에 말로 찾아 볼 수 있네요







카카오미니는 더욱 다른 AI스피커와 차별 되는 것이 카톡 뿐만 아니라 

멜론과 연동이 된다는 점인데요



음악을 좋아하는 저 뿐만 아니라

저희 할머니에게 더욱 필요 할 것 같아요







연세가 많으셔서 가수 이름도 까묵 하시고

제목도 까묵하시고....ㅎㅎ


이제 아주 손쉽게 노래를 찾을 수 있겠네요


그것뿐이 아니네요

눈도 나쁘셔서 리모컨도 한참을 보셔야 하는데

TV, 라디오, 뉴스, 음악, 전화걸기 정말 할머니에게 꼭 필요한 것 같네요

저만 생각 했더니 가장 일 순위가 할머니네요


할머니 댁에도 선물 해야겠어요 ^^



그리고 두~~둥 

중요한 게 또 하나 있어요







방송 이방인에서 

서민정이 애타게 부르던 알렉사


발음이 부정확 하거나 

단어 하나를 빼 먹으면 이해 못하는 

알렉사 ^^







저 장면을 보고 많이 웃었지만 고민이....

저에게는 사투리가 있거던요

할머니도 마찬가지시고



폭풍 검색을 해 보니

사투리도 알아 듣고 사투리도 하더라구요 


헤이 ~~ 카카오 대신에 헤카오 

이렇게 해도 알아 듣는다고 하네요


베리 굿!!!








하지만 정말 힘든 결정이 남았네요

라이언이냐 어피치냐







둘다 최애 케릭이라

선택 장애가 생기네요

뭐 할머니에게도 드릴거니 다르게 구매하면 되지만...


여분으로 따로 구매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런 고민 안하게 ^^







다른 케릭도 곧 만나 볼 수 있겠죠^^



728x90